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후기 및 리뷰

o꼬꼬댁o 
2020.05.18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요고 괜춘한거 같아요 ^^
*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7L

*
로켓배송 제품으로
2020.05.16 주문
2020.05.17 도착

*
7L 짜리 4개 총 28L

18.900원

*
4살 3살 된 두 쥔님들 모시고 있는
집사입니당.
저희 쥔님들은 딱히 화장실 모래 종류로 인해
시위를 하신다던지 그런부분은 없이
원활하게 뭐든 잘 쓰세요.

화장실 통을 알아보셔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ㅋㅋㅋㅋㅋ
두부모래도 잘못쓰면 잔가루?등으로 인해
쥔님들 예쁜눈에 눈꼽이 덕지덕지 붙어서
칙칙한 페이스를 보여줄수 있으나
요 두부모래는 사용한지 두달은 된거 같은데
그런부분은 없는거 같아요.

처음 부었을땐 그렇고
나중에 쓰다가 생기는 가루들은 어쩔수 엄찌여ㅜ

*
색은 알록달록한 색도 있지만
집사 눈 권한으로 흰색을 선택했어요

*
향은 우유향이라는데
탈지분유향? 자판기 우유냄쉬? 정도 인거같아요.
크게 신경쓰이는 향은 아니에요.

*
새거를 부어주고 난 후 손에 만졌을떄 묻어남이에요.
거의 묻는게 없어요.

*
제일 중요한 못나니 감자 캘때의 응고력!
전 만족합니다.
두번 만족합니다.
솔직히 저희 쥔님들 물을 항시 많이 드시게끔 하고 있기에
쉬양이 엄청 나는데요.
부서진다한들 타 두부모래처럼 지저분하게
힘없이 부서진다던지 그런건 없어요.

냄새부분에서도 만족합니다.
탈취제 없이 걍 두부모래만으로 쓰는데
이부분에서도 몇일이라 새본적은 없지만 만족해요.

추후 몇일만에 냄쉬가 나는지 파악해서 올리도록 할께용^^
5명에게 도움 됨
김*미 
2020.04.27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우리냥이가 갑자기 소변양이 줄었어요. 하루에 6개씩정도는 캐던 감자를 하루에 2개.. 일주일정도 지켜보다 병원에데꼬갔는데 엑스레이찍어봤는데 방광이 부어있지도않고 별이상없다믄서 치료는 해야된데서 쓴돈이 삼십마넌 ㅜㅜ 약먹이느라고생 .냥이는 삐져서 골골송도 안불러주고 등돌리고있고ㅜ 냥이도 집사도 몸고생.마음고생에 돈 까지ㅜ 한마리에 화장실 두개가 좋데서 화장실하나더놔주고 바로 모래구입했어요. 혹시 화장실이 맘에 안들어 그런가싶어서.. 배송빠르게왔고 오자마자 바로 채워서 넣어줬네요. 근데 지퍼팩 이거 사용못하겠든데요? 뜯는곳이랑붙어있어서.. 걍 가위로싹둑!! 우선향은 좋았구요. 입자도 원래쓰던것보다 얇아서 맘에들었어요. 국수짤라논느낌 ㅎㅎ 우리냥이가 바로 들어가보더라구요~~ 아직소변은못봤지만 우선은 잘 들어가요~ 소변을 콸콸콸 해주길 바랄뿐이예요ㅎ 집사님들 감자캘때 즐거운마음으로하세요 ㅎㅎ 감자를 하루에 수십개씩 캐고싶은 집사입니다 ㅋㅋ 나중에 다시 후기 더 남길께요
6명에게 도움 됨
김수현 
2019.07.08
와루이네코 두부모래 우유향, 7L, 1개
다묘가정 집사의 솔직 후기입니다~!

벤토나이트만 사용하다가 모래통이 7개가 되니 먼지 감당이 안 되더라구요ㅜ_ㅜ
아이들한테도 안좋겠거니…
조금씩 두부로 바꿔 세 통정도는 두부를 사용하려고 구입해 봤습니다!

