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  2019.01.10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작고 귀엽네요 작고 귀엽네요
조화인지 모르고 주문을 했네요 ㅎㅎㅎ
크기는 요정도 6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선  2019.10.01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이거 실물이 더 이쁘네요ㅋㅋ
포장이 잘못되서 흙이 다 세어서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포장상태도 좋고
너무 귀엽고 생긴게 너무 이뻐요!
사실 화분 식물 이런거 안좋아하는데
전자파 때문에 구입했거든요
이렇게 이쁜줄알았으면
진작 구입할걸 그랫어요
인텐리어 효과도 있고
너무 이뿌게 생겼엉!

———————–‐—————————-
상세내용 잘 안보고ㅠㅠ
진짠줄 알았는데
물 주려고 보니까
가짜네요ㅋㅋㅋㅋㅋㅋ
선인장 정말 진짜 같아요ㅋㅋㅋ
혼자 엄청 웃었네ㅠㅠ 3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자  2019.03.03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생화로 다육이를 샀었는데 식물을 잘 키우지 못하는 똥손이라 ㅠㅠ 조화로 찾다 생화같이 보여 구입했습니다.

크기가 작은 다육이들 사이즈고요, 화분가게서 파는 일반적인 다육이 생화랑 같은 크기들이고요
세개를 합쳐도 각티슈통 크기보다 약간 작습니다.

화면처럼 초록색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네요.
너무 초록색이 파릇 파릇해서 가까 보면 조화인가 싶기도 하고(조화가 맞지만 ㅋㅋ)
놓아 두고 보니 봄이 온 듯 합니다.
포장상태도 좋고 잘 받았어요. 1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황*미  2020.06.25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조화선인장이지만 귀엽고 아담한사이즈 쿠팡에서 선 식탁선반에 올려놓았네요~
잘어울려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진  2019.02.2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조화선인장으로 인테리어효과 굿~!! 조화지만 조화같지 않은 선인장화분 ㅋㅋㅋ
식물계의 마이너스손이라 화분을 키울 엄두를
못내는데.. 처음으로 조화선인장을 구입하게 됐어요 ㅎㅎ

포장도 깔끔하고 잘 되어 와서 좋았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더 맘에 드는거 같아요^^
신발정리대위에 올려 두니 인테리어효과로도 탁월!!

다음에 하나도 구입해서 옆에 같이 두어도 좋을거 같아
생각중입니다 ㅋㅋ 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영  2020.04.2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어항2호점밑에 전선이 보기싫어서 가릴겸 구매했는데 사이즈 딱맞고 봄분위기 나고 예뻐요^^ 추천해용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사람을담다  2020.05.11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어버이날 카네이션 대신 보내드렸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세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영  2017.09.16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이번에 욕실 리모델링 하면서 인테리어 소품 찾다가 깔끔한거 보다보니 고르게 됐어요 다이소도 가보고 돌아도 다녔는데 딱 마음에 드는건 이것벆에 없는듯 . 이뻐요 괜찮습니다 원래 저 나무 받침대가 같이 와서 저기위에 올려놓는건데 저긴 칫솔 올려놓는 용도로 쓰려구요 괜히 이득 봄 ㅎㅎ 1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소*영  2017.01.14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조화입니다. 조화인줄 모르고 사긴했지만 진열하니 방분위기 많이 살려줘서 한결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조화이긴해도 디테일이 괜찮은편입니다. 그래도 너무 가까이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조금 실망할터이니 좀 떨어져서 감상하세요. 2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말포이  2017.08.16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거의 생화같은… 이정도면 가격대비 좋은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그냥 보면 진짜 같아요.
진짜 식물이면 좋겠지만 관리도 쉽지 않고 관리 잘 못할거면 차라리 조화가 나은것 같아요. 나름 만족합니다. 그런데 사이즈는 좀 작아요. ㅋㅋ 7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기연  2017.11.10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이뻐요 조금 흠이라면 깨끗하지안고
하얀가루가 많이묻어있어요
포장은 스티로폼으로 이쁘게왔어오
식탁에 딱올려노으니 너무이쁘네요
비싼이유가있어요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규  2020.04.0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사이즈가 좀 작고 가까이서보면 조화표시가 많이 납니다.ㅎ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소  2018.12.18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이뻐여~^^ 너무이뻐여~^^!
판매자분이 올려논것들 많이 삿는데 다 괺찬은거 같아여~
전체적으로 집안이 화사해져써여~ !
저는 대만족합니다~ 디피해보고 또 사야할게 있으면 추가 구매할께여~모아놓고 보는게 더이뿌긴하네여ㅎ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강*미  2017.05.05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화장실에 놓으려고 조화 화분 많이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색감이며 사이즈며 딱 원하던 스타일이네요
시중에서 가격 많이 알아봤는데 좀 괜찮네 하면 가격이 화분 하나에 만원이 넘더라구요..가격대비 완전 만족합니다~ 14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연이맘윤지  2020.01.11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견고하진않지만 멀리보면예뻐요.
욕실에두려고 샀어요 .
변기위에 두기에좀 아깝긴하지만
깨끗한느낌 이구요.
가격은 이것보단 좀 착하면좋겠어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탈*원  2016.12.21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넘 진짜같은 화분~~~ 포장은 완전 잘해서 보내주셔서 받으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선인장이 정말 실물보다 더 실물같아요^^
보기보다 무진장 부드럽구요 물두 안 줘두 되구 딱이예요~~~ 19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심*지  2017.06.2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상품 퀄리티 있고 예뻐요^^ 상품 포장이 잘 되어 있어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방이 칙칙해 화분 몇번 들였다가 다 저세상 보내고 나니
식물들에게 미안해서 조화 사기로 한건데
가짜티 안 나고 화분도 예뻐서 너무 만족했어요^^
아쉬운건 조화 하나가 사진에 나온거랑 다르다는거인데
귀찮아서 그냥 두려구요ㅋ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옥  2020.01.2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인테리어 짱입니다 화장실 작은선반에 뒀더니 화장실 입구가 훤하고 생기가 돌아용
너무나 좋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사고또  2016.11.14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화분과 나무 받침이 너무 고급스럽네요^^ 묵직한 화분과 나무받침이 고급스럽네요^^

