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ia  2017.09.22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곡물로 만들어진 쫄깃한 치즈껌!!~잘먹는답니다^^ 9월 21일 주문 하였는데
9월 22일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도착 했어욤~

치즈껌 색상도 곱고 말랑말랑하니 맛나 보입니다

상품평 올리려고 뜯어서 사진찍으려하자
치즈향이 소~올~솔~ 올라오는데….ㅎㅎ
우리체리 먹고싶어 빨리달라고 애닳는 소리로
징징거리게 합니다

끄응..끄으응~~앙~으응~~~크으응~~ㅋㅋ~

알았다 울애기 빨리 치즈껌 줄께욤~^^

우리 체리는 이제 4개월된 아가인데
덴탈헬스 애견 치즈껌 종류는 처음 먹여 봅니다

혹시나 안먹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봉지 뜯자마자 냄새맡고 빨리달라고 땡깡 부리네요

냄새도 좋고 어린 아가가 꼭꼭 씹어서 삼키기에도
너무 무르거나 딱딱하지않고 적당하고…

체리가 처음에는 잘 못씹는것 같더니
한번 맛보고서는 겁나 맛있는지
야물딱지게 잘 씹어서 삼키네요^^

치즈껌 보관 상태도 깨끗하고~
체리도 잘먹고~

앞으로 자주 체리에게 사줄것 같습니다

아기라서 양치시키는것도 좀 버거웠는데…

맛도좋고 영양가높은 덴탈헬스 치즈껌
준비해 놓으니 체리도 엄마도
맘이 편안합니다^^~

⚀추가후기 *~

오늘아침 동영상 촬영하려고
치즈껌 하나 주었는데 너무잘먹습니다

금새 체리는 하나 먹어 치우고
상품평 찍어 올리려고 하나 꺼냈는데
그것도 다 먹으려고 달려 듭니다 ㅋ~

치즈껌 촉감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체리는 정말 맛있나 봅니다^^~ 8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함이하니  2020.05.06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우리 꼬맹이가 입이 고급이 되어서,
이거 한번 먹더니 먼치껌은 버려요ㅠㅠ
잘 먹어서 계속 구매중 이에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하나씩 주기에 적당해요
딱딱하지 않아서 금방 먹어버려요
봉지 열면 치즈향이 나요
유통기한도 길어요-
한봉지에 들어있는양이 많지는 않아서
보관용기에 담을때는 두봉지씩은 담아놔요
금방 먹어 버리거든요ㅠㅠ 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결  2019.06.04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향이 너무 좋고 입맛까다로운 우리집 애들도 엄청 잘먹 이를 안닦을려고 해서 치석제거껌이라도 주문.
개가 11살 8살 좀 나이가 많다 보니 흰색 질긴고 그거 주니깐 개껌에 피가 묻어난오길래 부드러운거 찾다 이거 발견했어요
까다로운 입맛들인데도 불구하고(잘먹는 간식이 몇개 안됨)미친듯이 잘먹는 우리집 강아지들.
아주 환장을 하고 씹어먹습니다!!
잘 안먹을까봐 6개만 주문했는데 쟁여놓고 맥일라구요
간식을 산 목적이 치석제거긴헌디 너무 몰캉몰캉해서 될라 모르겠네.. 질긴걸 주자니 피날까봐 걱정 물렁한걸 주자니 효과가 없을까 걱정 ㅋㅋㅋㅋㅋ
아직 1봉지밖에 안먹어 치석제거에 효과가 있는진 잘 모르겠지만 간식으로 자주 먹어보고 덧리뷰 고고씽

다 먹이고 난 후기
이거 내 마음이 그래서 그런건지 애들 어금니쪽이 아주 조금 깨끗해진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
와~~~~~~~ 대박! 이런효과는 없음 ㅋㅋㅋ
지들이 좋아하니깐 개껌이라니깐 줄뿐
더 먹여보기로 헤헤 3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봉이봉봉  2020.03.15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20개입

