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후기 및 리뷰

난솔직해 
2020.04.02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길냥이 주려고 구매 했어요

• 구매 이유

1. 매우 저렴한 가격 (한 파우치당 400원도 안함)

2. 타우린 함유 (영양제는 비싸서 따로 사서 급여해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타우린은 멕이는게 좋자나용ㅜㅜ)

3. 원래는 츄르와 건사료를 함께 급여했으나 츄르는 바깥에 두면 넘 쉽게 굳음.. 그리고 그냥 단지 기호 식품이라 길냥이 먹여살리기 프로젝트에는 적합하지 않았음.. 하지만 그렇다고 얘네라고 맛없는거만 먹고 살라는 법은 없으니까 맛 좋은 습식 파우치로 결정 ㅋ

• 제품 특징

국물은 아예 없구요 사람 음식 닭죽 같이 생겼어요

국물이 좀 더 많았으면 건식이랑 섞어주기도 좋았을텐데 아쉽긴 하네요

50그람이라 양이 많이 적긴한데 전 항상 건식 사료와 함께 주고 있어서 괜찮았어요

• 여담

개당 가격이 400원도 안 넘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더 비싼거 좋은거 사주면 좋겠지만…
마음이 많이 걸리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배 든든하게 채우고 세상을 탐험했으면 좋겠네요

길냥이들은 모두 탐험가잖아여^^

골목에다가 밥을 주면 자꾸 누가 치우네요..

많은 사람들이 공생하는 법을 배웠으면 좋겠어요..

모든 길냥이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길냥이들 캣맘들 캣대디들 캣그랜마덜들 캣그랜파덜들 화이팅!
67명에게 도움 됨
김*향 
2020.04.2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배송 굿. 양도 굿. 가격도 좋고. 질도 좋은 듯.
밤에 주문해도 다음날 도착해주는 센스.
그나 우리집 로켓배송은 왜 저녁늦게나 돼야 와주시나;;ㅜㅜ

-20개 8400원이니 개당 410원꼴
-50g이니 메리츄14g 의 4배 안되는 양/가성비 굿
-야채까지 섞여있어가지고 영양만점
-스틱형만 주기에는 아침에 바쁠때가 있어서 얼른 놓아주고 나가기 좋아요.
-사료만 주기엔 애들도 식상할 수 있잖아요; ㅎㅎ
-기호성 좋아서 저희집 네 냥이 다 잘 먹어요.

네 냥이라 5일이면 없겠지만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시켜먹여보겠어요~

가성비 좋아요!!

먹고 바로 다 주무심.ㅋㅋㅋ
3명에게 도움 됨
이*연 
2020.06.2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회사에서 남몰래 밥주는 아기용 사료 섞어주는 용으로 샀어요 사료 불려서 이거 한봉지 넣고 비벼서 세마리 줬는데 기호는 나뿌지 않습니다 귀엽쓰 보고가세요
12명에게 도움 됨
닉네임은 
2020.06.17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야채 혼합맛, 20개
길냥이는 잘먹고..집냥이는 전혀 안먹어요
*****아래는 길냥이 급여후 쓴 후기인데…
집에있는 야옹이 두마리는 입도 안대요.특히 식탐왕 한마리는 간식 거부는 첨이예요ㅋㅋㅋ******

가격이 저렴하여 구매.
한개에50g으로 좀 적은 양이지만 주식이 아닌 간식이니까..
가게로 찾아오는 길야옹이들 사료 섞어줍니다.
입짧은 엄마냥도..식성좋은 어린냥도..구내염걸린 아픈냥도 잘 먹네요.
근데..ㅋㅋ완두콩?은 아무도 안먹는..신기한 경험을 했어요ㅋㅋ
고양이도 편식하네요ㅡ.ㅡ
3명에게 도움 됨
김*경 
2019.04.0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냥이들 약먹이기에 부드럽고 좋은 캣스프임.
*상품명:팻더맨 더캣츠 소프트 스프
치킨+연어 1박스(20개입)
*가 격: 7,370원
*주문일:19/3/27
*배송일:19/3/28
*배송형태:로켓배송
*유통기한:20/12/17
*사용후기:
집에 있는 두마리 냥이랑 제가 돌보는 길냥이들 주려고 샀어요.
물기가 많은 습식 부드러운 젤타입 스프예요.
집냥이들은 건사료 먹을때 한스푼씩 올려주고,인트라젠 뿌려줍니다.
2마리라서 하루 1팩으로 2번주면 딱좋아요.

