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  2019.09.28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가비진을 애용하는 구매자입니다.
가비진의 경우 바지의 스판끼가 너무 좋아서 믿고 애용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너무 실망스럽네요.

여름철 단정한 느낌으로 업무복이 필요했는데,
살이 많이 쪘고, 오래 서있는 직업이라 청바지는 너무 불편해서
찾다 찾다가 적당한 와이드 슬랙스를 찾았습니다.
다른 와이드 슬랙스는 너무 품이 커서 자칫 트레이닝복처럼 보일 수 있어서 일자핏 느낌이 나는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8월2일에 구매했으며 예정 배송일보다는 빨리 도착했지만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당장에 입고 출근을 해야해서 뒤늦게 후기를 작성하지만,
도착하자마자 입어본 바지 왼쪽 주머니는 터진 상태였으며 놀래서 벗어 뒤집어봤지만 이건 다른 색의 실이 박음질이 이중으로 되어있더군요.
불량품을 수선해서 다시 보내신건가요? 그럼 제대로나 수선해주시지.
다른곳 실밥이나 뒷마무리도 허접하네요. 검수안하시나요?

그런데 재질이나 크기는 제가 너무 딱 원하던거라 한달반정도를
그냥 입었는데 허리 밴딩부분이 벌써 실밥이 터지나요? 2개월도 안돼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지만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이번에 2개 더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기대에 부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도 품질이 떨어진다면 앞으로는 가비진 브랜드를 이용하지 않을것같습니다.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XL 키 160 3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서*원  2019.10.27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앞전에 거지같은 상태의 상품 받아봤던 구매자입니다.
그 전에 가비진의 괜찮은 상품들이 많았어서
한번만 더 믿어보자하고 2개 추가로 더 구매했습니다.

정말 화가 났었습니다.
추가로 구매한 제품은 포장부터 딱봐도 뭔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너무 괜찮은 제품이 와서 더 화가 나더군요.
이런 괜찮은 제품이 있었는데도 그런 거지같은걸 보냈나싶어서요.

다시 추천하기도 민망하지만 사세요.
리뉴얼된 수준입니다.
재질부터 다르고 심지어 주머니는 앞뒤 재질도 다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통풍 잘 되고 훨씬 편합니다.
허리밴딩이나 박음질, 핏, 스판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 더 어이가없었지만 너무 괜찮아서 화 풀립니다.

* 추가
그냥 편하게 입을수있는 정장느낌의 바지이지 핏이 예쁘진않습니다. 저는 종아리가 툭 튀어나와서 좀 크게 입습니다.
일자로 다리가 예뻐보이거나하지 않습니다. 그냥 품이 넓은 편한 검은 여름용 정장삘 바지예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XL 키 160 8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꾸이꾸잇  2020.05.08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네이비, S~M 검은색은 추천드려요 쫀쫀하고 적당한 두께감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처음에 산 검은색은 주머니도 있고 통도 적당해서 나중에서야 흰색과 네이비색을 샀습니다.
흰색은 검은색과 같이 주머니가 있었는데요, 연한 색이라 그런가 안이 좀 많이 비쳤습니다.
속옷 색이 희미하게 보일 정도로요. 근데 비치는 데다 주머니 천이 하나 더 있어서 주머니 부분만
안 비치게 진한 흰색으로 보여요, 시선이 많이 가더라고요.
네이비색은 주머니 없이 그..주머니 부분에 선만 있게 왔어요. 이상하죠 앞에 두 개는 있었는데,
그리고 검은색과 흰색이랑 같은 사이즈였음에도 네이비색이 통도 그렇고 허리 밴딩도 더 꽉 조였어요. 그래도 나쁘진 않아서 그냥 입으려구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M~L 55~77 키 163 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정*린  2019.05.04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토욜 아침주문 점심도착 대박 라인이뻐요 진심편해요 대박대박대박 ^^
로켓배송으로 의류는 첨 시켜보는데요
리얼 진심 놀랬어용