두부 모래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가장 이뻐서(?)고른 모래였는데 처음부터 성공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한마리만 키우는 집사님께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봉지도 탄탄하니 좋았는데..
약간 버리기 아까운 느낌이…..!?

그리고 뜯자마자 냄새가~~~~!
와 저는 두부 지인분들이 쓸 때 그 특유의 비지 냄새가 너무 싫어서 절대 구입 안한거였거든요?? 그래서 고민 많이 했는데 저같은 분들도 이 제품은 구입하셔도 될 것같아요!
진짜 뜯자마자 우유 냄새가 확 끼치는데..
우유라해서 저는 솔직히 불안 했거든요.. 우유로 향 잘못 만들면 진짜 별로인거 다들 아시죠ㅜㅜ
근데 얘는 부드러운 우유향! 그 탈지분유 향이 나더라구요!
진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입자가 생각보다 고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처음 써봐서 아예 안쓰면 어쩌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사용해주네요ㅎㅎ
펠렛은 사용해본 적 있는데 훨씬 입자가 고아서 기분이 안나쁜가 봅니다. ㅋㅋ

치울 때도 생각보다 단단히 뭉쳐서 (두부도 뭉친다고 표현하나요…..?) 진짜 깔끔하게 뒤처리가 돼서 벤토나이트보다 더 좋더라구요ㅜㅜ
저는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지만 변기에 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 같네요ㅎㅎ

리뷰 말씀처럼~! 입자가 고와서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이 몇개 생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뭐.. 벤토나이트처럼 막 더러운? 느낌은 안들어서 좋네요! 손으로 주어서 다시 넣고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만족 스러워서 다음엔 네개 짜리로 바로 구입 해서 한 통씩 늘려 주려고 합니다^^
부디 오래오래 판매해주세오……..❤️
36명에게 도움 됨
이*재 
2019.04.20
와루이네코 두부모래 우유향, 7L, 1개
은은한 향기로 맛동산을 감자로 둔갑시킴~~
로켓배송이라 더 좋은거~~~캭캭
우리 냥이님은 기호가 까다롭지 않아서 역쉬나
상자 열고 이쁜 팩을 꺼내자마자 킁킁댑니다..
이거 내꺼냐옹?? 사용법 읽고 있다옹ㅋㅋ

패키지에 디자인된 냥이 일러스트가 넘나 귀여워서
일단 다 쓰고 남은 백도 소장각 입니다 ㅎㅎ
지퍼백이 완전 튼튼해서 나중에 추르같은 간식 보관에도
좋을거 같아요.. 어쩜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맘에 드는
이것… 똭 내스딸… 아니 울 냥이 스딸이굽쇼 ㅎㅎ

열어보니 하아아아아얀 모래가 등장~~~
향이 넘나넘나 우유우유합니다…
마시고 싶다… ㅠㅠ
울 냥이도 우유향 모래는 어릴적 생각이 난건지
살짝씩 씹어드시는듯.. ㅠㅠ 그래도 냥이애게 해롭지 않은
성분이라고 써있어서 안심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하사팰릿에 어제 넣어둔 믹스향 위에
우유향을 올려보니 바로 반응을 보이며 탐색을 시작하더니
5분만에 흔쾌히 쉬를 싸주시고 열심히
감추기 대작전 중이시네요.. 바로 성공!^^

응고력이 넘 좋고(사진에서처럼 하사팰릿은 모래가
그대로인데 와루이네코가 쉬야를 응고시켰네요)
냥이 맛동산과 쉬야 냄새를
완벽하고 은은하게 싸악 덮어줘서 정말 좋아요..
갠적으로 전 하사팰릿보다 더 맘에 들어요..
울냥이는 넘 굵은 모래로는 똥누쿠 감추는 걸 잘
못하더라고요.. 근데 요건 입자가 얇고 응고력이
좋아서 홀라당 똥줌을 덮어주시는 위대한 기능을
발휘하네요..