길냥이들은 허피스나 구내염이 많아서
하루 한번 급여해줘요.건사료와 물도 주니까요.
두부나 햇반 그릇에
캣스프 1봉+락토페린 1/4 캡슐+인트라젠 1봉
섞어서 주면 잘먹어요.
약먹이는데는 최고예요.집냥이들 먹여보니 로얄캐닌 습식이나 캔사료,닭가슴살 보다 캣스프가 약냄새 감추는데는 최고예요.
여러맛중에서 이제품이 제일 저렴하고 부드러워서 추천합니다.
많이들 애용해서 가격이 내려갔음 좋겠어요.
42명에게 도움 됨
따귀때린다 
2019.08.19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길냥이들 주려고 구입했어요
길냥이들 주려고 저렴한걸로 골라서
산거예요~
주식캐이나 고급간식을 주면 더 좋겠지만
그걸 어찌 감당을…ㅠㅠ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에
성분이나 재료같은거 안따지고 그냥 가장
저렴한걸로 구입했네요
파우치 간식 중에는 이게 가장 저렴한거같아요

기호성은 좋아요 엄청 잘 먹더라구요ㅋ
간식 안먹는 길고양이를 아직 못봐서
모든 간식은 다 기호성이 좋은거같긴 한데
이것역시 애들이 엄청 좋아하는거같아요

먹고 나서의 변상태나 구토증상 같은건
사실..확인이 불가능해요
집에서 키우는 애들은 바로 확인되겠지만
길냥이에게 주다보니
그것까진 확인 할수가없네요

혹시 몰라 간식이나 사료에 종종 인트라젠을
섞어주기도해요
그래도 다행인건 저희 동네에는 딱히
아픈아이는 안보이더라구요
다들 통통하고 튼실하고 씩씩해요ㅋ

가격변동만 없으면 앞으로도 재구매 하고싶어요
이거 말고 양대비 더 저렴한 파우치간식이 있다면
(로켓배송이나 로켓와우로~~ 무료니까ㅋ)
그걸 살꺼구요ㅋㅋㅋ
저희 동네 애들은 까탈스럽지 않아서 간식은
아무거나 다 잘먹기에…
한가지 정해서 주진않고 그때그때
저렴하게 뜨는걸로 사는편이에요~