사진찍는데 바로 물고가 씹고계신 동거남2호님 사진찍고나니 바로뺏어가 잡수시는;;
진짜 잘먹어요
많이사길 잘한듯
생각보다 양이 좀 적은편이에요
중형견이라 그런가…. ㄱㄲㅋㅋ
한봉지60g에 12개 들어가있어요(플러스알파 있을수있음)
길이는 검지손가락 길이 예상 한 5cm

민트를 샀는데 민트향이 아니라 포도같은향나요

애들 잡수실때 어금니쪽 잘 확인해봐야되요
간혹가다 개껌이 녹은상태로 어금니에 껴있는경우 있으니 주의 7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조*진  2016.10.17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빠름 빠름 나의사랑 쿠팡(로켓배송(쿠팡맨 ㅋ ))♡
언제나 집순이인 저희집에 띵동 쿠팡맨~♡

심심해하는 강아지 ..아이들덕에..놀아주지도못하고ㅡㅡ
강쥐사료랑 강쥐 애견껌을 함께 구매~

색상도 아주이뿌고 냄세도 뭐 무난하고~
막 딱딱한게 아니고 손에 힘을 주면 휘어여 ㅎㅎ

아이들이 서로 자기가 준다 싸우는.. 허얼.. ㅋ
덕분에 저희강아지는 ㅋㅋㅋ 입이호강 ㄷ ㄷ

가격도 무난하고 양도 이정도면 뭐.. 그럭저럭 ㅎㅎ
치아 틈에잇는 치석제거에 ~
구강내 면역력 강화도움을 주고~
물리적으로도 치석을 제거하눈데 도움을주니 안줄수가 없죠 ㅋ

금방 먹는 강주ㅣ와 더주겟다고 아우성들인 아이들덕분에…
또 구매할날이 멀지 않음을 느끼는 1인 ㅋㅋ
재구매 의사 잇음 ~♡ 5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쿠키마마  2018.06.30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배송은 로켓이라 거의 12시간정도만에 받아서 최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어요.
3개가 한 세트로 포장되어서 왔구요
가격대비 양도 많았고 좋아요.
딱 열면 치즈냄새 은은히 납니다.
첨엔 민트로 사려다가 덴탈츄는 첨 주는거라 혹시나
거부감 있을까뵈 치즈로 시켰는데 엄청 잘 먹어요.
기호성은 최고인듯.
다른종류로 덴탈츄 4개정도 돌아가면서 주고있는데
4개중에 제일 짭짭거리며 맛나게 먹어요.
다만 모양이 좀 야무지지 못하달까?.
별모양이 뾰족하지 못해서 덴탈츄의 기능은
조금 떨어지진 않을까 싶어서 별하나 뺐어요.
그래도 아가가 잘 먹으니 만족하고 자주 시키고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아주 있어요~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Nogshim  2018.06.26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먹고나면 입에서 치즈냄새 솔솔 너구리 닮은 포메라니안 농심이의 후기

농심이 너무 좋아서 윙크함


원래 기존에 농심이한테 사준 대용량ㅋㅋㅋㅋㅋㅌㅋㅋㅋ
그땐 수량을 못보고 그냥 주문해서
대용량이길래 놀랬어여..
이걸 어케 다먹냐 하며 ㅎ
그 많던걸 다 먹고
사람도 같은 음식 계속먹으면 질리는데
농심이두 질릴거같아숴… 찾아보다가 다른맛으로 구매!
치즈냄새가 풍풍 풜풜 풍겨요….!!!
그 막 느끼한 치즈냄새여 ㅎㅎㅎㅎㅎ

농심이가 꺼내자마자 멀~~~~리서 냄새맡구
뛰어와여>ㅃ<

후기에 중간에 비닐있구 막 그런거 있길래
걱정되더라구여

그래서 먹이기전에 반틈갈라보구 먹여욤
잘먹으니 이뿌고 좋아효 1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그림꽃  2019.09.23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좋아요 민트향 시원해요 주문 가격 8.630원

유통기한 21년 2월 18일

강아지껌 겸 구강 건강에 도움 될까 구매했어요

민트를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데

강아지는 어떨까 하다가..
민트가 시원한 느낌이 좋으니까 일단 구매해 봤는데

저희 강아지는 좋아하네요..