일단 쭈욱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울 냥님이 좋아하니깐요~~
사은품으로 넣어주신 센스만점 추르도 넘나 감사^^
16명에게 도움 됨
박*준 
2019.05.2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역시 로켓배송!!!일단 로켓은 사랑입니다
와우도 아니엿는데 새볔에 배송온거 실화임까?
이번에 이사하고 쿠팡배송에 좀 불만가진 1인이지만…
그래도 다시 신뢰를 찾아가고 잇다는…ㅋㅋ

일단 아이들 모래 전체갈이 해줄시기가 되서 7리터짜리 4봉씩 두박스를 시켰습니다.
오..박스뜯자마자 보이는 츄르…
왜 내눈이 휘둥그래 지는지ㅋㅋ
일단 압축이 풀려잇는거에 살짝맘상함…
상한맘추스르고 가위로 개봉박두!!짜잔!!!!!!!
오잉? 우유향이 코로 확 스며드는게 좋네요
근데 생각보다 모래가 얇네요
괜찮으려나 하는 생각부터…
일단 우리집 대빵이 들어가봅니다
탐색을 하더니 자리를 잡고 쏩니다!!!
얌마!!!!!!벽쪽에 붙어서 싸지말라고ㅋㅋㅋ
후…결국 벽쪽에 붙어서 싸심……….
조금뒤 감자를 캐봅니다.
오..안부스러져…….완전조아…
하지만 첫날이라서 좋아보일수 잇다는게 함정ㅋㅋ
일주일정도 더써보고 추가후기 남기러올께요
일단 첫대면은..완전 성공!!!!!!!!!
몇일후는 어찌될지…..궁금
8명에게 도움 됨
송*애 
2019.04.19
와루이네코 두부모래 우유향, 7L, 1개
감히 최고의 두부모래라고 생각합니다. 그저감사!
정말 후기를 안쓸수가 없게 만족한 상품입니다.
저희 냥이가 아가였을때부터 모래날림에 눈병도 나고 해서 날림이 덜한 두부모래만 항상 사용했는데요. 1년동안 갈아탄 두부모래만 몇개인지 모르겠어요.

두부모래라해도 가루가 심한것도 있고, 물에 녹는데 엄청 시간걸려서 변기막힌적도 몇번 있었거든요.ㅠ
츄르 구매하면서 같은 회사제품인 두부모래로 바꿨는데.. 사실 패키지 디자인이 고급져서 한번 믿고 사볼까 하면서 샀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에요.

주변 집사한테도 꼭 구매하라고 몇번을 제가 말했을정도로 만족한 상품입니다.
사실 울집 냥이가 두부모래를 가끔 씹어먹기도 해서 성분을 제가 좀 많이 보는 편인데 모두 식물성이고 안심 성분이라 한결 맘이 놓이더라구요.

항상 녹차모래만 사용하다 처음 우유모래를 사용했는데요. 색도 향도 넘 좋고.. 화장실 청소하고 깔아주니 속이 다 시원해요. 여기서 쉬하거나 응가 하고나면 젤리발바닥에 은은하게 아가 분유냄새가 나요 ^^
사용후에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이 너무 편해요. 그전에 사용하던 두부모래들은 전부 대충 둘둘말아 집게로 집어놓고했었는데..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사용한 모래를 변기에 버렸는데.. 녹는것도 순식간.. 와~~ 진짜 이모래 대박이에요!!!

진심으로 좋은 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와루이네코 두부모래로 쭉 정착할께요!
22명에게 도움 됨
SheShoe 
2020.01.08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가격이 조끔 올라서 아쉬워요”
주기적으로 구매하고있어요❤
‘우유향’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제품인데요!
최근 식구가 된 셋째 아깽이(3개월) 마리공주도
거부감 없이 잘써주고있어 다행이란 생각이드네요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최근
2천원정도 가격이 올라 조금 아쉬워요ㅠ_ㅠ