추가 후기 마지막 사진 참고
요거 가다랑어맛은(빨강이)
부산물이 종종…큰게 있어요ㅠㅠ
간식은 원래 다 부산물이 들어가는걸로
알고있고
이건 저렴한 간식이다보니 부산물이
섞여있는게 당연하겠지만
저렇게 큰 덩어리들이 종종 보입니다ㅠㅠ
그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길냥이용 간식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으니…
54명에게 도움 됨
박*아 
2020.06.09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냥이들이 잘먹어요
건식사료에 섞어주니 좋아하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경 
2019.11.08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길냥이 특식이나 약먹일때 이용해요.
*상품명:팻더맨 소프트스프 치킨+연어
50g×20팩
*가격: 6,507원
*주문일:19/10/22
*배송일:19/10/23
*유통기한:
*주문형태:정기배송
*후기
길냥이들 간식입니다.
2일에 한번씩 급식소 3곳을
물과 사료 교체해주면서 특식을 줍니다.
캣스프에 동량의 물과 락토페린 1/2캡슐,타우린,인트라젠 섞어줍니다.
구내염 있는 애들은 클라벳 알루미늄포장 그대로 돌로 빻아서 갖고다니다 한알씩 찢어서 섞어줍니다.물을 넣은 덕분에 물도 많이 마시고요.
분리수거도 비닐이다보니 모아서 버리기 쉽고요.
캔보다 싸기도 해서 길냥이들 약먹이는 분들께 추천해요.
참..집냥이는 이렇게 해줌 안먹네요.
사료위에 한스푼씩 떠놓고 인트라젠 뿌려주면 먹어요.
21명에게 도움 됨
장*우 
2020.03.01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더캣츠 파우치 치킨 연어★
고양이 가루 영양제에 섞어 주려고 구입해봤어요
마침 정기배송날짜라서 같이 정기배송으로 신청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20개 들어있구 캔보다 비닐팩이라 재활용 버리기에도 편할 듯.
같이 산 가루 영양제 섞어서 한팩 나눠주었는데
두녀석 다 아주 맛있는지 싹싹 설거지 했어요.
잘 먹어서 좋음.
8명에게 도움 됨
김*경 
2020.01.05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상품명:더캣츠 소프트 스프 치킨+연어
50gx20p
*가격:6,597원
*주문일:19/12/22
*배송일:19/12/23
*유통기한:21/10/27
*주문형태:정기배송
*후기
집냥이는 하루1포 2마리에게 오랄가드와 인트라젠 뿌려줍니다.
길냥이는 캔,영양제,구내염약과 함께 비벼서 따뜻한 죽으로 줍니다.
아주 잘먹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격:7,330원
*주문일:20/01/04
*배송일:20/01/05
*주문형태:로켓배송
*후기
지인 캣맘에게 보내줌.
구내염 냥이에게 약섞어주면 그릇을 싹싹 핥아먹을 정도로 기호성 좋다함.
15명에게 도움 됨
베키양 
2017.10.2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야채 혼합맛, 20개
울집 냥이들은 그닥 별루 인가봐요
울집 냥님들은 잘안먹네요
저번에 구입한 참치 야채는 엄청 좋아햇는데
닭 야채는 몇번 먹더니 홱 돌아서서 가버리네요…ㅜㅜ

일단 참치는 묽은 죽같은 느낌인데
닭은 닭죽에 젤라틴 섞은듯한 느낌이에요
부드럽다기보단 몽글몽글 젤리 푸딩같기도해요
수저로 살살 뭉게면 금방 부드럽게 되긴해요

완두콩도 들어잇고 당근같은것도 보이네요
비릿한 냄새는 거의 안나네요
잘먹으라고 참치캔 섞어줫더니 참치만 좀 먹네요
몇번 더 줘보고 안먹으면 길냥이들에게 줘야겟어요
이 배부른 녀석들같으니라공….

***3일후
요녀석들이 집사 가지고 놉니다
첫날 줫다가 뺀찌먹고 계속 안주고 3일후에 다시주니
첫날보다는 잘먹네요
그래도 참치+야채 보다는 잘안먹어요
담에는 첨에 구입햇던걸로 구입해야겟어요
19명에게 도움 됨
은총이네 
2020.01.26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길양이 주기위해 정기배송하다 떨어지면
구매해서 주고있어요.

제가 사는 골목에선 냥이들 밥도 못주게하고
쥐약으로 죽이는 이들이 많아요.

그래서 늘 몰래 줘야되요.

감기걸린 냥이는 파우치위에 초유한스푼도
뿌려주고요. 맘이 많이 아프네요.