앞발 두발로 꼭 잡고 잘 먹네요 이쁩니다

껌 실컷 먹고 와서 뽀뽀하고 핥아 줄려고 할 때

입에서 시원한 민트향이 좋네요 ㅎㅎ

안전하고 깨끗하게 부탁드려요

많이 파세요!! 6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희  2019.12.23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20191211 주문 / 20191212 배송

로켓배송 / 9,000원

제조일자 : 2019.08.28
유통기한 : 2020.02.27



* 빨리빨리! 로켓 배송만 선호하는 쿠팡러 예용
* 구매하실 때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민  2018.02.28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싸이즈는 얇아요 노견이고 치석때문에 개껌이필요했음
상품평이좋아서 새로운걸 구매해보았음

킁킁대더니 새로운것도 거부감없이 잘먹고
먹고난뒤 애기입냄새도 갠찮음
다른브랜드 개껌도 같이샀는데 이게싸서그런지
훨씬 얇음 그리고 개껌이 사진보다싶이 일정치가않음 굵기와 길이가 제각각임 짧고 얇은것도있어여 ㅜ
그래서 재구매는 좀고려를…다먹어보고 잘먹으면 다시 구매할려구요
노견이라 이빨에 부담감이없는 말랑거림그래서좋네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행복스마일  2018.07.16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덴탈헬스 애견껌은 예쁜 강쥐에게 양보^^♡♡♡ 부드러운 덴탈껌으로 구매했어요~~
생후 2개월 아가 한테는 딱딱한 껌보다 부드러운 껌이 좋다고 하길래 선택구매했습니다
노란색 치즈향 나는 껌하구 청녹색의 민트향 껌하구 각각 세트로 구매했어요
고소한 치즈향이 나구요 민트향은 잘모르겠는데 둘다 향은 좋아요
강쥐 처음인데도 잘먹어요^^
치아에 부드러워서 좋구요 치석제거에 좋다고 해요
맛있는 개껌 강쥐에게 양보~~~^^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또또와  2019.12.18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치즈를 원래 안좋아해요~^^;;
영상에 있는껌을 우연히 접했는데 그건 약간 과일향이였던거 같았는데..
이개껌이
비슷해보여 사보니
사이즈는 적고 치즈향이 가득~
여튼 잘 묵어주니 치아치석이 어느정도 없어지는지
그걸 좀 지켜보고
또 시키던 해야될듯 해여 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콩지심콩  2019.08.17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재구매 의욕이 뿜뿜 오전에주문하고 새벽1시쯤 쾅소리나서 나가보니 배송이 왔네요 깜짝놀랬어요 ㅡ.ㅡ
후기에 반으로 잘라보면 비닐같은 이물질이 있다고해서 일일히 랜덤으로 잘라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이물질은 없었구요ㅎ 9개월된 울 아가는 게눈감추듯 먹고 튀는ㅎ 잘먹으니 다음에 또 재구매하겠습니다^^ 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유*실  2019.02.12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3개월 강쥐를 위해 구매합니다
12개 들어있어요
크기는 검지손가락만해요
생각보다 작다는 ..
손으로 힘을주면 구부러지고 부러집니다
그래서 아가 먹기에 적당합니다
치아에 굉장히 좋을듯 상큼한 냄새가 납니다

제조일자 2019. 1.14
아주 신선해요~^^
유통기간 제조일부터 18개월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장*진  2020.06.21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1년7개월 된 7kg 스피츠 여아입니다.
하루에 한번 실리콘 칫솔에 치약 묻혀 슬슬 닦아줍니다.
오늘은 윗니. 내일은 아랫니. 번갈아. 이쪽저쪽 한번씩.
이젠 익숙해져서 칫솔질 해도 별 거부감이 없습니다.
요건 간식 겸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틀에 한번 꼴로
또는 제가 외출할 때 간식으로 줍니다.
밀크맛이 제일 기호성이 좋은 것 같아서 매번 구매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나는복덩이  2017.12.02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치즈향이 솔솔~~~^^ 구매가격:3,900원

