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후기 및 리뷰

제강 
2020.07.24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너무 좋으네요.
폰이 c타입인데
충전과 이어폰을 동시에
쓸수없어서 구입했어요.

사용후…

기능에 완전 충실합니다.
이어폰도 잘되고 동시 충전도
잘되고..
구매후기보니 복불복처럼
후기느낌 그랬는데 전달되는 음질도
좋고 충전도 잘ㅡ
다른젠더 샀다가 이어폰에서 지직소리나고
충전도 되다안되다해서 반품하고 이제품으로 다시
구입한건데 좋으네요

강력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이*수 
2020.09.15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가성비값 못합니다.
소리자체는 잘 들리는편인데 화이트노이즈가 조금 거슬립니다.
게임목적으로 산거라 참고쓰긴해볼건데 조용할땐 스하는 소리가 거슬리게 계속나는군요 이어폰문제인가 싶어서 다른데 물려봤지만 역시나 가격대가 나름그래도 있는편인걸 샀는데 아쉽네요 이건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한*민 
2020.08.13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S20으로 바꾸고 첨에 옥스(AUX)선 꽂는데가 없는걸알고 적잖히 멘붕왔었어요. 그러다가 듀얼젠더가 있다는거알고 구매했슴다. 차에서 음악들으면서 충전도되니 아주 좋아요. 충전속도도 빠른편임. 다만 오류인건지 꼭 차에서 짹을 꽂으면 꽂자마자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인식 기능이 떠요. 꽂을때마다 뜨니 좀 짜증은 나는데 한번만 그러고마니까 이젠 그러려니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관 
2020.08.21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사실 노트북 오디오 젠더쪽이 좀 문제인데 C타입 포트가 있어서 샀는데.. 노트북에는 안되네요.. ㅜㅜ
인식은 하는 거 같은데 소리는 안나와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한*이 
2020.08.26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음질도 좋고 충전과 노래 동시에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까꿍까꿍e 
2020.08.21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다른 듀얼 젠더는 다 뻥임
이건 음질 좋고 고속충전까지 다됨
비싼 이유가 있었음
최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훈 
2020.07.08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배송은 아주 빠르고 제품도 괜찮으나 너무 빡빡해서 걱정
배송은 제주도임에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근데 다른 케이블이나 잭들에 비해서 너무 빡빡하네요,
(아주 빡빡해요 안맞는것처럼)
원래 이렇게 빡빡한거라면 우려스럽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권*순 
2020.07.27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가성비도좋고 잘사용하겠읍니다
만족할만하며 가성비도좋고 잘사용하겠읍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임*철 
2020.06.30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나중에 나와서 더 낫다…?
기술의 발전이란 역시… 몇달전에 2배 가격으로 비슷한 걸 구했는데 걔보다 더 싸면서도 음량은 더 크고 충전노이즈도 지금까진 없는 거 같네요. 충전노이즈는 좀 더 봐야겠지만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 
2020.07.16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믿고쓰시요
젠하이져헤드폰이랑 연결해서듣는데 잘들리네요 좋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이*주 
2020.04.18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아직 까진 괜찮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사용합니다
패드에 꼽는 c타입은 뻑뻑한 편이지만
충전기에 꼽을 젠더 c타입은 약간 헐렁한? 느낌이 드네요
제가 받은것이 불량인진 모르겠지만 더 사용을 해봐야 알듯합니다
b사 것도 사용해봤지만 사운드 소리는 b사 것보다 게임용으로 사용해봤지만 소리는 더 크게 들립니다.. 모바일배그
1명에게 도움 됨
김*영 
2020.07.02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음악은 호환되서 엄청 잘 들리는데 통화는 호환이 안되나봅니다. 상대방이 듣질 못하네요….
2명에게 도움 됨
정*범 
2020.04.20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이거 후회안함… 3번째 구매했음… ^^
3번째 구매…
이번엔 c타입이 아닌 3.5 이어잭 꼽는거로 주문…
역시나 좋음…^^
기존 c타입도 잘쓰고있음.
소모품이라 언젠가 고장날텐데…
이젠 그때쯤에나 살거 같음.
1명에게 도움 됨
공갈꾼 
2020.04.12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이어폰 꼽았을때 작은 노이즈 소리 스~~~ 들려요.
한번씩 툭소리 크게 들리는데 이거 외에는 사용하기 편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문*권 
2020.03.21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좋아요
꽂았을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지만 성능은 좋아요~ 음질이 중후한 느낌이 있고 충전도 잘 되네요
2명에게 도움 됨
오*훈 
2020.04.28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좋은 제품 같아요
상품 마음에 듭니다 음질에도 문제 없고 충전도 잘되네여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영 
2020.03.13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확실히 평이 좋은 제품은 이유가 있음!ㅋㅋ 방금 받자마자 쓰는데 갤20에 잘사용 되고 노이즈나 그런거 없이 잘사용 됩니다 가격대비 성능부분이 훨씬 우수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뚜이이 
2020.02.13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선이 튼튼해보이길래 구매했는데 아주좋아요!

아이패드에 쓰고 있는데 잘 돼요!
4명에게 도움 됨
유*호 
2020.04.21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받아보니 실제 상품이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덕 
2020.03.16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쩝. 노이즈가 좀 심하네요. 급할때 아니면 안쓸듯 ㅠ
2명에게 도움 됨
김*연 
2020.05.17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노이즈가 너무 심각합니다.. 바람소리마냥 그냥 꼽고만 있어도 스스스스슷슥 소리가 계속 나요..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닌데 이게 뭔지..
1명에게 도움 됨
장*훈 
2020.04.10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기대했던거보단 좀그렇네요.
노이즈심하고 충전도 그닥….
2명에게 도움 됨
박*철 
2020.03.23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설명서 쉽게 되여서 누구라도 설정 가능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진 
2020.05.20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참좋아요.근데 충전할때약간헐렁한데 충전도잘되긴해요
김*헌 
2020.09.16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전*희 
2020.06.28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잘되내요 근대 스피커 폰이 안되내요 아쉼
신*성 
2020.07.04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충전은 전혀 안되여~ 된장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수 
2020.06.10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좋아요.
이*호 
2020.05.05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아주 작고 이쁘네요~~잘쓰겟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선 
2020.06.08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고속충전3초만에 일반충전전환
아쉽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렬 
2020.03.27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편리하게 사용 할수 있고 품질 괜찮은것같음.
1명에게 도움 됨
B*a 
2020.07.22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연결 잘 되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P*A 
2020.05.06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사용한지 한달도 안되서 고장낫네요
2명에게 도움 됨
송*우 
2020.06.15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호환잘되고 충전잘되나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원 
2020.06.03
맥도도 USB C to 3.5mm 오디오 AUX + C타입 충전 듀얼 젠더 그레이, CA-754
너무 좋아여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182533678?itemId=2162819338&vendorItemId=70161018835&sourceType=CATEGORY&categoryId=413112&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