새해에는 모든이가 동물들을 좀 더 많이
사랑해줬음 좋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94명에게 도움 됨
SkyCat 
2020.03.10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집 앞 길고양이들이 잘 먹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냄새 좋고 맛있나봐요
하나씩 가방에 넣고 다니다 길에서 만나는 아이들도 종종 먹입니다. 다들 잘 먹어요
5명에게 도움 됨
류*아 
2020.04.29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일단 우리냥이는 사람먹는 음식들에도 욕심이 없구 밥도 별로 안먹어요.
아직 성장기라 잘 먹어야하는데 식사량 늘리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직접 요리를 해줘도 다 남기고 별로 안먹어서 ㅠ
심지어 츄르도 잘 안먹어요.
그래서 열심히 습식사료 유목을다니는 중이었습니다.
이제 정착하게됐네요. 정말 감격입니다 ㅠㅠ

기호성은 대단합니다.
오히려 한번에 너무 많이 먹어 토라도 할까봐
적당량되면 그릇을 잠시 떼어줘야 할 정도로요.
아직 가다랑어+치킨은 터보지 않았지만 ㅎㅎ… 그것도 기대가 생기네요.

가격과 양
이가격에 이품질. 이 정도 양이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품질도 다른 구색만 좋고 재료 부실하거나..거의 물만많은 맹탕같은 것들 많이 봤는데 ㅠㅠ 이건 내부 구성도 괜찮았습니다.

냄새도 심하지 않습니다.
시중에 파는 참치캔 연어캔. 닭고기캔등은 정말 냄새가 못참아줄 정도였는데..
이건 사람인 제가 맡아도 맛있는 냄새가 나요
기분나쁘지 않고 달큼한냄새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만~ 그 사이에 품절이 돼버렸네요잉!?
역시 좋은제품 다들 잘 알아보시나봅니다
총 두 박스를 샀는데, 매일 주는것보다는 사료와 섞어서 주는 중인지라 상당히 오래가는 중입니다.
다 쓰고난다면 다시 사러올겁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은총이네 
2020.01.31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부드럽고 물기촉촉 많아서 좋아요
길냥이 맘마로 정기배송으로 잘받았어요.
캔보다 습식으로 더 좋고 아가냥이들 먹기에
캔보다 더 좋은거 같았어요.

잘먹일게요 감사합니다
16명에게 도움 됨
W*G 
2020.04.1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애들이 잘 안 먹어요ㅠㅠ
3마리 다 잘 먹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
왜 안 먹 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똥모카 
2020.01.14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싸고 울 냥이가 잘먹어 만족합니다
싸고 가격대비 괜찮아서 저번에 초록색 구매하고 이번엔 다른맛으로 두번째 구매에요
울1살된 여아 냥이 잘먹어서 재구매의사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배송도 언제나 처럼 빨라 만족합니다
3명에게 도움 됨
SkyCat 
2020.05.15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늘 길고양이 먹이는 제품이에요. 아주 만족합니다
파우치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데 흐려서 잘 안보여요. 암튼 2022년 몇월까지네요.
1명에게 도움 됨
정*선 
2019.09.02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간식으로 괜찮은거 같애요^^
구매한지는 2달 넘었구요~ 냥이들이 잘 먹고 있습니당^^
처음엔 안먹나 했는뎅 어느순간 접시가 비워져 있드라구요 ㅋ
2가지 맛 구매했는데 둘 다 잘 먹고 두마리 다 잘 먹네요~
매일 주는건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번 줍니당~
양도 넉넉해서 한번 줄때 두마리에게 나눠서 줍니당~
잘 먹일게요~
많이 파시고 수고하세요^^
5명에게 도움 됨
따귀때린다 
2019.09.30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길냥이들 간식으로 최고인데 부산물이 좀…ㅠㅠ
제가 요거 빨강이를(가다랑어맛)자주
사요 종류중에 제일 저렴해서요ㅋ
빨강이랑 초록이가 항상 저렴하게
뜨는편이라 빨강 초록 두가지를 주로 사서
길냥이들에게 주고있습니다