어떻게 토욜 아침에 시키고 점심에 받아서 입고 나갈수 있는지^^

일자바지, 부츠컷바지, 슬림핏은 남편꺼랑 제꺼 이렇게 3개 샀구요
다합쳐서 19800원 넘어서 무료배송~~

대박대박대박 하면서 남편이랑 입어보구 사진도 찍구 ㅋㅋㅋ

바지들이 같은 원단이라 너무 편해요 완전완전
앉고 일어서두 괜찮구요
비싼 슬랙스정도 생각하심 안되구요
편하게 입을수 있으면서 라인도 이쁘네용
가격이 너무 착해서 그것도 맘에 들었어요

올여름은 요녀석들로 입게될꺼 같아요
다른색상도 사야지~~~~~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27 키 163 36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운디네  2020.06.06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주머니도 있어서 좋아요.
근데 봄 가을에는 아주 좋은데, 여름엔 좀 더워요
아주 편해요 길이도 딱이에요.
저는 26~27입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윤*영  2020.01.21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bb 재질은 생각보다 약간 더 무거운 재질이고요 에어로빅할 때 입을거 같은 재질에 빛에 살짝 반사된다해야되나??? 그런 느낌이 없지 않아있고 비침듀 없고, 팬티라인 보임도 없는 편이에요 그리고 정말 스판은 좋아요 진짜 좋아요 근데 닥 평소에 ,s~m 입는 사람만 가능할듯해요 저는 평소에 딱 m사이즈인데 이거 입으니까 막 쫄바지처럼 꽉끼지도 않고 좋았어요 밑에 부츠컷 통이 커서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입을만해요 이 가격에 이 정듀 퀄리티는 없을거에요 오늘하루 입고다녔는데 츄리닝보다 편해요 최고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m 키 167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강*호  2020.04.25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바지 가격좋고 편안하고 좋은데요~~ 마감 처리가 엉망 입니다. 이것만 쪼매 신경써 주심 완벽할것 같아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예  2020.04.20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너무 편해요 이거만 집에서 잠옷으로 입어도 될 정도로 너무 편해요 ㅠㅠ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XL ~ XxL 키 164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진이씨  2019.08.13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대박..저녁에 시킨건데 밤11시에 왔네요 ㅋㅋ

쿠팡하면서 역대급 미사일 로켓배송이네요

딸내미가 보이컷 스런 바지를 원했는데 와이드 바지로 잘못 알아듣고

가격도 심하게 싸길래 냉큼 주문했더니 왜 고무줄 바지를 샀냐고 ㅋㅋ;;;

일단 리뷰올리신 분들이 입은거랑 달라보이긴 해요.

시장에서나 봄직한 이모님들 바지 같은데?..편하긴 또 오지게 편하네요

하체비만 언니들은 롱티를 입어야 그나마 덜 민망할듯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평소 사이즈 77 키 160 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설희  2019.03.02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좋아요 일할때 편하게 부담없이 입으려고 샀어요
또 너무 싼거 사면 재질이 안 좋을까봐 후기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생각했던 기모 재질이 아니긴한데 면이 많이 얇지는 않아요 스판도 짱짱하고 엄청 편해요 ! 봄 가을 여름에 입기 좋은거같아요
나중에 와이드 말구 일자바지로도 사 입어보려구요
제 키가 166 (26 size) 이고 저희 엄마 키가 157 (26 size)인데 엄마가 입으셨을때도 길이도 길지않고 폭도 와이드핏으로 이쁘게 딱 맞으셨어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S 키 166 1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강*영  2019.07.15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배부분이 구멍이 난 상태로와서 꼬매 입어야 하구요. 신축성은 있는데 뱃살을 눌러주진 않습니다. 딱 츄리닝 재질이구요.
통이 넘 넓진 않지만 츄리닝 재질이라 늘어날거 같네요.

