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후기 및 리뷰

RoyalPower 
2020.02.0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제품이 꽤 괜찮아요 ^^~ ☆고객만족 100점 !! ☆
⭐● 쿠팡의 고객 대처로 별 ☆☆☆☆☆5점이된 제품 !! ●⭐ 저는 마감재가 왜 17개만 왔을까요 ?? 판매 설명에는 분명 마감재 20개 라고 적혀 있는데… 부분 부분 사용하려고 구입 했는데 그냥 한줄 매트로 사용해야 겠네요…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 두마리가 있습니다. 바닥이 미끌 미끌 거려서 편하게 다니고 맘껏~!! 뛰라고 매트를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슬개골탈구 올까봐 걱정 되어서 거실과 안방에 강아지들이 다니는 동선에 애견전용 매트를 깔아주려고 쿠팡으로 검색 하다가 가격도 저렴한 거기에 판매 사진도 이쁘고 ~ 해서 한꺼번에 15개 정도 구입 하려다가… 혹시 마음에 안들면… 해서 “일단 하나만 주문하자. 어차피 로켓배송 이니 하루 차이다.하며 하나만 구입후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품을 박스에서 뜯어서 상품을 보았습니다. 제품을 살펴보니 아주 깨끗이 그리고 깔끔하게 왔습니다 ^^~☆ 제품이 너무 깨끗하기에 그냥 물걸레로 방향제 뿌려가면서 하나씩 닦고, 다시 마른 걸레로 닦아서 만져보니 그럭, 저럭 뽀득 !! 하더군요. 그런데 제품 마감재를 세어보니 얼래 ?? 왜 17개만 온거지 ?? 내가 상품 설명을 잘못 읽었나 ?? 하며… 다시 쿠팡으로 제품을 검색해서 들어가 보니… 마감재가 20개 동봉되어 온다고 작성 되어있길래 다시 한번 더 세어보았는데도… 저는 마감제가 17개만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길게 한 매트를 만들고 거실에 깔았습니다.뭐 어쩔 수 있나요. 그냥 제가 이번에는 운이조금 없는날이다… 생각하고 그냥 쓸려고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개의 매트로 만들어서 울집 강세이들 동선에 깔았습니다… 오잉…?? 마감재가 날라 다닙니다… 걍… 슝 ~ 하고 날라 다닙니다… 뭐가 잘못된 건가 ?? 다시 매트를 열심히 마감재 틈 사이 사이 잘 붙어있게 붙였습니다. 이번에는 괜찮겠지 ?? 하고 다시 깔아 주고는 공놀이를 하니… 얼래…?? 매트가 벌어지네… 뭐가 문제일까… 이해할 수 가 없었습니다. ㅠㅡㅠ 흑.. 다시 핸드폰을 켜서 쿠팡에 접속하고 ~ 구입한 매트를 다시 검색해서 판매 설명을 자세히 읽어 보았습니다. 읽은대로 했는데… 하며… 이번엔 상품평 을 보았습니다. 나만 그런건지… 다른 사람들의 후기에도 이런글들이 있나 확인해 보니… ※미끄러움 / 좋은제품※ 이 두가지의 평들이 팽팽하게 거론 되어 있더군요… 거기에 베이킹소다로 닦으면 덜 미끄럽다는 글들을 발견 하고 다시 조립한 제품들을 하나씩 떼어서 다시 씻어서 사용중 입니다^^;;

여러분들도 구입전 상품평을 잘읽어 보시고 팁을 얻어서 사용해 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품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 ☆—–

※1️⃣ 색상 : 그레이 색상으로 구입. ( 색상은 진짜 이쁘고 마음에 들어요. )

※2️⃣ 가격 : 7,990원에 구입. ( 일반 다른매트보다 저렴합니다. )

※3️⃣ 사이즈 : 30 cm × 30 cm. ( 일반 다른 매트랑 비슷한 사이즈. )

※4️⃣ 두께 : 1.2 cm. ( 생각보다 훨~ 씬 두께가 두꺼워요 !! )

※5️⃣ 구성 : 퍼즐매트 10장, 마감재 20개.( 저는… 마감재가 17개 ㅠ )

※6️⃣ 소재 : EVA소재로 높은 탄력성. ( 폭신~ 폭신~ 합니다. )

※7️⃣ 배송만족 : 별점 ☆☆☆☆☆ 5점. ( 쿠팡의 로켓배송은 늘 ~ 만족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후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단 판매사진과 사용설명을 살펴보니 20개의 마감 처리로
부족함 없이 ( 난 왜 부족해? ) 매트를 다양하게 구성할수 있다고 하구요,

빈틈없이 ( 난 왜 빈틈이 있냐구 !! ) 완벽하게 조립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판매 사진과 쿠팡의 브랜드를 믿고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분명 마감재가 20개가 들어 있다고 했는데…
저는 마감재가 17개만 왔더군요…ㅠㅡㅠ

——※☆ ( 사진을 한장 한장씩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 ) ☆※——

부분 부분 두개의 패드를 만들려고 보니 마감재가 하나 부족 하더군요…

그냥 10개의 퍼즐 매트를 맞춰서 마감재를 끼우고 ~
한장의 매트로 사용 해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매트를 만들고 보니 부분 부분 공간에 빈틈이 보이고…
마감재도 부분 부분 뜨더군요…ㅠ

뭐… 사용하다 보면 괜찮아 지겠지… 하고 일단 거실쪽으로
우리집 똥강아지 들이 다니는 동선에 깔았습니다.