부모님댁 2층 다용도실에 밥먹으러 오는
아이들이 있는데
저희 엄마는 항상 마트나 동물병원에서
간식을 사다주세요
좋지도 않은 간식들이 마트나 동물병원은
너무 비싸잖아요
그래서 이걸 종종 주문해드려요

근데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빨강이(가다랑어맛)는 내용물이…
이상한게 들어있는 경우가 간혹 있네요
큰 생선 덩어리?? 같은거요ㅠㅠ
그게 생선살은 아니구요
그냥 껍데기같은…부산물이에요
딱딱하고 질긴 고무장갑처럼 생긴ㅋㅋ
그런 큰 겁데기들이 종종 눈에 띕니다
부산물이 섞여있는건
저렴한 간식이니 이해하지만
이렇게 먹지 못할정도로 큰 덩어리가
들어있는건 좀 그래요ㅠㅠ
사진첨부합니다
종종 저런게 보이네요

저런거 보이면 빼고 주세요~
엄청 질기고 잘라지지도않더라구요
그래도 양대비 너무 저렴하고 길냥이들이
좋아해서 앞으로도 쭉 재구매를
하긴 할건데…
빨강이는 내용물이 좀 그래요ㅋㅋ
초록이는 깨끗하고 저런거 없더라구요
빨강이만 그런듯ㅠㅠ
17명에게 도움 됨
이*영 
2019.11.12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야채 혼합맛, 20개
스프타입인데 국물이 슬라임 같아요~ 국물이 아니라 풀죽? 한녀석은 깨작깨작 한녀석은 아구아구 촵촵촵.
이물질도 가격에 포함인가요? 웬 쇠고리가 들어 있더라구요..확인인하고 줬음 어쩔뻔
7명에게 도움 됨
똥모카 
2019.11.19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가격도 저렴하고 비주얼도 나쁘지 않고 냥이가 잘먹어요
한살된 울냥이가 잘먹네요
한봉지 개봉해서 두번에 나누어 급여 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습니다
3명에게 도움 됨
똥모카 
2020.02.14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용량,가격대비 괜찮고 만족합니다
주문일자 2.13일
도착일자 2.14일
주문시 가격 7.330원

울집 냥이가 잘먹어서 이제품 세번째 구매에요
맛별로 차례대로 구매중인데 다 잘먹네요
맨처음 작년에 구매시에는 5000원대였는데
저번건 8000원대고 이번엔 7000원대 맛별로 가격
차이가 좀 있네요

그래도 용량, 가격대비 괜찮고
울애기가 잘먹어주니 재구매의사 있어요
6명에게 도움 됨
김*경 
2018.08.06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입맛없을때 한숟가락씩
유통기한 :2020-6-1까지
야옹이 입맛없을때, 건사료 안먹을때
사료위에 31숟가락으로 1~2숟가락 얹어주면 잘먹어요.
봉지내 양은 4~5숟가락 밖에 안되요.
울집 2~3살 코숏 냥이들은 잘먹어요.
6명에게 도움 됨
김*하 
2020.05.02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울냥이 아파요…습식복막염입니다.
울냥이가습식복막염이라 매일매일 자가주사 맞고 있어요 ㅠㅠ
밥도 잘 안먹고 … 습식사료위주로 주라고 하는데 .. 습식사료 안먹어요 ..
츄르 안먹어요…

신약치료중이지만..

사람도그렇지만 먹어서 힘을내지않음 병과싸우지못합니다.

그런 울냥이가 먹어요..
이거랑 쉬바슾두가지먹어요ㅜ
너무고마울따름입니다.
예전처럼 그릇을 씻은듯이 깨끗이 먹진않지만
기적이랄만큼 잘먹어요ㅜㅜ

이거냄시두 제가먹고싶을만큼 매력적임다.
닭죽같다고나할까ㅎㅎ…

기호성좋은거같아요.
역시냥바냥이겟지만!