*** 상품구매자분들의 구매평이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듯이
또 다른 구매자님들께서도 구매전 고민되실때
       제 구매평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만족되는 구매되시길♥
8명에게 도움 됨
김*원 
2019.12.1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헐…이번에 두부모래로 바꿔보자해서 바꿨는데…붓는데 철사가나왓어요…내가 발견해서 다행이지….안에 박혀있어서 냥이가 밟았으면 어떻게합니까..?
24명에게 도움 됨
이*아 
2020.07.0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우유향이 제일 좋고 냄새 잘잡아줘요
재구매입니다. 이것만큼 냄새를 잘잡는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음 다시 사긴 했지만
맨처음에 샀을때보다 탈취력이 조금 떨어진건가 싶은…
여름이라 습하고 비가 와서 그런가보다 하긴 하는데 그래도 탈취력은 좋은 편입니다.
우리집 애들도 여지껏 거부감 없이 별탈없이 잘쓰고 있구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란 
2020.05.02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벤토 모레를 썼는데 혹시나 두부모레를 거부하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었는데 새로산 화장실에 두부모레를 깔아주었더니
걱정 대신 아주 잘 써주시는 우리 쥔님 ㅎ
벤토모레를 쓸땐 화장실 주변에 모레 알갱이랑
감자캘때는 먼지 때문에 꼭 마스크를 쓰고 캤었는데
그럴때마다 거실에 공기청정기도 먼지 잡느라
바로 반응을 했었는데
지금 이 두부모레는 먼지날림 하나도 없고
주변 파편도 거의 안떨어지는 수준이라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향기도 고소한 우유향이 나서
응가냄새까지 많이 잡아 주는듯
다만 오줌을 누면 바닥에 스며들어서 감자캘때
삽으로 힘줘서 캐야함 ㅋ
앞으로 계속 이 제품만 쓸 듯~~~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apple9748 
2020.05.25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처음 고양이 키울때 쓰던건데 더 좋은거 해주려고 나노입자
쓰다가 잘 뭉쳐지지 않아서 처음에 쓰던걸로 시켰어요
이것은 괜찮았는지 기억은 없는데 써보고 다시 올릴께요



역시 잘 뭉쳐집니다 흩어지지 않고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함*은 
2020.06.0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냄새도 잘잡아주고 뭉침도 좋음.
우유향은 사려고 할때마더 품절이기에 같은제품 녹차향쓰고있었는데 확실히 우유향이 향이 더 좋네요~ 우유아이스크림의 달달한냄새가 나요.우유에 설탕넣은 향? 첨엔 너무 단내나나싶었는데 익숙해지니 괜찮네요~ 그리고 냥이들이 모래를 파묻고나오니까 냥이들 발에서도 우유냄새가 살짝 나는게 훨씬 좋네요 ㅎㅎ 녹차향에 비해 우유향이 용변냄새도 더 잘잡아줘요~다른 타제품에 비해 뭉침이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있어요~ 녹차,우유 둘다 뭉침좋아요~ 한세트사면 한달반-두달 쓰고 꾸준히 이용중입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현 
2019.06.1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우선 우유향이 너무 쎄요 ㅠㅠ 처음에 개봉할땐 그럭저럭 괜찮은데 아이들이 사용할수록 향이 더 강해져요!! 변냄새는 덮으면 잘 잡히는듯하지만 자체향이랑 섞이면서 청소할깨 어지럽고 눈이 시립니다!!
두마리 고양이 탑도어xl 평판형 m-두부 / 평판형 l-펠렛 이렇게 쓰고 있어요!! 펠렛을 쓰다가 모래로 바꿨는데 펠렛은 안쓰고 모래만 사용해요!! 모래자체는 노멀해요…소변은 풀리면서 잘 뭉치는데 변은 안뭉쳐요!! 이래서 실속?? 어쨋든 변 묻은 모래들이 여기저기 떨어져 있어 냄새가 심해 일주일에 한번씩 주말이 모래를 전체 갈고 주중에 버린만큼 채우다 보면 2개화장실 4팩 3주 조금 부족하게 써요 ㅠㅠ 그리고 우유모래는 먼지가 많이나요!! 녹차써보고 괜찮아 다른 향으로 써볼까싶어 우유로 바꿨는데 향/모래가루 실패!! 포장도 지퍼에 실링되어있어 한번에 다 사용해야했습니다.. 이건 상품마다 다르겠디만요!!
4명에게 도움 됨
플로렌시아 
2020.04.26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향이 우유.연유향이 나네요.
벤토나이트 모래와 믹스하려구요.
사용해보고 후기 적을께요.