그런데… 허걱 !! 이건 뭥미 ??

애들이 매트위를 다니는데 다리가 미끌 거리고…
공놀이 한다고 강아지들이 달리니 매트 마감재가 날아가고…
퍼즐매트 사이도 조금씩 벌어지더군요…

안되겠다 싶어서 매트를 전~ 부 다시 분리를 해서 ~
하나~ 하나씩 베이킹소다를 사용해 씻고 난 후 ~~ !!

물로 충분히 헹궈줘서 마른 걸레로 닦아낸 후 건조기에 넣어서
뽀송~ 뽀송 하게 마른 후 다시 재조립을 해서 ( 나… 뭐하는거니 ㅠㅠ )

길게 한장의 매트를 다시 거실에 깔았습니다…
( 애들아…엄마 힘들다…ㅠㅠ )

그리고 난 후 조금은 덜 미끄럽더군요…휴…힘들…ㅠ

이제품은 꼭 !! 깨끗이 세척하시고 깔아주세요 ~ !!
대충 닦아쓰다가… 저처럼 2중 청소 하지마시고… ㅋ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 이지만… 애견들에게도 괜춘하지만…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 딱 !! 좋을듯 합니다.

쿠션감도 폭신 폭신 하고, 색상도 이뻐서 뛰어 놀기 좋을듯 합니다.
거기에 가격도 저렴 하구요 ~^^

※ 애견용은 방하나를 가득 채우실때는 좋아요. 서로 꽉 붙어있어서. ※

부분, 부분은 조금 미끄러우니 옆으로 쏠리지 않게
꽉~ 채우시면 폭신, 폭신하고 좋을 듯 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물건마다 다 똑같지 않으니,
제것만 미끄러운것 일수도 있어요… ^^;;

그래서 제 별점은 ~ !!

마감재가 부족하게 와서 별 하나 마이너스 ~☆
생각보다 조금 미끄러워서 별 하나 마이너스 ~☆ 하려다가…

요건 요령에 따라 다르니… ^^ㅋ

총 별점 별 ☆☆☆☆ 4개 입니다 !!

색상과 쿠션감이 좋아서 평타는 하는편 입니다.
그럭저럭, 꽤 괜찮은 제품 입니다. 다만 손이 좀 많이갈뿐…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질문의 답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상품을 구매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 상품이 좋아보이고 가격대비 좋을듯 해서 구입했어요~ ^^

✅ 이 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하실 건가요 ??

➡️ 네 !! 저는 이제품을 지인에게 추천 하겠습니다 !! ^^~♡

대신 깨끗이 닦으실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ㆍ ✳ ㆍ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항상 쿠팡의 빠른 로켓배송과 ~
항상 친절하신 쿠팡맨 님들 ~ 수고많으십니다^^

빠르게 배송해 주신것은 감사하나… 제품이 몇개 모자라요… ㅠ
다른분들은 마감재 잘 챙겨 주세요 ~ ^^;;

⚘ —– 2월 26일 오후에 쿠팡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앞전에 구입하셨던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10p
중 마감재가 3개 누락되어서 연락드렸습니다. 교환 가능 하시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시더군요… ( 깜짝 !! 놀랐습니다. 허걱 ~!! 어떻게 알았지 ?? )

그래서 그냥 이미 10개 다 붙혀서 한판으로 사용중이니 교환 안해도
괜찮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통화를 끊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구입한지가 제법 지났는데도 누락상품 이라고
연락이 온걸 보고…

” 음… 가격이 저렴해도 하나, 하나 신경은 쓰는구나… ” 하며
혼자 피식 웃었네요 ~ ㅎㅎ

따로 문의나, 상담한적도 없는데… 어떻게 알았을까요 ??
그만큼 고객입장 으로 신경을 써주시니 알았겠지요 ??

알아서 연락을 주시니 고맙더라구요… ♡~

작은것 하나라도 신경 써주시는게 고객 입장에서는 뭔가 ” 대접” 을
받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전화를 끊고 혼자 만족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챙겨주시는 그마음 변하지 않는 “쿠팡” 으로 유지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가 표현할 길이 상품평과 별점 뿐이더군요… ^^

그래서 제가 거절한 마감재이니 받았다고 생각해서 ~
별 하나 ~☆ 플러스 했습니다.