울냥이 치료중 든든한지원군이라 넘좋네요ㅜㅜ
2명에게 도움 됨
안*수 
2019.06.0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가격이 저렴해서 속는셈 치고 사봤는데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음식가리는 첫째 고양이가 잘먹네요!!ㅎㅎ

다른맛도 사봐야겠어요
2명에게 도움 됨
안*연 
2020.04.23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구내염이 심한 길냥이 황금레시피☆
어제 저녁 11시쯤 시켰는데 아침13시에오는 로켓배송 ..Love♡
한팩 50g 20팩이 7천원대 진짜 짱..ㅠ
길냥이 먹이려고 구매하시는분들 한팩 용량50g에 이가격 진짜최고예요
저희쪽 길냥이가 구내염이 있어 가루약 뿌려서 주는데 진짜 핵잘먹어오ㅜ
(사료+약간물+더캣&가루약)이거진짜 황금레시피입니다☆
기호성은 좋은데 ㅜㅜ 이거전에 쮸※쮸*는 좀더 물같아서 사료까지 잘먹었는데 이건 좀더 고체라서 이거만 쑥 골라드시네여ㅜㅜ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화 
2019.05.01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너무 잘먹어요
저희 냥이 입이 너~~~무
까다로와요 사료를 먹엇음하는데
안먹어요 참치도 안먹고 온니
닭입니다 그래서 닭스프,닭캔,닭가슴살
종류별로 시켜요 근데 많이먹지도못해요
50g짜리 캔도 다 못먹어요
다른닭스프는 냄새부터가
너무고소하고 우리가 봐도 맛나보이는데
그것도 다못먹어요
이건 첨 냄새맡아보니 쉰줄 알앗어요
냄새가 별로 제 기준 생각입니다
근데 너무잘먹어요 3봉깟어요
이렇게 많이 먹는거 처음입니다
너무기뻐요 잘 안먹으니 정말스트레스가
이루말할수없엇는데
냥이가 잘먹으니 너무감사하고
재구매해야겟어요
4명에게 도움 됨
왕b마마 
2020.03.22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너무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8개월 냥이님. 입이 엄청 까탈스런 총각인데요.
5개월즈음 우리집에 입양오면서 더캣츠스프를
처음사서 먹였어는데 잘먹드라구요.
치킨연어,가다랑어,치킨가다랑어..종류별로 구입해서 하루에 한두번씩 줬는데 아이가
워낙 건사료를 잘안먹어서 평소엔 습식위주로 급여했었거든요ㅠㅠ
기호성좋다는 캔,습식파우치..
바꿔가면서 이것저것 먹였는데 입이 까탈시러워지면서 점점 안먹었는데 유일하게 잘먹는게 더캣츠파우치예요. 특히 가다랑어스프를 제일 좋아해요. 사뒀던 더캣츠제품 치킨연어스프만 남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짜먹는 츄르는 양도 작고
좀 짜다고해서 이것저것 안먹이고 건사료와 교차해서 더캣츠스프 1일1식해주려구요.
그덕에 폭풍성장중이예요ㅎㅎㅎ
받자마자 한팩뜯어주니 역시 잘먹네요ㅎㅎ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냥아치다 
2018.10.07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20개
길냥이 간식으로 딱! 인거같아요~잘먹네요ㅋ
고양이들이 좋아하긴 하는데요
건더기가 너무 크고 적나라해서ㅋㅋ
비위 약한분들은 싫어하시겠어요ㅋ

길고양이들 주려고 구매해봤어요
늘 테비 쮸루쮸루를 종종 구매하면서 주는데
양대비 이 제품이 훨씬 저렴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가장 저렴한 가다랑어맛으로요ㅋ

쮸루만 주다가 이거 뜯어보고 조금 놀람ㅋㅋ
생선건더기가 너무 크고 적나라해요…
껍데기랑 잔뼈들도 보이구…뭐랄까
좀 약간 징글?ㅋㅋㅋ
첫느낌은 좀 비위상한다…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냄새도 많이 비리구요ㅜㅜ
냄새도 좋고 완전 이유식형태인(츄르랑 똑같)
쮸루에 익숙해져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나봐요