그래두 구멍난건 너무 하네요. 검수좀 제대로 해주세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M55 키 160 6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숙  2020.04.04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키 160인데 길이가 발목 밑에까지 오세요..사진과 달라요
키가 작아서그른가..170정도 되야 모델 핏 나올듯요 반품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러미니  2019.05.30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키 평범하고 마른편에서 보통이다 싶으면 추천! 사이즈가 s에서 m인 이유가 있네요 프리 사이즈 절대 아니구요 마른 편이라는 소리 듣는데도 허리랑 엉덩이 골반 허벅지가 딱 맞았어요 그리고 시간 지나면 무릎 늘어날 재질… ㅠㅡㅠ 재질이 제 예상이 달라서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잘 입을 거 같아요! 잘 입을게용✨❤️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M, 55 키 166.5 19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은근민이맘  2020.02.24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엄마교복 필수 엄마교복으로
쵝오

두개로 이것만 착용
몸빼바지정도로 편하며
이쁨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77 키 167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희  2019.05.31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네이비, L~XL

여름용으로 찾던 슬랙스…
기지는 원하던것이 아니지만
주머니가 있어 좋구 무엇보다 와이드라
달라붙지 않아 션하게 입을듯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문*지  2019.05.09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ABBA의 멤버가 되고 싶으신 분은 구입하세요. 바느질 이런 부분은 괜찮아요. 물건은 잘 만들었는데…..
재질이 번쩍번쩍 냉장고 느낌이고 결정적으로 핏이 너무 구려서 입을수가 없음. s-m인데 와이드라 써져있지만 엄청 작고 뭔가 어정쩡해서 밖에 입고 다니기는 좀 그렇네요. ABBA의 멤버가 되고싶으신 분은 구입하세요. 사이즈 예상보다 작아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55반 키 166 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최*희  2019.08.13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네이비, L~XL 하뚱이들용인지 알고 샀더니 마른 언냐들꺼네요. .
모델언냐같은 분들 운동복이나 집에서 잠옷으론 괜찮겠어요. .
너무 잠옷같아요. .. 요가복같기도. . .
신축성좋아서 맞긴한데 골반 허벅지 터질것 같이
부풀어서 흉칙하네요ㅜㅜ
내 몸띵이가 나쁜건 알겠는데 절대 빅사이즈 몸매보정 1도 안됩니다. . .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정  2019.06.14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배송도 빠르고 바지는 정말 편하고 크게 비치지도 않고 입기 좋아요요.
그런데 박음질이 … 엉성한건지 밴딩부분이 풀려요.
편해서 두번째 구매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이바지만 하자가 있겠거니 했는데
두번째 바지도 이틀만에 소리없이 풀려 있더라고요 .
박음질에 신경좀 써주시면 좋겠어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연  2019.10.23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역시 최고에요 두번째 구매인데 너무잘입어서 재구매 합니다
밴딩도 쫀쫀하고 기장 재질 너무좋습니다
편안하게 출근복, 데이트복 안성맞춤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계속 판매해주세요 떠 구매하러올께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66 키 157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러미니  2019.06.12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입어보고 좋아서 엄마도 하나 사셨는데 제꺼는 불량품인가봐요…ㅠㅠ 허리가 작아서 팽팽한 것도 아니고 허리 완전 널널한데 일주일? 입으니까 옆에 양쪽 허리 재단이 다 터져있더라구요… ㅠㅠ 하필이면 불량품이… 엄마 바지는 괜찮아요! 제것도 수선해서 입고 있숨니다… 핏은 여전히 예쁘고 편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최*아  2019.11.27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휘발유 냄새가 너무 나서 세탁후 물에 한참담갔구요
입었을때 넘 편했는데
바지 밑단 실밥이 튿어지네요
하루에 한쪽씩
바느질좀 꼼꼼히 해주시길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66빈~77 키 160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송*빈  2020.01.06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죠어요!! 오래입으면 무릎이 늘어나는게 보이는것이 흠이지만 너무편해서 또 구매하려고합니다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77~88 키 168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쇼핑하는애  2019.09.25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별로입니다 일단 와이존 부각이 넘 심해요 ;; 일자가 아니고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데 이게 나팔도 아니고 참 이상해서 그냥 처박아 놨네요… 반품 하기도 뭐하고 수선하자니 바지 하나 값이고… 역시 옷은 보고 사야 합니다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키 165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선  2020.01.29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네이비, L~XL 값도 저렴하면서,고무줄 밴드라 너무 편하고 예쁘네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77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한*혜  2019.06.07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음 가을에입는재질인가요?
음.제키가160 이라 기장이 발등까지 오나봐요
발목위까지오는건줄알고 샀는데요
가을에 저희엄마 줘야할것같아요
주머니도 종이있는것처럼 바스락바스락소리나요
입으면 편하긴해요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신*별  2019.06.24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쭉쭉 스판도 잘늘어나고
핏도 이쁘고
언제나 입을 수 있을거 같아서 정말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천이 얇은건 아니지만 팬티라인이 잘 보여요
이건 그냥 무봉제 팬티같은거 입으먄 될거 같아요