총 세봉지가 한 묶음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네요~~

치즈향이 솔솔~~ 나길래…

강아지 껌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길래~

살짝 맛만 봤어요 ㅎㅎㅎㅎㅎㅎ;;;;;;;

단맛이 났어요 ㅋㅋㅋ

씹어보진 않아서 다른건 모르겠습니다 ;;;; ㅋㅋㅋ

암튼 우리 콩이가 자~~ 알 먹네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3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콩지심콩  2019.08.17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후기에 반으로 잘라보면 비닐같은 이물질이 있다고해서 일일히 랜덤으로 잘라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이물질은 없었구요ㅎ 9개월된 울 아가는 게눈감추듯 먹고 튀는ㅎ 잘먹으니 다음에 또 재구매하겠습니다^^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인  2018.09.04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덴탈 헬스 3개입 (치즈맛) vs 덴탈 플러스 5개입 (딸기맛)❤️

*구매자로서 객관적인 비교를 했고, 직접 구매했습니다.
견주들이 좀 더 원활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비교 남깁니다.
각 항목이 아주 미세한 차이라서 저는 둘 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1개입 갯수: 12개 vs 17개 (덴탈 플러스 승)

가격 차이(1개 당): 110원 vs 93원 (덴탈 플러스 승)

향(똑같은 맛으로 선택하지 않아 비교는 어려우나 객관적으로 느낀 향): 은은한 밀크 캔디향 vs 마이쮸 딸기맛 향 (⭐️무승부)
(둘 다 거부적인 향은 아니나 덴탈 플러스는 딸기맛 특유의 인공 딸기향이 살짝 나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덴탈 헬스가 좋음 / 둘 다 내가(=견주) 먹고싶을 정도의 향임)

크기: 덴탈 플러스가 약 1~1.5cm정도 더 길음 (덴탈 플러스 승)

기호성: 둘 다 좋은 편이나 발 등 털 사이에 떨어진 것도 찾아서 먹게 만든 (덴탈 플러스 승)

단단함의 정도: 단단한 고무 느낌 vs 약간 단단한 츄잉 젤리정도
(⭐️무승부)
(강아지가 작고, 치아에 힘이 없으면 덴탈 플러스 추천 / 강아지가 크고, 평소 간식을 빨리 먹고, 치석 케어쪽에 아주 조금 더 효과를 보고 싶다면 덴탈 헬스 추천)

위생: 둘 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제품에 묻은 이물질도 없음.
다만 포장지 겉으로 냄새를 맡았을 때 덴탈 헬스는 전혀 나지 않은 반면 비닐 소재 포장임에도 불구하고, 덴탈 플러스는 딸기향이 그대로 났음. (덴탈 헬스 승)

제조 판매업체: 둘 다 ‘(주)엠엔비물산’ 제품 6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정*임  2020.06.23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손가락 크기보다 작음 점점 더 작게 만드심 가격 비해 넘 양이 작음! 향기는 좋음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주  2020.04.16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
강아지 다섯살인데 입에서 냄새가나서요
양치를 안하려고하고
일단 이걸로다가 해볼께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최현정  2018.08.23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운다온이 저녁엔 치카치카하는데 오전엔 안해줘서 양치대신 주려고샀어요 전에샀던 다른제품은 굵기나크기가 좀커서 다온이가 먹고나면 배가부른지 조금씩 남겼는데 이제품은굵기크기가 딱적당해서 다온이가 한번먹기딱 좋을거같아요 오자마가 하나꺼내주니 엄청잘먹네요
사료빼고 다잘먹는 다온씨ㅜㅠ 냄새도 민트냄새인지 요플레냄새?인지 향도괜찮아서 저도 먹고싶네요ㅎ
사진찍는데 달라고 제품에 손올리고 처다보고있더라구요
꺼내서 보는데 못참겠는지 스틸해가시네요 ㅎ
설사나 알러지반응 없으면 계속 주문할생각입니다.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화  2017.10.24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20개입

추천해요. 자르지 않은 온전한 하나를 줘도 촵촵 너무 빨리 드시는 개린이라…
소화해내지 못하고 가끔 토해버리더라구요.