별하나 플러스 해서 ~ 총 별점 별 ☆☆☆☆☆ 5개가 되었습니다. ^^~☆

항상 지금처럼만… 쿠팡을 유지하시길.. ^^~♡
변하지않는 그마음 그대로 앞으로도 잘 대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저도 그 일로 인해 앞으로도 쭉 ~ 쿠팡 잘 이용하겠습니다 ~

—–⭐ 참고로 저는 제돈으로 구입후 작성한 솔직한 상품평 입니다 ⭐—–

♥️가족이된 우리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마음에 상품평이 길어졌어요.♥️

조금이나마 상품을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한번 꾹 ~ 눌러주세요^^ ☘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부드러워요
150명에게 도움 됨
최나연 
2019.12.23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우리아드님들이 사용해준 기존매트들이 오래되어
높이도 낮아지고 낡아서 짝도 안 맞아
더 추워지기전에 찬기운도 맞고 소음도 예방하고
무엇보다 우리아이들에게 유해 하지않는지
오랜시간 들여 고민하며 접이식매트,퍼즐매트들
하나하나 체크하며 고룬 쿠팡 퍼즐매트
일단 괜찮은 제품인지 보기위해 3셋트만 구매 하였습니다^^♡


*기호성:본인들거라는걸 아는지 박스를 개봉하기위해
거실에 내려놓기 무섭게 킁킁대면 냄새도 맞고
박스위에 올라가 뜨더낼기세로 욜심히
스크래치도 했습니다ㅎㅎ
*냄새:퍼즐앞면은 그리 냄새가 심하게 나지않았고
뒷면에서 고무 특유의 냄새가 생각보났고
생산도중에 묻어나는 오일성분때문에
우리아들들 밥먹는자리에 깔기전에
베이킹소다 파우더로 여러번 빡빡닫고
따틋한물에 적시 물수건으로 여러번 닦아
창가쪽에 1시간정도 놓아두었더니
냄새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 (집에 베이킹소다 있으시다면 먼저 베이킹소다로 닦으신후
따뜻한물에 적시 수건으로 여러번 깨끗이 닦은후
햇빛이나 통풍이 되는곳에 말려 사용하실것을
추천 드립니다)
*재질과 크기:앞면에 작은무늬가 들어간 고무재질이며
크기는 눈끔자로 재어을때
조금씩 차이가 있었습니다
*쿠션 (두께감):1.2cm인데 과연 두꺼울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두께감도 있고 쿠션감도 좀 있었습니다
(더 두꺼운 매트도 있지만 전 만족 합니다)
*색상:흰색에 가까운 밝은 아이보리 색상이였습니다
(이부분은 보시는 관점에 따라 다를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품상태:리뷰들 보면 크기가 다르다..색상이 틀리다고
글들을 올리셨어 고민을 했지만
제가 받은 퍼즐매트 상태는 좋았습니다
크기도 일정했고 색상도 다행히 똑같았기에..

>>이번에 제가 받은 제품은 크기,색상이 일정했기에
다음 구매때도 똑같을거라 믿으며
우리아들들이 우다다하며 뛰어노는 거실에
좀더 깔아주어야하기에 쿠팡 퍼즐매트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41명에게 도움 됨
박*이 
2020.03.21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가성비 갑 아기매트로 적합
아기 매트로 깔아줬어요
현관에서 거실 이어지는 복도로 우다다다 뛰어다녀서 고민하다 저렴한 맛에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너어무 괜찮은걸요~?
너무 기대를 안한 탓일까요ㅎㅎ
거실에 데ㅋㅂㅠ 매트가 깔려있는데 높이갭차이가 거의 없어요
남편이랑 후다닥 깔아놓고 물걸레 청소기 한번 돌려줬어요
미끄럽다는 평이 많은데 어떤의미인지 알 것 같아요
양말신고 문워크 할 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
애기가 뛰어다니면서 넘어지진 않는 정도에요
몇 번 더 닦다보면 괜찮아지겠죠~
껴맞추다가 들뜨는 곳이 있으면 매트방향을 돌려서 껴맞춰보세요 잘 맞는 부분이 있어요
테두리 안맞는다고 평이 좀 있었는데 규격 딱딱 떨어져요
모서리용테두리, 면부분용테두리가 있어요 잘 보시고 껴맞춰가다보면 깔끔해요
단, ㄱ자로 꺾여있는 곳은 맞는부분이 없어서 일부 칼로 잘라줬더니 딱 떨어지고 깔끔합니다
강아지매트보다는 아기매트로 적절해요
강아지 고양이가 있다면 발톱에 다 뜯어질 것 같아요 참고하세용!!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89명에게 도움 됨
츄블리2 
2020.05.23
쿠팡 브랜드 – 코멧 팻 퍼즐 매트 10p, 다크그레이
집에 반려동물키운다면, 요런 층간소음방지용 매트다들
구매해보셨을텐데,
저희집 콩이는 슬개골탈구라 미끄러지면 더안좋기에,
구간구간 붙이는 재질의 펫매트를 사용했었는데
청소가 용이하지않더군요ㅠ 재질이 카펫트재질이다보니,
그렇다고 전체를 고무?같은재질로하자니, 어머니는
불편하다고 싫다고하시고ㅠ 그래서 자주이동하거나 콩이가 있는 쪽으로 퍼즐형 매트를 일부만 설치해두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펫매트보다는 도톰하니 막 밀림이 심하거나
불편하면 어쩌지했거든요,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는 계속 밀려서 강아지가 뛸때 같이 밀리는현상이ㅠ
근데 코멧 펫매트는 오히려 더 안정감있고 그래서 그런지.,
콩이도 금세 적응한듯 편히 매트 위에서 엎드려서 쉬네요❤
마감재도 여유잇게줘서 끝부분이 때가잘타는데 그부분도 너무좋아요❤
전체까는게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일부 깔아주시는거 추천드려요,
마감재 다 매울때 끝부분은 가위 대신 칼로 슥싹 잘라서 끼워주시면딱맞아요❤
청소시에도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부드러워요
6명에게 도움 됨
김*지 
2020.03.0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층간소음에 도움되는 퍼즐매트 입니다^^***
4층빌라에 살고 반려견 두마리 키우는집이예요. 아랫집에서 강아지 뛰어다니는소리, 걸어다니는소리,말하는소리
전부 다 들려서 살수가없다고 해서 층간소음방지 매트 3일내내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판매하는
퍼즐매트로 200장 구매했어요. 조립하기 너무 쉬워요. 조립이라해봤자 그냥 끼는수준이요..
상품평 보다보니 냄새난다는 글들을 많이 봤는데 제가 뽑기를 잘한건지
냄새 안나네요! 이거 까니까 아랫집에서 시끄럽다는 얘기 안하네요!
진작 깔걸 그랬어요 ㅠㅠ 다른제품들은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막쓰고 버리자 마음으로 시켰는데
만족합ㄴ다.