조화 맞구요

선인장은 조금 떨어져서 보면 조화인지 잘 몰라요~

크기는 한손에 쏙 들어 가는 크기?조금 낮은 종이컵이 세개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포장도 세트로 오니 선물 해도 괘찮을것 같아요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연이2  2018.01.09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너무예뻐요
화병이 너무귀여워요
조금만 더큰것도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마음에들어요
인테리어호과 만족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이*지  2019.06.15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 배송도 진짜 완전빨라서 놀랬습니다
가짜티가 조금 나긴하지만 넘 좋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정  2020.03.0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깜찍하고 괜찮지만 조화티나요
받침대길이 21.1cm에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인  2018.01.18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집 꾸미고싶은데 그런 안목은 없고 그래서 저는 심플이즈베스트라 생각하고 싹다 없애고 요런거 하나둘 올려놓았네요 ㅋ
나름 오밀조밀 괜찮고 이쁘고 막 싸구려같아보이지 않아서 참다행이에요 ㅋㅋ 가격대비 좋아요~
배송도 안전하게 잘 왔어요!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지  2018.03.23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화분 키우는 족족 죽여버리는 통에 포기하고 조화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조화 티가 나긴 나지만 언뜻 보면 그냥 작고 귀엽습니다.
받침대부터 화분이랑 잎색도 이쁘고 잘어울려요~!
근데 글씨가 페인팅인줄 알았는데 스티커네요
넘나 티가 나게 잘 붙어있습니다 뗄까말까 고민중이예요…ㅎ 2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희  2017.01.11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잘산것같아 기분이 좋아요~♡♡ 귀엽고 예뻐요ᆞ 생화인줄 알았어요ᆞㅎㅎ습기차는 욕실에 오랫동안 사용할수있을것같아 너무 좋아요ᆞ원목받침도 고급스러워보여요ᆞ어디에 놓아도 예쁠것같아 저는 강추합니다~^^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진*희  2017.07.19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인테리어 소품 으로 굿! 조화 인지 모르고 샀어요 ! ㅎㅎ
가까이 보면 티나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아요~
귀찮게 물 안줘도 되구요~ ^^
포장만 조금 더 신경 써주심 좋을거같아요.
선인장 잎 하나가 꺾여 왔어요~
그 부분 뒤로 놓으니 안보이길래 그냥 사용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남*우  2019.10.1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개인사업하시는 남자분들께 추천이요 개인 사업하시는 분께 드렸는데(남자)분 좋아하시네요ㅎㅎ 물 안줘서ㅎㅎ 아기자기해서좋고 말하기전에는 생화로 알고있어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희  2018.03.16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앙증맞고 진짜 선인장 같아요.
아파트가 아닌 오래된 단독주택이다 보니
조명이나 구도가 뽀대가 안나서
이런 소품들로 집안을 채우고 있어요.
비록 작은 소품이지만 분위기가 한번에 확 사네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박*영  2019.04.17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사진보다 좀더 투명하다해야하나요? 조화인것이 표가 나네요 그래도 언뜻보면 괜찮아보이기도 저는 서반위 포인트로 놓을꺼라서 가까이서 안보니까 나름 예뻐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호감형언니  2018.04.23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선반위에 따악 ㅡ 가짜지만 가격보다 퀄리리가 좋네요

원래 이런거 집에 안놓고 안꾸미는 성격인데

하나 장만하길 잘한듯싶어요

이거 사고 탄력받아서 다른것도 삿어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하  2017.07.19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제가 행복한 마을에서 두가지 제품을 샀는데 이제품에 경우에는 조화인게 조금 티가나요 조화인게 조금티나도 상관없다면 이거사셔도 괜찮을것같아요ㅎ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예민한언니  2019.09.12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평보고주문햇는데 엄마가 진짜인줄알앗다네요 성공이네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니귀엽네요 1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천*경  2017.02.26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생화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조화였어요.
제가 설명을 잘 안읽어보고 샀나봐요.
그래도 예뻐서 그냥 쓰기로 하고 잘 쓰고 있어요.
포장은 꼼꼼하게 잘 왔고 초록색과 화분, 화분받침이 잘 어울려요. 5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정*희  2019.08.10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가성비 좋아요 진짜인듯, 진짜가아닌, 다육이입니다, 아침마다 스프레이 뿌려서 생동감 주고있어요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김*진  2019.01.29 행복한마을 선인장화분 3개입, 1세트, 블랙

조화 티는 쫌나지만 그래도 나름 색도이쁘고 괜찮은거 같아요
화분 하나 놔둔다고 방이 쫌 화사해졌어용
이쁩니당!! 많이 파세용 0명에게 도움 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도움이 돼요 도움 안 돼요 신고하기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554515?itemId=29102419&vendorItemId=3043228151&sourceType=CATEGORY&categoryId=184455&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