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신작 용량 근황 .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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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이 이렇게 남는데

 

포켓몬 대거 삭제당함 

 

“포켓몬스터 신작 용량 근황 .jpg”에 대한 42개의 댓글

  1. 웃긴건 닌텐도 스위치는 DLC나 세이브 데이터 등 유저가 게임을 하면서 생기는 추가 데이터들은 절대 게임 카트리지 내에 저장되지 않도록 세팅되어있음. 즉 저 남은 6기가는 이후에 겜프릭이나 유저가 뭘 해도 영원히 채워지지 않는 쓸데없이 낭비된 공간이 된다는 뜻임

  2. 저놈들은 좀더 미래보는거임. 포켓몬으로 만수무강해야하는데 한 3000천마리 되봐 ㅋㅋㅋ 그걸 어캐만들어. 언젠간 잘라야하는데 이번에 자른거. 근데 그만큼 퀄리티가 올라간건 아니니 유저 입장에선 눈물인거지 ㅋㅋ

  3. 아니, 겜프릭은 절대 DLC 안 팔아. 그 돈으로 몇개 조금만 추가해서 풀프라이스 후속작 겜을 내고말지.

  4. 복붙하고 용량도 남으면서도 다 내기 싫었다는 건 진짜 귀찮아서도 아니고 그냥 3번째 버전에 전부 내려고 하는거 같은데.

  5. 스위치 기본용량이 적을 수도 없거니와 옛날에는 빈약한 용량으로도 어떻게든 세대 단절 안 일어나게 하려는 노력이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거 없이 날로 쳐먹으려고 하니까 문제이지

  6. 소드 실드 이딴식으로 나눠파는것부터 이미 싹수가 노란 놈들임 골드 실버 시절에나 변명되는 상술을 아직도 잘 팔린다고 써먹는중

  7. 중꿔 모바일보다 못한 겜이 되어버린 현실이 슬프다. 브케인과 뛰놀던 내 어릴 적 추억들은 어디로 가버린 걸까…

  8. 쟤들 말이 개발 인력 부족이라했는데 용량이 부족한게 아니라 개발 인력과 기간을 늘리기 싫었던거 아님?

  9. 렙파처럼 홍보용 애니가 끝나고나서 게임이 발매되는 현상은 죽어도 막고싶어하는 것같은데, 1~3개월정도는 미뤄서 퀄리티 올리는 거라면 팬들이 용서해줄거다 ㅅㅂ

  10. 얘네 이번엔 용량 드립 안쳤다니까? 그냥 다 구현하기 어렵다고 퉁쳐서 말한거임 인력문제면 더 뽑으면 될 거고 시간문제면 발매일 더 늦추면 될 일이고 울썬문에서 썬문이랑 별 차이없던거 개발인력이 다 스위치용 다음작품(소드실드) 만들러 갔다고 해서 유저들 그냥 넘어가고 어디 얼마나 잘 나오나 벼르고 있던 차에 포켓몬 대거 짤려나가고 뭐 그렇다할 혁신적인 변화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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