다만 회색에는 긁힘자국이 티가 많이나요. 강아지들이 뛰어다니고 긁고 하면
표시납니다ㅠㅠ 그리고 꼬다리 너무많이남아요ㅠㅠㅠ

방수는 무진장 잘되네요. 강아지 오줌실수 해도 새지않아요.
휴지로 쓱ㅡ 하면 바로 닦이고 끼임 없어요. 강아지가 물고 뜯어도 뜯기지 않아요ㅋㅋ

비싼 매트말고 요거로 맘 편히 써야겠습니다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15명에게 도움 됨
윤이찬이맘 
2020.04.17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가격대비 좋음~~!!!


* 10장에 7천원대, 게다가 로켓배송~~ㅎ

* 색상은 환한 아이보리같은 느낌이에요

* 폭신한 감도 괜찮네요~~

* 테두리는 매트 4개로 정사각을 만들때 테두리도 딱 수량이 맞고,
저처럼 10장을 한번에 연결하면 테두리는 많이 남네요~~

* 저는 런닝머신 밑에 깔려고 산거였는데
런닝머신 기사님이 이런 폭식한걸로
런닝머신 층간소음에는 아무소용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런닝머신에는 딱딱한 고무재질을 깔아야한데요

혹시나 런닝머신밑에 깔려고 사는거라면 사지마시고,
멍멍이나 아이들 매트로도는 가격대비 좋다고 생각해요~~!!!!!!

* 간혹 테두리가 잘 안맞다고 하시는분도 있던데
저는 대부분 잘 맞더라고요~~ 나쁘지않아요

* 매트가 필요없게되서 골칫덩이가 됐는데
큰아이가 집을 만들어 놀이감으로 잘 사용중이네요 ㅎㅎ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6명에게 도움 됨
꾸팡젤조아 
2019.12.15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구매이유 : 1년된 포메 견주입니다. 슬개골탈구가 잘일어나는 아이라 쇼파에 계단을 두어도 사용을 잘안하고 뛰어내리고 올라와서 미끄럼방지와 충격완화로 구입했습니다

후기 : (25평)거실에 쇼파와 티비다이 사이에 다깔려고 40피스 주문해서 깔았는데 20피스가 모자라네요.. 쇼파 오르락 내리락하는 활동적인 주변에 조립했는데 가성비좋아요~ 이동시킬수도있고 흰색,회색을
깔맞춤해서 디자인쪽으로도 깔끔하네요. 보온기능과 층간소음에도
도움이되는듯 합니다. 후기가많은 미끄럼방지펫을 살려고했는데
쿠팡자체 브랜드 믿고 구매했어요 10p당 2천원정도 저렴하게 구입했고 가성비굿입니다

* 소변을 쌌을때 방수는 좋지만 틈새부분에 싸면 시간이 흐르고 밑으로 흡수가되서 오히려 역효과가 날수있으니 틈새부분을 꼼꼼히 조립하세요

* 처음 깔았을때 미끄러웠어요. 베이킹소다청소포로 닦아주고
다음날 물걸레질하니 많이 괜찮아 졌습니다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생각보다 작아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26명에게 도움 됨
백*니 
2020.03.12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리뷰에 틈이 없다고 본거같었는데 틈이 없을수는 없네요 ㅋㅋㅋ약간 높이가 다른게 뜨문뜨문 있어요~
저는 거실에 두려고 몇개 필요한지 몰라 우선 50개(5개) 주문했는데 48개로 딱 되네요~
나름 가격대비 만족해요
강아지들이 놀다가 끝부분 달랑거려서 뽑아내지 않는이상 반년은 쓰지않을까 생각되고요
주기적으로 토하는 아이가있는데 매트위에 토하면 틈새로 들어갈거같고 색이 금방 때탈거같아 자주 닦아줘야할거같네요
여튼 장단점있지만 나름 깔끔하고 넓적해서 맘에들어요~
망가지면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아!!냄새 심하다고 하는데 후각 예민한 저한테는 그렇게 심하게 역한 냄새는 아니더라고요?그냥 새거 냄새 정도? ㅋㅋ
크레파스 냄새같기두하고 고무매트 냄새 약하게 나는거같기도한데
그렇게 냄새로 신경쓰이지누않을 정도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18명에게 도움 됨
송*근 
2020.08.31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그냥 싼마이러 쓰기 좋아요… 얇고….
닭보단 꿩 꿩보단 닭
그런느낌 하하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지 않아요
촉감 보통이에요
2명에게 도움 됨
방*은 
2020.06.17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멍이랑 냥이가걸어다니고 아래층소음 방지에좋으네요
상품평늦게올리는데요 써보니 가격다비 좋아서 올리네요
멍이와 랑이가 퇴근해서오면 반갑다고 뛰고하는데 소음 방지도 되고 걸어다니는데도 푹신하고 좋아하네요 두가지색상으로 하니이쁘네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강쥐냥이 
2020.06.2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1.구매동기
-집에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같이 키우다보니 청소할때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있고, 런닝머신을 집에서 하는경우가 있어서 소음방지를 위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구매 후 활용
-거실과 부엌쪽에 깔아두어서 충격을 완화하고
공간활용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강아지가 뛰어서 무릎에 무리가 갈것 같은 곳에는
애견계단밑에 한번더 깔아주어, 충격을 완화시켜놓았습니다.

