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후기 및 리뷰

최*정 
2020.06.28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막입기 편하고 좋아요~
슬랙스나 청바지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구요^ ^
편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경 
2020.06.1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봄 가을로 스키니랑 입음 딱좋아요~
연청 스키니에 입으니 이쁘네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66반
160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송이 
2020.05.11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원단좋구요
정말 넉넉합니다. 심각하게 넉넉해서
바지에도 레깅스에도 잘어울릴듯하네요
화이트사보고 3번정도 입고나가봤는데 맘에들어서.블랙도방금
주문했어요.
1명에게 도움 됨
고*순 
2020.05.05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예뻐요
재질도 짱짱하고 예뻐요
급하게 산거라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괜찮네요
화이트도 살거에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66
166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송*현 
2020.04.02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옷이 넉넉 하고 팔 길이도 뒷꿈치 까지 내려오고 편해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55 , 66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인 
2019.06.13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옷은 정말 예뻐요 재질도 부들하니 좋고 가벼운데 비침없이 깔끔하고 다만 기장이 생각보다 많이 깁니다 옷은 나무랄 데 없구요 제 몸뚱이가 너무나 짧았네요… 제가 158에 위아래 33반 사이즈인데 폭은 꽤 괜찮았고 기장은 164~5 넘어가면 그때 부터 예쁠 것 같아요 저는 옷핀으로 기장 핏 잡아서 입었습니다 그것도 꽤 괜찮았어용 🙂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s
158
2명에게 도움 됨
이쮸야 
2019.07.1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건조기 넣으면 줄어들꺼니 아직 못넣었다
1965/58 입니다.
생각보다 안보이는데(배, 팔뚝!)살이 많아 루즈핏 좋아하구요
뭐에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근데 순 면..? 인것 같아 아직 건조기는 안돌렸어요…
못돌렸어요 줄어들까봐……
그거빼곤 팔 사이즈 길이 다 만족합니다…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M 55,66
165
1명에게 도움 됨
진이씨 
2019.09.16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사이즈 겁나 큼.
<88반언니까지 입을수있음>

대왕 가오리 핏 티셔츠임.

팔이 더움.

팔부분을 조금 수정해주면 완벽할텐데..

재질이며 디자인이며 다 좋은데. 팔 통이 심하게 커서 어깨깡패?

상체비만 , 가슴큰언니들입으면 뽀빠이 됨.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김*형 
2019.09.10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박스티를 찾아있어서 샀는데
키가 175인데도 생각보다 많이 크네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77
175
1명에게 도움 됨
우*진 
2019.06.02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모델하곤 전혀다름
품질은 좋은데 우리 남편 상의 100 입는데도 도포 입은것 같네요 66입는난 도저히 입을수가없네요 99정도 입으면 박시하게 이 쁠듯..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66
1명에게 도움 됨
차*은 
2019.06.10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원단은 도톰 하고 좋아요.
근데 원단이 도톰해서 그런지
촥 떨어지면서 이쁜핏은 안나네요.
몬가 어깨부분이 붕뜬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핏이 이쁘지가 않아보여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55
160
1명에게 도움 됨
정*애 
2019.05.2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진짜큽니다
제키가 164인데 엉덩이를 덮고도남아요
평소사이즈 66인데 잘못입으면 완전 부해보인수있습니다
팔도 길게내려와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66
164
1명에게 도움 됨
오*선 
2019.05.05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박스티로 입기 넘 좋아요
약간 두꺼운 감이 있긴하지만 요즘 입기엔 딱인거같아요~
길이감도 엉덩이 충분히 가려주고 편해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77
170
2명에게 도움 됨
이*서 
2019.06.14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급하게 입을일이있어 주문했는데
예상처럼 바로 담날왔구요
옷감도 맘에들고 예상했던 루즈핏 딱 나오네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2명에게 도움 됨
세자녀맘 
2019.09.15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품이 많이 크고 약간 뭔가 어설프네요ㅋ
많이긴롱티고품도대박큽니다ㅋㅋ
날개달린듯한~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44반
160
1명에게 도움 됨
박*범 
2019.08.06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옷이 약간 두껍긴한데 핏 이쁘고 제가 키가큰데 기장도 충분히 길어서 좋아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1명에게 도움 됨
이*희 
2019.05.11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제가 좋아하는 오버핏 티셔츠여서 더 좋고 원단도 부드러워서 아주 만족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화 
2019.04.24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배송은 진심 빠르고좋아요
근데 옷이 좀 두꺼워서 한여름에 입긴 무리에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77
165
1명에게 도움 됨
양*자 
2019.06.17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옷은 괜찮아 보이는데 체격이 큰 사람은 더 뚱뚱해 보이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민 
2019.06.08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넉넉하고 편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강*주 
2019.05.31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무난무난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이*윤 
2020.05.2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너무크고 냄새가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송이 
2020.06.24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잘입구있어요 하나더사고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미 
2020.06.15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크긴엄청크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탈*원 
2019.07.12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봄 가을용인듯
천이 두껍고 박음질이 바람직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환 
2019.05.05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아이보리
짱좋아요 ㅋㅋ 박시한거좋아하는데 딱이네요 짱짱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66
160
윤*영 
2020.06.17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기장이 어중간해서~~~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곽*희 
2020.06.07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완전박스티ㅋ 대박큼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77
162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희 
2019.09.14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팔이 가오리핏이라 별로.
1명에게 도움 됨
신*미 
2020.06.12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팔이 너무너무 길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신*숙 
2020.06.07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다른 상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또 사이즈가
너무너무 큽니다.반품하고자 하니까 얼른 가져가세요 제발!!!???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L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경 
2019.05.04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깔끔해서 좋네요
쿠팡이라 바로 배송 받고!!!!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55
168
1명에게 도움 됨
김*경 
2020.06.03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김*영 
2020.05.0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김*배 
2020.05.09
난닝구 여성용 리즈프 티, FREE, 블랙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98395732?itemId=572980023&vendorItemId=4518439067&sourceType=CATEGORY&categoryId=18666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