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후기 및 리뷰

유*원 
2020.04.06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가성비 굿
2019년 11윌9일구입해서 4개월 사용 후
두번째구매했어요 근데 돌려서 사용않한쪽 키보드쪽으로 뱌꿔서 4개월 더 사용해두 된다는걸 오늘알았네요ㅎ

오늘주문해서 오늘받으니 기분 좋아요
사용성 좋데요
천이다보니 하얗게 바래서 닦아주며 사용은 하는데
닦고 소독하는것도 한계가있고 예쁜블랙으로 사용하는게 기분이 좋으니 또 구매해 주었구요
팔닿아 바랜쪽을 윗쪽 키보드자리로 바꿔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되겠구요 합이 8개월사용하겠네ㅎ
그냥 적당히 두달만 더 사용하고 오늘받은 새거로 교체해주려구요

새상품은 우리 댕댕이 발바닥 쿰쿰한 꼬랑내가 나는거같아요ㅎ
아들애는 맡아보더니 화학품냄새라고 기겁을 하고 으윽ㅡㅡㅡ하더니 도망가드라구요ㅋㅋ
소독하고 냄새를 완전히 뺀다음 사용해야해요
않그럼 생명이 단축되겠어요
진짜 지독하네요
여유롭게 이틀동안 냄새만 잘빼주고 사용하면 쿠션감좋고 밀리는거없이 사용성 좋아요

이후엔 냄새 전혀없이 잘 사용했어요 그라니 또 구매한거지만..
처음 이케아 가죽철재깔아 사용하다가 애가 이걸로 교체하고싶다해서 구매했는데
이게 더 사용성 좋다하드라구요
제 눈엔 좋은게 좋은거라구 이케아가 고급스럽고 좋아보이는데 아들애는 요게 좋다니 어쩔 수 없이 그 비싼걸빼내고 이걸로 교체 후엔 계속 이것만 사용하겟다니 본인의사를 존중해서 또 주문해주었네요
냄새만 빼면 가성비좋은 상품이예요
냄새는 꼭!!! 잡아주고 사용하세요 건강에 정말 좋지않아요
13명에게 도움 됨
정*이 
2017.08.27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패드에 뭔가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듯..?
마우스 패드 크고 저렴해서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책상을 덮어 사용하고 있는대요.. 제가 직업상 컴터 책상앞에 오래 앉아 있긴 합니다..근데 사용하면서 팔꿈치를 패드위에 대고 작업을 좀 했는대;;사진에서 처럼 양쪽 팔꿈치에서 위로 뭔가 가렵기 시작하더니 붉은 반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ㅜㅜ첫날은 오른쪽 팔꿈치 쪽에만 좀 심했는데 오늘은 왼쪽 팔꿈치까지 올라왔네요;;뭐 첨엔 대수롭지 않게 뭐가 낫네? 정도였는데 어떤 물질인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거 같아요;;무쟈게 가렵네여ㅜㅜ(참고로 제가 알러지가 좀있습니다)참고 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그런것 말고는 괜챦습니다ㅎㅎ;바닥은 얇게 고무로 되어있고 마감도 깗끔한것이 괜챦네여.(근데 팔꿈치를 안대고 사용하자니 뭔가를 깔아야 하는데 솔직히 깔끔하진 않네요ㅎㅎ

***************
처음 후기 올린뒤 며칠 지났는데요..사실 머..연고좀 바르고 하만 가라앉겠지 하고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버리긴 아까워서 베게커버 폭신한거 깔고 계속 사용 했습니다. 근데 넘나 심각하게 번져버리면서 가려움까지 심해져 천상 병원 다녀왔는데 접촉성 알러지 피부염이 맞다네요;;저렴한거 혹하고 구매한 제 탓도 있지만 이런거 판매하지 않으셨음 좋겠네요..;결국 더 심해져서 패드는 버렸습니다. 쿠팡측도 상품 검증도 안된 이런거 막 판매하는거 좀 아닌듯 합니다. 아이들이 사용했음 어쩔뻔 했어요? 양심적으로 물건판매 부탁드립니다.
근데 이거 왤케 상품평이 좋아요??고무냄새 말곤 다른 문제는 없나바요? 제가 이상한건가요?ㅜㅜ

***상위 분께서 키보드를 두드리는데 팔꿈치가 왜 닿는지 이해가 안된다 글을 읽었습니다.모든사람에 업무나 사용방법은 본인과 다 똑같지 않단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위에 올린 제 사진을 보시면 어떻게 팔꿈치가 안닿고 키보드를 사용할 수가 있을까요? 장시간 주로 8~10시간가까이 키보드 앞에 있는데 팔을 들고 치나요???그리고 만에하나라도 내 아이에게 저같은 접촉성 트러블이 생겼다면요??
요즘 너나할것없이 알러지가 극성인 세상이구여. 아이들에게 주지 않길바라는건 부모입장에서 당부였습니다.상위에 별이 없는글이 ‘도움되요’ 가 많단건 그만큼 공감들 하고 계시단거구여.기왕 팔꺼면 좋은제품을 팔아주셨음 하는 바람인겁니다. 쿠팡에서 많은걸 구매하는 사람이고 반도 리뷰 안씁니다. 그중 최악인 상품중에 하나인건 확실하구요.
모든 사람이 같지않기에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라고 리뷰를 남겼을 뿐인데 딱집어서 제 리뷰를 빗대 이렇게 글에 적으시는 이유가 갑자기 궁금해 지기 시작했습니다..^^(제 리뷰를 딱집어 적으셨단 이유:아래 리뷰글 방금 다 읽고 왔는데 팔에 접촉성 트러블이 난 건 저 하나였습니다^^)
694명에게 도움 됨
파푸맘 
2016.12.24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아주 맘에 들어요~
몇가지 중에 고민하다가 이제품으로 선택했는데 가성비 갑에 디테일도 좋네요 두께는 도톰하고 촉감도 정말 좋네요 다른 마우스패드도 여러개 있지만 깔끔한 거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다른거 다 버리고 이거만 써야겠네요 만족합니다~