믹스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단독으로 사용 안해서 굳는건 잘 모르겠고
청소할때보면 굳기는 무난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김*아 
2019.11.26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완전 좋음 앞으로 모래는 이것만 쓸거에요
원래 두부랑x츠 사용하다가 냄새를 잘 못잡길래
모래 바꿔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냄새 너무 잘 잡고 쉬가 떡져서 바닥에 뭉치지않고 밀면 덩어리째로 똑 떨어져요

너무 만족합니다 계속 이것만 사려구요!!

근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지퍼백처럼 되어있지만 지퍼백으로 사용할 수 없어요..
지퍼백 위부분이 다 압착이 되어있어서
여유있게 자르나 바짝 자르나 지퍼백을 열수가 없어요
비닐이 바짝 압착되어 있어요ㅠㅠ
제가 받아본것만 불량일 수 있으나 암튼 그랬습니다

근데 어차피 한봉 다 붓고
쪼금씩 리필용으로 쓰는건 그냥 집게로 집어 놓고 쓰니까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다음엔 정상품으로 받으면 좋겠네요~
1명에게 도움 됨
김*조 
2019.05.2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오자마자 전체갈이했구요
한봉지뜯어서부었는데 가루가하나도없이 이뿌게도왔네요
우유향 두부모래는 생소한데 후기가좋아서샀어요
우유개껌에서. 맡아봤던 그향이네요
고소하고 좋았어요
한봉지 싹 부으니까~냥이발목까지차네요~
타사제품은 양이 적어서 한봉가지고안됐는데
갈아타길잘했어요~ 계속 구매하려구요~
서비스도너무잘받았습니당^^
계속이정도유지되면 너무좋을거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희 
2020.06.25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냄세카바가 잘되서 종종 시키게 되네요.다른 회사는 어떤지 모르겠는데요,이회사 우유두부모래가 고양이 분변 냄세를
잘 커버해 주기도 하구요,고양이들 볼일보고 나면 알콜을 한번씩 뿌려 주는데요, 눅눅한 그런거가 덜해서 자꾸자꾸
겟하게 되는 제품이네요.잘쓸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두고영집사 
2020.06.2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고소한 우유향이 나는줄 알고 샀는데 자판기 우유향이 나요 달달한 우유..
저번에 특가로 녹차향이 나는 모래 써보고 괜찮아서 다른 향으로 사봤는데 냥이들이 쓰기에는 차라리 녹차가 나을듯.. 우유향은 애들이 별로 안좋아해요
응고력은 나쁘지 않아요 근데 담부턴 네이버에서 원래 쓰던거 쓸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유아 
2020.07.0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향도좋고 만족스럽게 사용중인데
응아에는 잘 안붙고, 쉬야도 가끔 부스러기처럼 부서져서
삽으로 안퍼지고 찌린내나는 모래로 바뀔때가 있어요.
뭐 저렴이니까..
더 자주 전체갈이 해주면서 잘 쓰고 있어용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아쓰다 
