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호크, 칠무해가 뭔지 모르는 건가??”에 대한 70개의 댓글

  1. 궁금한거 1. 미호크가 패기두르고 칼질하면 버기 몸 다시 안붙음? 2. 골드로저 사황들 칠무해 이 순서로 강한거지? 3. 도플라밍고는 그래도 쎈편아니야? 4. 조로가 미호크밑에서 수련했는데 아직 미호크보다 약해?

  2. 1.버기 열매 특성땜시 원상복구됨 2.로저가 얼마나 센지 안나옴 3.사황최고간부랑 비슷하고 이정도면 카이도한테 원킬남 4.조로가 사황 최고 간부랑 싸운적이 없는데 하는거보면 아직 멀었다

  3. 미호크 검이 시커먼 이유가 패기가 패시브로 물들어서라고 함 그래서 미호크 평타는 상시 패기라는건데 버기는 그거맞고도 산걸 보니 그냥 참격이 안통하는듯

  4. 1번은 패기가 능력무효화도아니고 왜안붙음 3번은 강한편이긴한대 사황최고간부랑비교하면좀 4번은 그말은 루피는 레일리보다 강하다는말됨

  5. 버기 능력 자체가 베이는 능력이라 패기든 뭐든 베이는 공격은 안통함 해루석 칼만 통할겁니다.

  6. 1.루피가 떡떡열매의 카타쿠리랑 싸울때 패기를 둘렀지만 피해를 못준게 루피의 공격을 간파하고 미리 공격당할 신체부위를 비워뒀기 때문인데 동강동강 열매는 칼 맞는 부위가 자연스럽게 갈라지는게 아닌가 추측됨. 이유는 동강동강열매는 초인계지 자연계가 아니라서 대미지는 못흘려보내니 잘린게 다시 붙는게 아니라 칼맞는 부위가 자연스래 갈라진다 보는게 좋을듯 2. 따지면 그게 맞지 근데 세력이 아닌 개개인의 힘으로 볼때 전성기 흰수염이 로저보다 아래였을지는 의문이긴함. 괜히 최강의 사나이라 불린게 아닐꺼라 생각함. 로저가 해적왕이 된건 강해서뿐이 아니라 라프텔을 갈수있게 해줄수 있는 동료가 있었기에 라고 생각함. 그 동료를 만드는것도 엄청난 능력이겠지. 3. 도플라밍고도 쎄지만 칠무해 끼리도 급이 있기에 따지면 칠무해 상위는 맞아도 사황 샹크스와 라이벌인 미호크보단 아래겠지 4. 이건 모르는거지 스승과 제자관계니.. 언젠간 뛰어넘겠지 지금 뛰어넘었으면 조로는 꿈을 이룬거니 이야기 진행이 거시기 하지 않을까?

  7. 1. 오다 공인으로 버기 능력은 말 그대로 마음데로 나뉘는게 능력이라 패기로 썰어도 무시한다함 2. 로져가 강한건지 아니면 운빨로 썰고 다닌건지 아직 안나옴. 3. 도플라밍고 강한건 맞는데 루피한테 졌고 카이도우는 그런 루피를 한방컷함 4. 겨우 2년으로 따라잡을 실력차이가 아니다… 지금 한쪽눈으로 다니는것도 멀쩡한데 미호크가 수련이라면서 한쪽눈 감고 다니라고 시켰다는 설도 존재한다.

  8. 2번은 밝혀진 바가 없음. 일단 사황중 최강이었던 흰수염이 골D로져와 절친이었던것만 알 수 있을 뿐… 그게 강함의 증명은 안됨. 다만, 해적왕의 해적단은 엄청 강했던건 부선장 레일리만 봐도 알 수는 있음. 그런놈들 다스릴려면 무진장 쎘던가, 패기가 지리던가 둘 중 하나였겠지.

  9. 칠무해 내에서 미호크랑 그나마 비벼볼건 히키코모리 찐따되기 전의 모리아 정도? 카이도한테 지긴했지만 애초에 카이도는 공인 1:1 최강자기도 하고.

  10. 괴물같은 카이도랑 맞따이 까고도 멀쩡히 살아서 세력키울 생각까지 했다는게 모리아가 얼마나 대단했는지를 입증해줌. 그게 아마 모리아가 세력이 후달려서 진거였나?

  11. 걍 카이도는 1:1론 같은 사황도 못 이김. 십다 공인. 애초에 질 싸움인데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 개긴 모리아가 개쩔긴 함 ㅇㅇ. 너무 퇴화되서 저평가가 큰게 문제지 찐따 상태로도 칠무해 상위권이기도 하고.

  12. 그게 1:1 최강이라는게 카이도를 죽일 방법이 없어서 아님? 절대 안죽는 존재인걸로 아는데. 무력으로 최강이다 이게 나왔었나?

  13. 안뒤져서 최강 맞을걸. 사실 흰수염도 병환이랑 기습 부상으로 죽은 수준이니 흰수염 동일선상 무력에 불사신이면 최강 맞지 싶은데

  14. 카이도 안나왔을때는 혹시 찐따 아닐까 라는 말도 나왔지만 등장하고 임팩트가 엄청 ㅎㄷㄷ하긴함.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