3.장점
-제일 큰 장점은 충격완화도 있지만, 청소할 때 좋으느 활용도도 있습니다. 액체를 흐르거나 가루가 흘러도 닦기가 매우 용이하고
청소기나 물티슈등으로 닦아도 바로바로 닦이는 편이라서
일반 바닥을 닦거나 청소하는것 보다는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보니,여러가지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여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4.단점
-겉에 마지막 이음새라고 해야하나 그게 자꾸 남아서 신발장에 몇개 들어가 있는데, 다른곳에는 절대 활용이 불가능한 제품이라
가끔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전체적 의견
저렴하고 다이소에서 샀던것 보다는 훨씬 퀄리티가 좋습니다
집에 아이들이내 애완동물들이 함께 있다면 활용하기에 아주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도 좋고, 내가 원하는곳에 공간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물을 흘리거나,가루등을 흘리기 용이한곳에는 적당하게 깔아두어, 집을 관리하기 편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부드러워요
2명에게 도움 됨
lkdlove 
2020.05.10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두가지색으로 각20개씩 주문했더니
23평 거실 3분의2 가까이 깔아져요
색감좋고 산뜻하고 좋네요
폭신폭신한 느낌도 좋아요
다만 다 깔고나니 짜투리가ㅋㅋㅋ
엄청 나오네요
잘쓰겠습니당
6명에게 도움 됨
김*람 
2020.05.11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강아지키우시는분들은 추천하지않습니다
돈낭비만 한거 같아요
후기보고 다들 후기가 좋길래 속는셈치고 가격도 나쁘지 않길래 30개를 시켜서 토요일에 도착해서 하루를 썼는데 벌써 기스며 구멍이며 한두개가 난게 아니네요
그래서 어제 바로 매트로 된거 시켰습니다 ㅠㅠ
올때부터 더러운게 조금씩 묻어있는것도 있었는데 물티슈로 닦으면 지워지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뭐가 묻어서 온것보다도 강아지들이 뛰어다니면 다 밀리고 뛸때마다 기스며 구멍이며 자국남아요 애기들도 미끄러워 하고요
저처럼 돈낭비 하시지 말라고 후기 올립니다
아 물론 멀리서 보면 티는 안납니다 그치만 가까이서 보면 엄청 티나요!!ㅎㅎ
하루 쓰고 사진찍어서 후기 올립니다 사실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디자인 마음에 들지 않아요
촉감 보통이에요
9명에게 도움 됨
최*희 
2020.04.14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좋아요 가격대비
가격변동이 심해서 글치 좋아요 매우 부드럽고합니다
그레이매트 화이트매트가격이랑 똑같으면 좋겠어요
변동심합니다 ㅠ 사백장 넘게 샀구요 거실 전체만했어요
또 필요해서 또 구입합니다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촉감 부드러워요
10명에게 도움 됨
현*영 
2019.12.17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가격도 품질도 만족스러워요
매트 알아보는데 대부분 너무 비싸서 고민 오래하다가 후기가 좋길래 사봤어요. 다른 매트들은 매트밟다가 바닥 밟으면 되게 미끄럽다고 되어있더라구여. 이건 사실 쿠팡메이드라 후기가 좋은것만 있는건 아닌가 의구심도 들었고 어떤 후기 하나에 미끄럽단 얘기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다른 제품들보단 후기가 좋아서 속는셈치고 사봤어요.
30개 사서 깔았는데 엄마 칭찬에 괜히 더 기분 좋네요 이쁜거 싸게 잘 샀대요 ㅎㅎ
강아지도 워낙 장난끼 많은 1살 수컷이라 마음껏 뛰고 진작 사줬으면 미끄러지다가 장에 부딪혔을일도 없었을텐데 최근에 그래서 인대가 늘어났거든요
최근에 또 점프하다가 사고가 났는데 슬개골 탈구 3기라며 수술을 권하는데 거의 200만원 가까이 들더군요. 근데 슬개골 탈구는 이런일 없어도 어차피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선천적인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동안 매트 안해둔게 엄청 후회스럽더라구요. 딱 복도 어느정도 채우기에 딱인것같아요 ㅎㅎ 방바닥 빈부분은 문 열고닫는데 끼어서 깔진 않았어요 양도 부족하기두하고. 재질이 오래는 못가더라도 반년은 깨끗히 쓰면 그럭저럭 쓰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라도 미끄러울까봐 청소포로 양면 닦고 깔았는데 처음부터 딱히 미끄럽진 않았아요. 일단 더 써봐야 알 것 같아요.
흰색 두팩 회색 한팩 샀는데 회색을 두개 할걸 그랫나 싶어요 흰색은 머리카락이나 뭐 뭍으면 티가 많이 나서.. 무튼 섞어서 끼우니까 새롭고 이쁘네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생각보다 작아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15명에게 도움 됨
이*인 
2020.05.11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14살 안보이는 노견과 살아요
바닥이 대리석이라서 발이 미끄러지기도하고
밥준비하면 부엌까지는 오더라구요
슬개골이 너무 신경쓰여서 시공매트 알아보다가 견적이 400만원정도 나와서 속는셈치고 이걸로 12세트 구매했어요!