2019.07.0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고양이 두 마리 애기 때부터 두부모래만 써와서 쓰기는 잘 써요. 입자는 가는 편이고 향도 강한 편입니다. 탈취력은 첫날에는 만족했는데 응고력이 너무 구려서 오줌에 녹은 모래가 화장실에 들러붙습니다. 모래를 가득 부어도 똑같아요. 치울 때마다 암모니아 냄새 너무 강해서 눈이랑 코가 시립니다. 대신 그만큼 물에 엄청 잘 녹아요. 이게 최고 장점이네요. 여태 두부 모래 종류별로 다 써보고 퀸오브샌드에 정착했었는데 변기 자주 막은 터라 돌아갈지 여기 정착할지 전체갈이를 더 자주할지 고민 많이 했었어요ㅋㅋ 전체갈이는 원래도 일주일에 한 번은 하는 편이었는데 이건 이틀째부터 오줌 냄새가 올라와서 삼일에 한 번씩은 해줘야 집사도 냥님도 쾌적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달은 글케 살다가 화장실 세개를 삼일마다 다 가는 게 좀 힘들어서 이번에 다른 응고력 좋은 두부 모래 사서 섞어서 쓰고 있습니다. 지금이 삼일짼데 그렇게 하니까 괜찮네요. 아무튼 응고력과 탈취력이냐 물에 잘 녹아서 처리가 쉬우냐 중에 더 중요시하는 걸로 골라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먼지는 별로 안 심해요. 눈꼽이 끼거나 하는 것도 없고요. 입자 가늘어서 사막화가 좀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잘 녹아요. 변기에 엄청 쏟아부어도 다 녹아서 안 막힐 정도임.
3명에게 도움 됨
이*아 
2020.05.25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화장실 냄새 정말 잘잡아줘서 기분 좋은 집사
겨우 샀어요. 처음에 사고 너무 좋아서 다시 사려니 품절 그래서 다른 향 샀다가
이건 아니다. 다음에 꼭 다시 사야지 하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사서 너무 좋아요.
우유향이 엄청 강한데 제가 그 향을 좋아하고 그 향이 우리 냥이들 화장실 냄새를
너무 잘잡아주니까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우리집 애들도 거부감 없이 화장실에서 일 잘보고요.
뭉침은 좋은편이고 탈취력은 아주 좋은편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랑 
2020.05.29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벤토먼지때문에 구입해봤는데 벤토랑 같이 놔두면 절대 안쓰더라고요. 처음 몇번 쓰더니 벤토 달라고 찡찡대요. 입자가 벤토보다 엄청크잖아요. 소변치울 때는 잘 뭉치니 괜찮은데 똥에 붙었던 건 다시 떨어져서 영 찝찝해서 벤토랑 섞어서 쓰다가 지금은 한달 된 새끼냥이들 화장실로 쓰고 있어요. 벤토는 집어 먹으려고 해서 두부로 배변훈련하기 좋네요. 우유향은 굉장히 진하고 부어놔도 옅어지지 않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고*별 
2019.12.17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이거진짜 개조아요 ㅠ 6월에 아깽이주워서 그때부터 벤토랑 모래 여러가지 많이 갈아봤는데요

