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우리 비난하면 난민 360만명 유럽에 풀겠다” 협박

16dc4b4341534efa6 (1).png

 에르도안 터키대통령이 

 

터키의 시리아 쿠르드족 침공에 대해 비판하면

 

난민들을 풀어버리겠다고 협박함

“터키 “우리 비난하면 난민 360만명 유럽에 풀겠다” 협박”에 대한 65개의 댓글

  1. 실제로 EU에서 터키한테 돈주고 난민막고 있음 난민들 루트가 육로는 반드시 터키를 통과해야해서 터키에서 빡돌아서 난민풀면 EU난리날거임 실제로 그래서 터키 저 ㅈㄹ하는데도 그 잘난 독일 프랑스가 말로만 경고하고 실제 행동은 안함

  2. 난민무기화해서 유럽에다가 풀어버리면 유럽연합이랑 경제 무역협정 맺은거 다 취소될텐데? ㅋㅋㅋ 또 유럽연합이 터키한테 난민지원금 다 퍼주는데 지원금 없으면 터키는 아무것도 아니게됨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했을때 유럽연합이 경제제재 때려버렸는데 터키도 난민 무기화로 풀어버리면 터키 경제 100% 작살난다 ㅋㅋ 앞뒤 생각안하고 저런 말 하는 대통령은 ㄹㅇ 나라를 말아먹을 각임

  3. 문제는 쟤들 지금 이슬람 광신도라 경제 박살나도 증오심으로 버틴다는거임. 이미 터키 경제는 작살나있음.

  4. 근데 난민이 무기가 됄수있는거야?? 그 국경을 지나려하면 거기 주둔하는 군대가 쏘는게 보통그렇지않음??

  5. 그러면 유럽의 좌파정치세력들과 지지자들이 가만 안있는다 많은 나라들이 내각제라 정권 빼앗김.

  6. 잉.. 아무리 그래도 상대가 대놓고 난민을 무기로 삼겠다는데 규모를 생각하면 좌우상관없이 안받는다는 여론이 이성적인거아닌가?

  7. 아무리 적게 잡아도 만단위로 들어올텐데 그걸 다 쏴죽인다고? 그건.. 좀.. 실제로 그런 짓을 하면 국제사회에서 개뿅뿅 국가로 낙인찍힐걸. 거기에 그런 짓을 도맡아서 해줄 군대다운 군대를 가진 나라가 유럽 국가들 중에 몇 없어서 그런 짓도 못함.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