매트깔아주니 그 위로만 길찾아 다녀요!
매트없는곳에 발이 닿으면 다시 올라오더라구요ㅎ

그리고
발톱으로 스크래치 잘나요

사람이 걷다보면 전체가 미끌려서 고정이 안돼요

냄새도 잘 몰랐는데 오늘 10세트 마저깔아보니 나요ㅠㅠ

그래도 강아지가 안미끄러지고 잘찾아오고
가격대비 만족이에요ㅎ
활동반경이 넓어지면 더 구매할꺼에요!
2명에게 도움 됨
심*지 
2020.08.04
쿠팡 브랜드 – 코멧 팻 퍼즐 매트 10p, 다크그레이
쓸만해요
이미 폴더매트가 있는데 아직 기지고 못하면서 굴러굴러 자꾸 맨바닥으로 떨어지니 그냥 놀이매트살까하다 집이 좁아 사이즈도 그렇고 자를수도 없으니 한철용이라도 써보자 하고 고민고민하다 질렀어요.
80장 100장 고민하다가 다크그레이, 베이지? 각40장씩 총 80장 주문했어요. 로켓배송이라 밤에 왔는데 10장 개별포장이라 쭈루룩 ;;

결과적으론 사길 잘한거 같아요.
냄새도 안나고 물건이 섬세한 편이 아니긴해도 딱히 표시 안나요. 미끄럽긴해서 클리너로 한번 물걸레질 두번.. 힘들어 죽을뻔했네요.
대신 물건올러놓으면 자국도 잘나고 스크래치도 잚나여.
막쓰자고 산거라 저는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시간지나면 또 미세하게 남아있고 눌린자국이 올라오긴해요. 무엇보다 아기머리 .. 완전충격을 안받을순 없지만 맨땅헤딩할 일은 없으니 그나마 안심되네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안*원 
2020.03.1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냉기차단 짱!!!공간예술로 짱!!!
냉기 차단을 위해 구입했는데 온 집안에 요걸로 다 깔것같아요
처음에 한피스만 구입했다가 너무 괜찮아서 추가 주문했답니다
앞뒤 베란다에 냉기차단으로 깔았는데 흰색과 그레이 교차해서 나만의 멋진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네요
사진은 다 못찍었는데 도톰하고 부드럽고 고급져요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1명에게 도움 됨
루야미미 
2020.03.10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굿굿굿
상품배송 짱 빨랐어요 ㅎㅎ
아이키우는집 매트깔고 남은 부분 채우기에 알맞아요
모서리 마감처리가능한점이 넘 좋았구 기존 쓰던 퍼즐폼보다
두께도 두껍더라구요~ 색상도 차분하고 이래저래 잘산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조*훈 
2020.05.23
쿠팡 브랜드 – 코멧 팻 퍼즐 매트 10p, 다크그레이
두께도 도톰하고 쿠션도 어느정도 있어서 강아지가 뛰거나 넘어져도
소음도 안나고 다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소변을 봐도 물로 닦아주면 되니 너무 편하네요.

설치도 너무 간편하고 10피스라 다양하게 바닥을 구성을 할수 있습니다.
다만 처음에 개봉하면 냄새가 조금 나고, 약간의 먼지 같은 것이 묻어 있어서
꼭 물로 세척 후에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애요.

색깔도 너무 튀지 않아서, 저희 집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간편하게 설치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레니 
2020.08.22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50개 시켰어요
홈트할라고 샀는데
생각보다 미끄럽지 않고 푹신해요
위에 요가매트까니까 더 좋네요
그러나 몇개 색이
다르고요 거기서 별이 하나 빠집니다
끝부분이 자꾸 빠져서
실리콘테이프사서 붙여야한다는것
이것도 별빠지고요
3인용 쇼파기준으로 50개는 있어야 두명 운동할 공간 나오네용
사이즈 생각보다 작아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1명에게 도움 됨
김*란 
2020.05.2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34평아파트 거실+주방까지 400피스정도듬.미끄러움
층간매트로 쓰기엔 두께가 좀 얇지만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거실이 마루바닥이라 청소기밀때마다 소리가컸는데
소음커버되고
매트가 많이미끄러워서
물걸레질계속해줘야하는 단점 말고는 좋습니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3명에게 도움 됨
정*진 
2020.02.19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이사하고 마루바닥이라 자주미끄러지고 냉장고에 쿵 하고박길래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아이가 미끄러짐은 들하네요ㅎㅎ
근데….구입하고얼마안됬는데 벌써 스크래치가ㄷㄷ
가끔 스크래치 머리카락인줄알고 줍줍함….
하지만뭐 내새끼만 안미끄러지면 된거져뭐ㅎ.ㅎ