벤토는 먼지날림이단점인데 응아잘잡아주고 애가 확실히 두부보다 좋아하는게 보여요

두부는 냄새를 잘잡아주는 대신에 소변꺼낼때 너무 바스라지더라구여
그래도 변기에바로버리면 되니까 그게 장점이고 ㅠㅠ 개고양이 다키워서 패드랑모래만 일주일에 2L봉지 넘게 나와서ㅜㅜ

구래서 일단 둘다 같이 쓰고있었는데 결론적으로 앞으로 이거만쓰고 화장실에 버리려구요

일단 냄새가 너무맘에들고여 애는 어떤지모르겠는데 원래 사료나모래 가리는걸 한번도 본적없긴해도 새모래를 붓자마자 바로 드가서 볼일보는건 첨봤어요 어느정도 탐색은 하거든요 ㅋㅋㅋㅋㄱ
그리고 다른 두부모래보다 뭔가 화장실 탈출이 확실히 덜한느낌이에요

그리고 젤맘에든게 두부모래 소변부서지는고, 바닥에 눌러붙는거 젤싫었는데 이거 여태쓴거중 극강이네요 비교하면 엄청 잘떼지고 안깨져요

이범에도 섞어스려고 벤토도 다른거 같이샀는데 괜히샀어요 그돈으로 이거하나 더살걸 ㅜ ㅜ 안바뀌는이상 이거만 쭉 쓸거같아여 좋습니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황* 
2020.06.2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좋아요.
두번째 구매 입니다. 진짜 두부모래는 여러가지를 썼는데 냄새는 애가 젤 잘 잡아주는 듯. 글고 잘 뭉쳐져요. 다만 변기에 버릴때 바로 물내리면 오래된 아파트는 화장실 배수관이 좀 막혀요. 설명에도 3분이상 지나서 물 내리라고 되어 있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희 
2020.06.15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늘 이것만 써요
가격대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원래 혼합형을 썼는데 이게 냄새는 더 잘 잡아주는것 같아요
사막화가 아예없진 않지만 벤토에 비하면
이정도면 아주 좋죠
가는 입자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애들 발이 많이 빠지긴하는데 두껍게 깔아주니 괜찮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쁘니언니 
2020.04.16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향도 나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입자도 얇아서 너무 좋습니다

굳기는 두부모래라서 엄청 좋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쓸만해요

그리고 향이 은은하고 고소한 크림향 같이 납니다 ㅋㅋ

우유향은 아니고요ㅋㅋ 뭔가 달달한 느낌의 크림향? 분유향?

무튼 향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도 용이하구요!

세일할때 구입했는데 너무 만족 대만족해요!!!!

굳기는 솔직히 살짝 떡지는 질감이 없진 않아용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금*성 
2019.06.21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맘에 드는 점은
1. 포장이 이쁘고 봉투가 살짝 두꺼워서 안전해보입니다.
2. 우유향이 저는 맘에 듭니다.

아쉬운 점은
1. 알갱이가 정말 얇아서 이리저리 튀고 ..청소 빈도수 증가
2. 냥이들이 익숙해지도록 5일 정도 기다렸는데 사용을 안합니다.

어쩔까나요?
2명에게 도움 됨
고양이탕슉 
2020.05.19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요 제품으로 정착한지 꽤 되었는데 기존에는 녹차만 썼었어요
진작 우유향 쓸걸 후회되네요 ㅋ
사람 화장실 옆에 야옹이 화장실 있는데
사람 화장실에서도 요 우유향이 솔솔 나요 ㅋ 뭔가 기분좋은 향이라 거북하지 않아요
품질은 여전히 좋아요
떡지지 않고
잘 뭉치고 상하거나 냄새나지 않아요
냥이들도 잘 적응해요
1명에게 도움 됨
조*서 
2020.04.25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생각보다 괜찮아요.
초보 집사입니다~ 모래를 아직 정착못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는중이에요. 처음에는 알갱이모래를 사용했는데 발사이에 끼어나오는 모래때문에 여기저기 모래가 굴러다니더라구요. 두부모래는 알갱이 모래보다 덜 끼어서 나옵니다.
저한테 제일 중요했던거는 배변 처리였어요. 일반 쓰레기로 버릴땐 쓰레기봉투가 금방 차는게 좀 신경쓰였는데 두부모래는 변기에 버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양이가 한마리라 그런지 변 냄새를 잡아주는것은 비교하지 못했어요. 저희애는 응가를 누고 모래로 덮지 않아.. 냄새는 똑같을듯합니다.ㅜ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치치비비 
2020.05.1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결막염때문에 두부 시켰는데 애기가 안 가요ㅠㅠㅠ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강*주 
2020.03.29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별로입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한 후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전에 쓰던 벤토나이트 모래가 먼지가 너무 많이 나서 바꾸게 됐는데요, 차리리 전에 쓰던 먼지 많은 모래가 더 나은 것 같네요.
다시 좀 좋은 벤토나이트 모래로 돌아갈 생각입니다.

장점 먼저 말해드리자면
1. 변기에 버릴 수 있어서 처리가 쉽다는 것입니다.
2. 사막화 없습니다. 이것 뿐인 것 같아요.


