OGN에 빡친 허준.jpg

 

 

01.jpeg

 

 

02.jpeg

 

 

03.jpeg

 

 

4.jpg

 

 

05.jpeg

 

 

06.jpeg

 

 

07.jpeg

 

 

08.jpeg

 

 

9.jpeg

 

 

10.jpeg

 

 

11.jpeg

 

 

12.jpeg

 

 

13.jpeg

 

 

14.jpeg

 

 

15.jpeg

 

 

OGN(구 온게임넷)이 자체방송은 하나씩 종영하고 하루종일 게임대회와 대회 재방송만 틀어주자 빡침

 

 

“OGN에 빡친 허준.jpg”에 대한 24개의 댓글

  1. 그게 문제지. 넥슨 게임 볼려고 해도 스포티비가 이미 넥슨이랑 독점계약해서 안되고 스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 욕 존나들어먹음.

  2. 저뒤로 만든다 이야기 했다는데 아직까지 뭐 볼만한거 없는듯하더라 켠왕은 유틉쪽으로 간것 같고

  3. 저러고 회사 제작회읜가 끌려가서 그렇게 잘 아는 허준 씨가 프로그램 기획해보지 그래요러고 들엇다지 ㅋㅋㅋ

  4. 롤챔스 오버워치에이펙스 OGN에서 할땐 진짜 전성기였는데… 블소 비무대회따윈 노잼으로 B급으로 취급받던때 옵저버들도 해외방송에비해 클라스가 달랐고 선수들도 클라스가 달랐음 덩달아 ogn플러스도 넘치는 컨텐츠로 외국 게임방송은 한국보고 배워라 소리까지 나오고 오버워치 독자적 리그로 빠지고 롤챔스도 빠지더니 아무것도안남고 보는재미없는 배그나 블소비무대회 노잼따위가 주컨텐츠가 되어버렸음… 진짜 남은게 켠왕뿐임 ; 어쩌다 이렇게 훅갔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