——————————————————————————————-
쓰다가추가합니다ㅎ
어…네…지랄견키우시는분들은 생각다시해보세요ㅋㅋㅋ
무슨 중고시장에서줏어온것마냥 이미 스크레치란스크레치는..
그리고 우다다할때!!!!얘가힘이좋은건가요….?
밀려요ㅎㅎ맨날제가 위치조정다시해요ㅜㅜㅎ
아무래도 바닥에 붙이는미끄럼방지? 그거 사야될거같아요…ㅎㅎ

쓰다보니까 흰색이 회색보다 얇았던건지…금방 꺼지는건지..
여기저기 올록볼록하네요….
청소기하다가 턱턱 걸릴정도ㅜㅜ
하지만 귀찮아서 재배치는하지않아요….
신경써서 회색만 밟고다녀요.. 무슨 횡단보도까만색만밟는거마냥..
저분명 싱글인데 이거깔고나서 애키우는집같단얘기
많이듣네요… 뭐….애는애….14년6월생인데..
또 스크래치에속아서 줍줍하다가 추가남깁니다ㅜㅜ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6명에게 도움 됨
서*희 
2020.03.1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 바닥에 쿵쿵 거려서 층간소음이 생기고 넘어질때 부딪혀서 여러모로 매트가 필요해서 검색하던 중 가격대비 관찮은 퍼즐매트를 찾았습니다. 부피가 크고 두꺼운 매트들은 가격도 비싸기도하고 보관방법에 한계가 있어서 퍼즐매트를 검색해보았는데 일반적인 퍼즐매트들은 색이 화려해서 그레이풍의 집안 인테리어에 좀 안어울리더라구요. 그런데 이 퍼즐매트는 그레이와 화이트 조합으로 인테리어를 헤치지않아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배송 후 매트 냄새가 심하다고 하는 평이 있었는데 하루정도 나니 냄새는 크게 나지않았어요. 가까이 얼굴을 대야 나는 정도? 그리고 마무리되는 퍼즐면도 깔끔히 처리되니 보기에 딱이더라구요. 남는 공간은 가위로 잘라서 공간을 채워야하는데 아직 채우지는 못했네요. 다이슨 청소기 사용 중인데 청소시 걸리거나 찍히는것없이 잘 되고 미끄럼방지도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대비 추천드려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부드러워요
5명에게 도움 됨
양*은 
2020.09.03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좋아요 ㅎㅎ 집안하고도 잘 맞고 큰 위화감 없어요.. 기존에 산 색에 맞춰서 이어 산다고 그레이로 했는데 핑크베이지로 할걸 그랬어요 ㅋㅋ 나중에 질리면 바꿀게요
1명에게 도움 됨
지*경 
2020.09.0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일단 10개로는 부족해요~ 사진참고
무난합니다~
다만 10개로는 좀 부족해서 더 사야할것같아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송*경 
2020.08.19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가성비 괜찮아보여 주문했는데
비닐 뜯으니 퍼즐 조각마다 가장자리 부분이
중간쪽보다 사용감이 많아서 닳아진것처럼
반질반질 하네요.

흰색매트도 같이 주문했는데
회색매트 상태가 심하네요
어떤 것은 불에 녹은듯한 자국도 있고
얼룩도 있고…..

아무리 싸다지만
상표 기재된 설명서에 내용을 감안하고
그냥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걸 감안해도
중고제품 받은 기분이네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장*서 
2020.03.2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가성비 갑 매트!
강아지가 엄청 활발해서 집에서 잘 뛰어다니는데 슬개골 걱정이 되어서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습니다!
구매해서 써보고 괜찮으면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화이트랑 그레이 색상으로 각각 한 세트씩 구매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조립도 쉬워서 만족했습니다
한 색상만 사는 것보다 두 색상 사서 조립하는 게 더 예쁠 것 같아 화이트랑 그레이 색상으로 샀는데 너무 예뻐요 거실에 두었는데
매트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집이 좀 환해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후기 보니까 미끄럽다는 말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배송 오면 베이킹 소다랑 물로 세척하고 말린 후 사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방수도 돼서 오줌 싸면 그냥 물티슈로 닦아도 될 것 같아요
강아지가 매트 너무 좋아해요 매트 위에서만 있으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장난감 가지고 놀 때도 매트에서만 있어요
두께가 생각보다 있어서 강아지가 뛸 때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근데 매트 위에서 뛰고 장난감 가지고 놀다 보니까 스크래치가 잘 나더라고요 발톱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만족해서 조립하고 또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매트를 찾으신다면 쿠팡 매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송*경 
2020.08.19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가성비 괜찮아보여 주문했는데
비닐 뜯으니 퍼즐 조각마다 가장자리 부분이
중간쪽보다 사용감이 많아서 닳아진것처럼
반질반질 하네요.

상표 기재된 설명서에 내용을 감안한다해도
뭔가 중고제품 받은 기분이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오*란 
2020.05.25
쿠팡 브랜드 – 코멧 팻 퍼즐 매트 10p, 다크그레이
⭐아이들의 슬개골을 지켜줘!!⭐
[쿠팡 브랜드 – 코멧 팻 퍼즐 매트 10p, 다크그레이]

제 하트 점수는?
❤❤❤❤❤ 5개 드립니다!

