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선언한 여대생.jpg”에 대한 95개의 댓글

  1. 독박육아라는 말도 존나 웃긴 말이지. 맞벌이하면서 혼자 육아까지 하면 인정. 근데 전업주부면서 그딴 소리하는거면 남편한테 독박노동 시키는건 미안하지 않은가? 옛날에 짤 돌아다니는거 생각나네. 남자가 육아휴직하고 집에서 애 돌보고 집안일 한다니까 주변 아줌마들이 논다고 비웃는다는거.. 밖에서 일 할래? 집에서 집안일 할래? 하면 솔직히 앵간한 개꿀직업이 아니고서야 다 집안일 하는게 낫지.

  2. 아니 안할거면 그냥 하지마; 마음 맞는 남자 만나서 살던가.. 라고 생각하고보니 저런 말 하는 사람들은 의견피력보다는 남들의 관심에 더 목말라 하는 사람들 같음

  3. 악플달지 말라던 말이 나온지 알마나 됐다고.. 사상에 대한 비판은 가능하겠지만, 인신공격하는 애들은 뭐하는 애들이냐?

  4. 아내쪽만 그런게 아니라 남편에게 요구되는 의무와 책임도 존재함 여자뿐 아니라 남자도 결혼에 따른 여러 부담을 지기 싫어하는건 마찬가지임 쌍팔년도 가부장제가 심했던 시대도 아니고 뭔가 싶네

  5. 결혼 안하는 이유는 사실 여성인권이 옛날보다 나아지고 세상이 그만큼 살기 좋아서기도 한거는 그들은 끝내 모를거야.

  6. 여자가 많이 벌어오면 난 독박육아 해도 괜찮은데 말이야. 솔까말 그게 더 편할거같애. 나도 그냥 얘나 보면서 집안일 하는게 더 나을거 같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