근데 고양이들이 엄청 잘먹어요ㅋㅋ
그래서 앞으로도 가끔 살거같아요~
40개 구매했는데 요거 다 먹으면 또 사야겠어요

단점은 냄새가 많이 비리다
건더기가 많이 지져분하고 좋아보이진 않는다
(이건 뭐…이 가격에 싱싱하고 좋은재료는
못쓰는게 당연한듯)
파우치를 개봉해서 탁탁 털어서 주는데
안에 안나오는 건더기들이 종종 있다
남김없이 깨끗하게 주려면 일회용 숟가락이라도
들고다니며 파우치 안에 박박 긁어줘야할듯ㅋ

좋은재료도 아닌거같고 냄새도 그렇고…
집냥이들보단 길냥이용 간식으로 딱 인거같아요
양대비 가격도 초저렴하구요

보기가 좀 그렇고 냄새도 너무 싫지만
길냥이들이 잘 먹으니 앞으로도
가끔씩 재구매해야겠어요~
가격만 안오르길 바랍니당ㅋ
9명에게 도움 됨
이*진 
2020.06.16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야채 혼합맛, 20개
먹을 확률 반반 ㅠ 야채 치킨
아…길생활하다 반려한 아이는 잘먹는데 집냥이었던 첫째는 안먹네요 ㅠ 야채 들어있어서 그런듯…어렸을때 제가 이것저것 간식 만들어줬거든요….그때와 비슷한 거부 반응 입니다.ㅠㅠ잠만 눈물좀 닦고 올게요…
1명에게 도움 됨
김*옥 
2020.05.27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앞에 치킨스프를 길고양이에게줘도 잘먹었어요. 이 제품도 사료랑 섞어주는데 잘 먹습니다. 가격대비, 양대비 최고인거 같네요.
1명에게 도움 됨
늘텅장 
2018.07.14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야채 혼합맛, 20개
1.배송 및 포장: ☆☆☆☆☆

2.가격 및 양: ☆☆☆☆☆

3.집사의 편리성: ☆☆☆☆
(닭가슴살처럼 찢어줄 필요없고, 그냥 찢어서 탁 털어주면 전체가 쏙 나옴!)

4.냥님의 선호도: ☆
(그렇다… 우리아들은 탱글탱글한 식감을 좋아하는 녀석임.. 스프 찔끔 먹곤 휑~~ 가버림
맹랑한녀석ㅡㅡ
닭가슴살은 환장하는데ㅠㅠ 아숩다
집사는 넘나 맘에드는데 울아들이 안먹어주다니ㅜㅜ
선호하는 식감의 차이인듯….)
4명에게 도움 됨
김*경 
2019.01.21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가다랑어 + 치킨 혼합맛, 20개
*상품명:더캣츠 스프 가다랑어치킨20팩
*구입가:8,560원
*구입일:19/1/6
*배송일:19/1/7
*배송종류:로켓배송
*유통기한:20/10/11
*실사용후기:
집냥이들이 로얄캐닌 습식보다 이걸 더 좋아합니다.
가끔 습식 사료 원할때 한포갖고 둘이 나눠줍니다.건식 안먹을라해서 건식위에 올려주면 밑의 건식사료까지 함께 먹어요.
4명에게 도움 됨
오*석 
2020.07.01
더캣츠 소프트 스프 타입 고양이간식 파우치, 치킨 + 연어 혼합맛, 20개
동네소공원 길냥이 4ㄴ석 중에서 3은 잘 먹습니다
입맛들이 다들 달라 그러기 쉽지않은데
가성비까지 생각하면 거의 대박입니다
매번 주문하게 됩니다 ㅎ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0910280?itemId=47100925&vendorItemId=3073639259&sourceType=CATEGORY&categoryId=11557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