단점을 말해드리자면
1. 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탈취가 안돼요. 처음 개봉 했을때 그 향기가 고양이 대소변 몇 번 보니 일주일도 안가네요.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할 당시 느낄 수 없었던 암모니아 냄새와 대변 냄새 등 원룸인 저희 집에 악취가 가득해요

2. 모래삽으로 잘 퍼지지 않습니다. 소변이 계속 바닥에 눌러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고 벤토나이트 모래처럼 삽을 흔들면 덩어리가 걸려져야하는데 입자가 커서 그런지 걸러지지 않아요.
그리고 소변 덩어리는 입자가 제대로 안뭉쳐서 짜잘하게 떨어져 거르기가 어려워요. 이게 제일 큰 단점인 것 같아요

3. 대변은 모래가 뭉쳐(?) 지지 않네요. 모래가 대변에 달라 붙지 않아요. 저희집 고양이는 보통 정상변을 보는데 정상변은 그냥 모래가 달라붙지도 않고 그대로 덜어지네요… 모래 바꾸고 처음 대변냄새 맡아 봤어요ㅎ…

4. 뒤처리하면서 변기가 자주 막힙니다. 양을 조금만 많이 부어놓으면 2-3분 기다렸다가 물을 내려도 변기가 막혀요. 저희집 변기 이사 온 이후로 막힌 적이 없는데 막힙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뒷처리 할려면 소량씩 조금 부어서 물을 내려야하는데 너무 물낭비 같아요… 한 번 치울 때 마다 변기 앞에서 몇번을 물을 내리고 붓고 하는지 처리가 깔끔하지만 불편하네요.

다신 두부모래 안쓸 생각입니다. 벤토나이트보다 환경적이라는 것 말고는 좋은 점을 못 찾았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윤*민 
2020.06.23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와루이네코 두부모래가 가루며 냄새잡는게 괜찮더라구요
그 중 제일 선호하는게 우유향. 향도 괜찮고 맘에 들어요. 몇번이나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이 
2020.06.14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자연스러운 우유향
우유향이 인공적인 향이 아니어서 좋아요
입자도 커서 먼지도 적어요

대신 애들 감자오ㅏ 만나면 좀 이상한 냄새가 나요 ㅎㅎ
그래도 집안에 애들 배변 냄새는 안나요! 좋아요 ㅎㅎ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성*연 
2019.05.27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개꿀
결론부터 말하자면 강추입니다!
제가 상품평을 정말 안쓰는데 쿠팡에서 213개사고 처음으로 쓰는 상품평입니다

장점: 처음 영접했을때 처음 냄새맡아보고 한 입 먹어보고싶었음…

이사 후 이 모래로 싹 바꿔주고 그 후 신경을 못 써줘서 일주일정도..? 청소를 못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전에 써봤던 모래들은 냄새나면 싸고나와서 앵앵 거리거나 화장실(후드형) 밖으로 얼굴을 내밀고 싸곤 했는데 일주일이나 방치했는데 처음 맡았던 우유 냄새가 그대로….이건 혁명이다. 일주일이나 방치된 화장실에서 어떻게 맛좋은 우유아이스크림 냄새가 나는가…미쳤다.

그리고 두부모래치고 자잘해서 잘걸러지고 쉬야가 엄청 잘 뭉쳐져있음 뭉탱이 들어올릴 때 부숴지는것도 없고 찔끔싸논 쉬야도 동그랗게 뭉쳐져있음.

단점: 자잘해서 두부인데도 사막화가 조금 있음. 발에 낑겨서 몇개가 방에 굴러댕김.

뭉침이 좋아서 인지…변기물에 내릴때 안풀어짐….전에 쓰던것들 처럼 변기에 넣고 샤워기로 좀 풀고 내리니까 막힘…부숴서 넣어야할 것 같음…

하지만 이제부터 와루이네코만 쓸겁니다. 강추.
2명에게 도움 됨
불꽃여자 
2020.06.20
와루이네코 응고형 고양이 두부모래 우유향, 7L, 4개입
전 좋은데 고양이들이 싫대요.
뭉침도 평균 냄새도 나름 잘 잡는거같은데 고양이들이 이 모래를 쓰면 침대랑 빈백에 쉬야를 하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04840303?itemId=602580509&vendorItemId=4578962827&sourceType=CATEGORY&categoryId=11557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