건강도 건강이고 입맛도 버릴세라
간식 부작용을 최소로 하기위해
주식에 신경쓰고 간식은 많이 주지 않으려 애쓰는 편입니다.
그래도 칭찬간식. 뭐라도 보상이 필요할때 주려고 잘게 잘랐습니다.
일반 가위로는 좀 어렵길래
일반가위보다 튼튼한, 화초 자르는 원예가위를 새로 사서 간식 자르기 전용가위로 씁니다.
그래서 비교적 힘있게 안정감있게 작게 자를수 있었네요.
참고로, 잘라주실거면 개봉하자마자 자르지 않으면 냉장에서 딱딱해지기때문에 처음보다 자르기 힘들어집니다.
상하지 않고 줄수있을 1-2주분 용량정도로 담을 작은통에 담아서 화장실마다두고
원하는 곳에 볼일 잘볼때마다 줍니다.
요간식은 다른 간식보다 상온에 어느정도 두기에도 비교적 덜 상할것 같은…
잘게 잘랐기 땜에 칭찬할일 있을때 인심쓰듯 자주 주더라도 많이 먹어도 하루 1줄 (자르기전 한개분량 ) 이하로 먹는셈이 됩니다.
간식 많이줘봤자 안좋으니…

정기배송 받아보고있습니다.
이제 화장실에서 볼일보고나면 간식통을 힐끔 쳐다보며
보상을 은근 바라며
괜히 시간끌며 어슬렁 어슬렁 거리는 모습 보면 귀엽고
별사탕^^ 하나 받아먹고 더 바라지도않고 만족하며 쿨하게 화장실에서 나갑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ㅋ

다만. 본래의 내용물을 온전하게 급여한것이 아니라 잘라준것이기 때문에 치석예방 등의 본연의 효과는 얻지못하실수도 있겠지요.

도움 되셨길 바래요. 7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영  2019.12.02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항상 먹이던 껌이 있었는데
한달 정도는 좀 부드러운걸 먹이려고
덴탈헬스 애견껌 치즈맛을 구매했어요 🙂

예전에도 민트맛 치즈맛 둘다 잘먹었어서
구매했어요~~
기호성은 엄청 좋아라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두 줄까 하면 두발 들고 찾아요 ㅋ ㅋ

몇번 씹으면 사라지는 껌이라서
치아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몰겠어서
부드럽게 잘 씹히는 걸 찾으시는 분께 추천해요~~ 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우*조  2018.04.18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20개입

급여시 잘 살펴주세요 하나 다 주거나, 손으로 반 잘라주거나,칼로 작게 썰어주곤 했었는데요

오늘 칼로 자르다가 이물질이 있어서 보니 비닐이 가운데에 박혀있었어요!

하나 다 주거나 반만 줬더라면 못봤겠죠? 삼켰겠죠?