⭐이 점은 꼭 확인하고 구매하기, 중요포인트!⭐
두께가 아주 두껍꺼나 탄력이 뛰어난 건 아니에요! 쿠션감이 있고, 아이들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을 정도의 두께감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점은 주의하세요!✔
제품 자체의 특유의 냄새가 납니다. 처음에는 받고 자연바람으로 통풍 시켜 냄새를 없애주세요!

⭕장점⭕
1. 적절한 크기만 원하는 모양대로 이어붙일 수 있어 집 구조 대로 맞춰 설치하기 좋아요!
2. 적당한 회색 빛이라 너무 밝은 색 보다는 오염이나 스크레치 흔적이 남지 않아 좋아요.
3. 적당한 두께감이 있어 아이들이 놀 때 혹은 뛰어 놀 때 하상 슬개골이 염려 되었는데 이제는 아니에요!
4. 촉감이 막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살짝 까끌한 느낌도 있어 오히려 아이들이 놀 때 너무 미끄럽지 않아 좋아요.

❌단점❌
1. 처음 오픈할 때는 약간 냄새가 났습니다! 참고 하세요.

참고 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1명에게 도움 됨
조*원 
2019.11.29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친구 생일이라서 선물을 물어봤더니
반려동물을 위한 매트를 선물로 달라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직접 가져다 주기위해 먼저받아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가볍더라고요. 반려동물을 키우지않아 그렇게 느꼈는지도 모릅니다.

먼저 친구를 만나 뜯어보았는데 아…저는 새거 냄새가 그리 좋진않았습니다. 쓰다보면 괜찮을거같지만 초반 적응기간이 꽤 걸릴거같네요.

그런데 모서리 부분 마감도 따로 구분되어있고 흰색이랑 같이 하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이들도 낯을가리지만 점점 적응해 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2명에게 도움 됨
이휴 
2019.11.28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부드럽고 좋아요
가성비가 좋은 애견 매트 입니다 !
그레이 색상 구매 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집에서
사용할거고 강쥐들이 실수하면 어두운게 눈에
띄지 않을거 같아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일단 매트 1칸 사이즈가 넓직넓직히 커요 !
옆 두께는 제 엄지 손가락 정도로 두꺼워요 ㅇ.ㅇ

그리고 색상 선택을 잘한거 같아유 울 강쥐
푹신해서 편해졌는지 매트에다 용변 보는데
눈에 띄어서 용변 볼때마다 바로바로 닦아줍니다

그레이 색상보다 하얀색 적극 추천합니다 !!!
저렴하고 질 좋은 애견 매트 잘하는 집이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4명에게 도움 됨
박미령 
2020.01.0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구매이유
– 강아지 슬개골탈구,고관절 발생 예방

상품평
– 제품마다 색상도 다르고 그리고 사이사이에 구멍이 있는게 있더라구요 게다가 아구가 안맞는거도 조금은 있었어요
그래도 강아지가 미끄러지지않고 잘 뛰어다닐수있으니까 훨씬 괜찮더라구요 단점은 색상이 각각 다른게 티가나서 조금 보기안좋은건 있지만 그런거 빼고는 강아지가 잘 사용해서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구매할려고하시는분들은 꼭 아구를 잘맞춰야할거같아여!

재구매의사
-100% 중 60%입니다
촉감 부드러워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마음에 들어요
2명에게 도움 됨
나*영 
2020.06.0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회색 먼저 구매하고 괜찮으면 사이즈 체크해보고
추가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아이보리로 추가 구매했어요!
역시 체크로 연결하는게 예쁘네요

고양이가 매트에 자꾸 쉬를해서
쉽게 닦을수 잇는거로 선택했는데
스크래처가 되어버림 …

겹치는 부분도 안뜨고 잘 맞고
테두리도 깔끔하네요
남는 테두리 마감이 아깝지만 ㅜㅜ 다버렸어요 ㅎ
다른 브랜드에 핑크도 잇던데
그레이 + 핑크 하려다가 사이즈 안맞을까봐 여기서 샀네요
두께감도 딱이고! 다른컬러도 나왓음 좋겠어요

저는 냄새도 안났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나*영 
2020.06.06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화이트
회색 먼저 구매하고 괜찮으면 사이즈 체크해보고
추가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아이보리로 추가 구매했어요!
역시 체크로 연결하는게 예쁘네요

고양이가 매트에 자꾸 쉬를해서
쉽게 닦을수 잇는거로 선택했는데
스크래처가 되어버림 …

겹치는 부분도 안뜨고 잘 맞고
테두리도 깔끔하네요
남는 테두리 마감이 아깝지만 ㅜㅜ 다버렸어요 ㅎ
다른 브랜드에 핑크도 잇던데
그레이 + 핑크 하려다가 사이즈 안맞을까봐 여기서 샀네요
두께감도 딱이고! 다른컬러도 나왓음 좋겠어요
촉감 보통이에요
사이즈 딱 맞는 정사이즈예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07807898?itemId=970560721&vendorItemId=5379819868&sourceType=CATEGORY&categoryId=121754&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