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안아키 근황”에 대한 39개의 댓글

  1. 애들은 죄가 없다라… 네…근데 백신 안맞고 병원균을 퍼트릴수 있는 상태로 일반 학교를 간다면 안티 백신이 아닌 아이들은 무슨 죄가 있는거죠?

  2. 에초에 백신을 맞게 해서 질병을 예방할 생각부터 해야지 걔들을 모아다가 실험군을 만든다구요? 731부대에요?

  3. 안티백신은 그들 스스로 백신을 거부하는 자들입니다. 무슨 수로 강제를 할까요? 제가 예언 하나 할까요? 안티백신애들 이렇게 백신안맞으면 학교를 못가게 하면 집에서 그냥 교육시킨다면서 학교를 안보내거나 아님 제가 말한것처럼 안티백신들끼지 집단을 이루어 지들끼리 살게 됩니다. 미국은 이것이 법으로 보장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위중한 상태라도 수혈을 종교적인 이유로 안받는 사람들도 있고 (이 사람의 경우 의사가 임의로 살리기 위해 수혈하면 처벌됩니다.) 종교적인 이유로 현대 문명을 거부하고 마을을 만들어 사는 사람들도 있지요. 당연히 안티백신인 사람에게 허락없이 백신 주사하면 처벌대상입니다. 그리고 제글을 다시 읽어보세요. 전 안아키들이 지들끼기 학교를 만든다고 했지 강제로 안아키들끼리 모이게 하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4. 안티백신이 그들 스스로 백신을 거부한다고요? 결국 백신 안맞는게 누군데요 당장 내일모래 학교 입학할 아동들 아니에요? 무슨 사리분별이 돼서 백신을 스스로 거부해요? 그리고 아동에게 백신을 투여하지 않을 권리가 법으로 보장돼 있다 해도 법이라는게 무슨 십계명처럼 불변의 조항들이랩니까? 필요에 의해서 고치기도 하는게 법 아니에요? 그리고 강제로 모이라고 했든 안했든 그 애들 모아다가 병걸릴 모습을 예상하면서 "좋은 실험군이 될것이다" 라고 하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된다는거에요

  5. 미국은 헌법상의 권리예요. 님이 미국 헌법이라도 수정시키지 안는한 아동이 16세(이 비슷한 연령인걸로 기억되네요.)가 되기전까지는 선택권이 부모에게 있습니다.

  6. 아니 근데 이해가 안되는게 결국 무슨말이 하고 싶은거에요? 혹시 제가 저 애들이 불쌍하다고 한게 그렇게 거슬렸던거에요?

  7. 덤 좋은 실험군이 된다는 것이 문제라구요? 어이구야…그럼 말을 바꿔서 지들끼리 모여 살다 결국 전염병 돌아 상당수가 죽을 위기에 처하는걸 겪게된다라고 말하면 이해가 되는 것인가요? 님은 잘 모르실지도 모르겠지만 라식수술과 성형외과중 사각턱 수술의 경우 한국이 다른나라보다 수술한 사람이 많아서 한국인은 좋은 비교 실험군입니다. 이것도 이렇게 말하면 731같나요?

  8. 전 저애들때문에 위기에 처하게 될수도 있는 보편다수의 아이들이 더 불쌍한데요? 님은 소수의 아이들만 불쌍하고 보편 다수의 아이들은 안불쌍하신가요? 님의 말을 보면 보편 다수의 아이들은 아게뭐야 같네요.

  9. 아니 계속 쟤들한테 백신을 투여해야 한다고 하는데 왜 그건 이악물고 못본척을해요? 제가 말하는건 백신을 투여안한 애들이 다수한테 피해를 주지 않게 격리 할 생각을 하지말고 걔들한테도 백신투여를 할수 있는 법적 제도를 만들면 되지 않겠냐 라는 얘기를 하고 있지 않아요? 백신을 맞은 안맞았든 그냥 같은 학교로 보내라 라고 제가 한마디라도 했어요?

  10. 라식수술 성형외과 수술 사각턱 수술 다 본인 스스로의 의지로 받은 시술이랑 부모 잘못 만난탓에 백신 못맞아서 병에 걸리게 되는 경우를 같게 본다는 의견 잘 들었구요

  11. 그러니까 그건 미국에서는 헌법상의 권리라니까요. 미국에서는 불만이 있어도 그것은 각 개개인 가진 권리라 생각합니다. 의사가 부모의 동의 없이 백신을 투여하면 의사 라이센스 날아가요. 그리고 상당수의 미국인들도 불만이 있더라도 이것을 개인의 권리로 보고 있어 헌법을 개정하자고 하는 사람도 많지 않아요. 그게 싫으면 가장 좋은방법 안티백신 같은 것을 헌법상 권리로 보지 않는 국가로 이민가는 겁니다. 님은 '백신을 맞은 안맞았든 그냥 같은 학교로 보내라 라고 제가 한마디라도 했어요?'라고 말했지만 결론적으로 본다면 그렇게 됩니다.

  12. 저렇게 강하게 나가야되 우리나라도 요즘 초등학교 들어갈ㄸ예방접종 안하고 교장이라 싸워서 등교 시키더라

  13. 자기는 어떻게 건강하게 크고 애 낳고 사는지 모르는 멍청한 새끼들이지 ㅋㅋ 위대하신 분들이 백신을 만들면 뭐하나 멍청이들은 줘도 못 떠먹는데 ㅋㅋ

  14. 제일 잘못된 생각이 자연은 무조건 인간에게 이롭고 인위적인건 무조건 인간에게 해롭다는 이 지독하게 무식한 편견임

  15. 그런 주장 하는사람들은 선사시대에 살게 해봐야함 당장 물이랑 음식 구하는것부터가 전쟁일텐데

  16. ? 뉴욕은 여태까지 그럼 용인했었나? 우리집 꼬맹이 미국에서 입학할때 한국에서 맞은 예방주사 증명서 다때고 미국기준이랑 달라서 안맞은 주사까지 추가로 맞고나서 입학허가 떳었는데…

  17. 개인적인 신념으로 백신 안맞겠다 부모가 사인하거나 변호사 동원해서 고소하겠다 뺴에엑! 하면 대부분은 그냥 넘어갔음 그래서 안티벡서들 대부분이 부유한 중산층 백인들인거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