이거빼고는 그냥 다 좋습니다 ㅎㅎ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염*영  2020.03.06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크림, S~M 원단이 너무 얇아 비치겠어요.
생각하고 다르네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연  2019.02.21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생각했던거 보다는 얇은데 봄 여름 가을(?) 에입으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근데 재질이 얇다보니까 속옷라인..? 이 비춰서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중이에요,,
그래도 핏은 진짜 이뻐서 만족합니다!
조금 살짝 두꺼웠으면 하는 바램이있지만요 ㅎ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평소 사이즈 M 27 키 168 3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주*정  2019.10.07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크림, L~XL 그래도 전 자격증에 합격햤습니당 피부자격증때문에 샀는데 역시 저는 세상젤 큰 사이즈 주문해야겠어용 정XL분은 한 사이즈 크게 사는게 조을거예용 사이즈 예상보다 작아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XL / 77 키 170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최*경  2019.07.10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완전 좋아요!!!!또 구매하러 왔는데 일시품절이네요 ㅠㅠ
대박 강추 힙니다!!!!! 원단도 좋고 차르르 도톰하면서 시원해요!!!
약간 작게 나온듯하니 살짝 크게 입으시려면 한치수 큰거 주문하세요.
암튼 대~~~~박!!!! 사이즈 예상보다 작아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66~77 키 165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희  2019.04.19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L~XL 사진에서는 무광으로 와이드 핏이 너무 예뻐서 구입했는데 막장 입어보니 번들번들 빛이 나더라구요!!! 근데 진짜 편해서 잠옷으로 잘입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입기엔 너무 번들번들해서 조금 힘들어요~^^ 6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맹*선  2019.09.06 가비진 여성 쫀쫀밴딩 편해요 와이드 밴딩팬츠 스판 슬랙스 S~XL, 블랙, 2XL

바지가 잘못온거같습니다.일자핏이 아니고 레깅스처럼 발목 바지가 잘못온거같습니다.일자핏이 아니고 레깅스처럼 발목까지 달라붙는데요. 확인해주세요 사이즈 예상보다 커요 색상 화면과 달라요 평소 사이즈 xx2 키 163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우아한나  2019.05.22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심한 와이드는 아니고요, 좀더 퍼졌으면 좋았겠어요 전 완전 퍼지는 와이드를 생각했지만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이 붙어요. 많이 와이드도 아닌거 같고 원단도 여름원단치고는 두꺼운거 같아요 사이즈 예상보다 작아요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송*혜  2019.05.11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앞부분 마감이 대충됐는지 1센치가량이 뚫려있네요
당일날 입어야해서 대충 가리고 입었어요
싼값하는건 하더라도 이건 좀 심했네요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한*비  2019.09.05 가비진 여성용 밴딩 와이드 슬랙스, 블랙, S~M 아 저는 진짜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이런 바지 되게 많은데 너무 편하고 실용성도 있습니당ㅎㅎ 너무 편해요 좋아요 아 그리고 제가 다리도 두꺼운편인데 너무 좋아요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화면과 같아요 평소 사이즈 M 키 150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43197977?itemId=415980842&vendorItemId=4643177505&sourceType=CATEGORY&categoryId=18666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