사람 먹는것만 중요한거 아니잖아요

4~5년 정도를 안떨어지게 산 간식인데 정말 정떨어졌습니다

쿠팡잘못도 아니고 판매자 잘못도 아니고 제조사 잘못이겠죠

짐승이 먹는다 생각말고 사람이 먹는다 생각하고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1,11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개나리  2016.10.16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진짜 치석이 제거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씹고 싶은 충동이ㅋㅋ
유통기한이 넉넉하고
제조일도 최근이라 맘에 들어요
울 말티즈도 잘 먹어요
포장지에 적힌대로
칭찬해줄때 조금씩 떼줍니다^^
3개월 이전 아가들은 주지말라고 되어있네요
강아지 무게에 따라 양도 조절하라고 합니다
저희 강아지는 4개월 조금 안됐고
1.1kg인데
대소변을 잘 가렸을때
칭찬하면서 줍니다~
이걸로 다른 훈련도 한번 시켜볼가봐요ㅋ 1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황리뷰  2016.08.26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입에 먹는거외에 갖다대는걸 아주싫어하는 개린이들때문에 칫솔질은 넘나힘들고
간식용으로 치석껌을자주먹이는데 요건 첨구매해요 !
냄새는 민트향? 맛보고싶은 향기네요
근데 선도유지제? 실리카셀?이라고하나요? 분명 3팩인데 한팩에는 실리카셀인가 그게 없네요;;다소 찜찜하지만 애기들이잘먹네요
탈났다는 후기는없는것같아,일단안심하고멕인다만… ㅜㅜ
저렴한가격에 간식통 가득채워서 든든하네요 27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유*이  2020.06.09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나도 먹고싶은 냄새다~~ 지인이 요걸몆개줘서 애를 줬는데 넘잘먹어서 찾아서 시켰어요 오자마자 하나투척 무지 잘먹어서 겁나네요~~7개월됬고 1400g 밖에 안나가는게 왤케 잘먹는지 마니먹고 후딱 살쪘음 좋켔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경  2018.07.23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3개입

순식간에 즐거움♬과 입냄새를 동시에~싸~악! 일반 개껌 대형 사이즈를 사주고 실패해서 좀 더 맛난게 없을까?…고민끝에 여러 상품평을 보고 구매했는데요 주니까 정말 순식간에 맛나게 먹어요 저흰 냥이도 잘라서 주는데요 맛나게 먹네요~ 다른 제품에 비해 입이나 발에 뭏지도 않고 입에서 비린 냄새도 잡아주고 너무 잘먹어서 마지막 봉지 남기고 재구매로 정기배송 신청까지 합니다~^^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혜  2017.09.21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3개입

일단 가격이 너무착하고 간식용으로도 좋아요 ㅎㅎ 원래 양치껌 자주먹이는데 시중파는가격보다 저렴해서 시켜봤어용ㅋㅋㅋㅋ
시중에 한개파는가격에 세개라니ㅠㅠ
여전히 잘먹구요 꺼내기만해도 환장하고 숨도안쉬고먹어요 ㅋㅋㅋㅋㅋ
적당히 딱딱해서 치석제거에도 도움될거같고 향도 막 특이한것도 많은데 이건 은은하게 민트향나서 조아용 종종시켜야겠어요ㅎㅎ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전*원  2020.06.28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치즈, 6개입

기존에 먹던게 비싸서 저렴한거 찾아보다 구매했는데 저렴한대신 작아요. 그리고 딱딱해서 13살인 애기들한테는 먹기 좀 버겁네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나  2020.06.30 덴탈헬스 펀 데일리 애견껌, 민트, 20개입 치석제거용으로 구입을 합니다.
자주 구입하고 많이 구입하는데요~~~
향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강아지가 좋아 합니다.
한번씩 할인행사도 하면 좋아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민트러버  2020.06.10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아기때부터 이 제품을 먹였는데 아주 잘 먹었어요
분양샵에서 이 제품을 팔아서 판매가를 대충 알아요
용량도 같구요
로켓배송으로 두 개 가격으로 6개를 얻었네요
망설일 이유가 없었어요

저희 아이가 다이어트 중이라 간식을 못 주는데
수의사쌤이 덴탈껌은 꼭 주라고 권하시더라구요
효과가 있다며 강조 하셨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미  2020.06.27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잘먹어요 별로 안딱딱해요 별로 안딱딱하고 빨리 씹어먹어서 치석제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잘 먹어서 좋네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웅이콩이  2020.06.27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오래 먹였어요 좋습니다 양치를 안해서 대용으로 계속 먹이고 있어요
효과 있어요
꾸준히 먹일 생각 입니다.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최*원  2020.07.01 덴탈헬스 강아지간식 민트맛 60g, 6개입 너무말랑해요 향은참좋은데 너무 말랑해서 금방 먹어버리네요 흥미가 없을듯요 조금 딱딱한게 더나은듯 싶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244451?itemId=24397066&vendorItemId=4443148638&sourceType=CATEGORY&categoryId=11557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