— 추가 리뷰 2018.04.27—
구입한지 1년하고도 5개월정도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아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리뷰 보면 냄새가 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운이 좋은건지 제가 구매한 제품에선 냄새가 거의 안 났습니다.파워 서플라이 같은 컴퓨터 부품을 구매하면 장패드를 공짜로 끼워주는 곳이 많은데 그런 장패드는 냄새가 진짜 두통올 정도로 심해서 사무실에 1주일 넘게 널어놔도 안 빠지더라구요. 저도 소프트웨어 개발쪽 일을 하고 있어서 제 피부에도 항상 접촉하는데 손목이나 팔꿈치?? 에 트러블이 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물론 제품에 자기 신체 중 어느 부분의 피부에 닿더라도 알레르기가 올라오면 안되겠지만 개인적으로 팔꿈치가 장패드에 왜 닿는지는 의문입니다. 어쨋든 전 트러블이 전~혀 난 적이 없습니다. 그건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전 이 제품을 혹시라도 분실하거나 해도 또 재구매 할 의향 있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리뷰 상위 랭크에 별 한개짜리가 많아서 추가 리뷰를 써봤습니다.
183명에게 도움 됨
BUYERS 
2020.09.07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빠른배송과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바로 추천드립니다 ~!!
냄새도 별로 안나고 바로 사용해본 결과 마우스도 잘 먹고 좋습니다~~! ^^
이 글 다 읽으셨다면 도움이 돼요 한번 눌러주세요~!
3명에게 도움 됨
김*수 
2020.03.22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이 가격에 이정도면 기대 이상입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배송도 빠르고 다른 상품 후기에 주로 보이는 중간에 우는부분이나 고무냄새같은게 없는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공간도 넉넉하여 fps저감도 유저분들에게도 괜찮습니다.
다만 상품설명에는 방수가 된다고 적혀있지만 방수는 전혀 안됩니다ㅠ
6명에게 도움 됨
쿠마몽 
2020.07.28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가성비가 좋은 패드(가격저렴, 품질 좋음)
리뷰들을 보니 패드에서 냄새가 난다는 글이 많아 받자마자 냄새를 맡아봤습니다. 냄새는 별로 안났지만 3일 동안 베란다에 널어놓은 후 오늘 책상에 깔기 전에 알콜 티슈로 한번 더 닦아주었습니다. 깔아보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 검정+파랑 색깔 조화 좋았고, 촉감도 좋았습니다. 마우스 감도는 게임+웹서핑 정도만 해서 그런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냄새 – 냄새 안났습니다만, 베란다에 2~3일 널어두고 냄새 더 빼고, 알콜티슈든 항균티슈로 한번 더 닦아주신 후에 사용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마우스 감도 – 정말 미세한 차이는 있겠지만 마우스 감도 좋습니다.

*패드 촉감 – 패드 촉감 부드럽고 좋습니다.

*봉제선 있음으로 인한 불편한 점이 있는가? (아니오) – 오히려 봉제선이 있어서 경계를 잡아준다고 생각되어 더 좋았습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전*명 
2020.09.14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장패드 입문용.
장패드 처음쓰는 거라서 잘 모르겠음. 근데 역시 있으니 좋다.
전에는 마우스패드만 썼었는데 장패드를 쓰는 이유를 알아버림.

1. 마우스가 밖으로 벗어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음.
2. 키보드랑 마우스를 감아주는 느낌이라서 더 이쁨.
3. 키보드를 칠때 손이 푹신하다.
4. 사세요

싼값에 입문하시져 여러분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원우 
2020.03.20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싸게 잘 사용할 수 있음
사무실에서 쓰려고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그 커터칼 자를 때 바닥에 대어놓는 것 있잖아요??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그걸 놓고

쓰고 있었어요. 마찰력이 너무 없어서 마우스 패드랑 키보드가 계속 이리저리 움직이고 너무 불편해가지고

이참에 하나 새로 장만해야 겠다 싶어서 구매했죠~

비닐에 담겨서 고무줄에 묶인 상태로 왔습니다. 이리저리 던져진다고 흠집이 나거나 하는 건 아니니까

크게 개의치는 않았습니다.

펴서 해보니까 구김이나 그런 것도 전혀 없네요 마감되는 부분이 아주 살짝? 접혀있다는 거 제외하고요

별점 하나를 깎아 먹는 부분은 고무냄새입니다

냄새가 좀 나네요 컴퓨터로 후기 쓰고 있는데 밑에서 냄새가 올라와요.ㅋ.ㅋㅋ

심한 건 아니지만 조금 신경쓰이는 정도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0. 05. 25

2달 정도 사용했네요. 아무 문제 없습니다.

아주 편하고 좋아요 별 4.5개 정도면 딱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4명에게 도움 됨
정직한녀석 
2020.08.29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가격도 착하고 심플한 패드 득템
제가 안 민감해서 그런지 냄새도 그다지 안나고,

심플하고 깔끔해서 괜찮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잘샀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미 
2020.09.14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오아

엄청부드럽고 좋아요

사실 다이x에서

장패드는삿는대

쫌 불편해서 그걸로 전자랜지 덮게하고

이걸로쓰고있는대 깔끔하니 이쁘고 편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효 
2018.02.12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최고의 가성비 대 마왕
2월 2일 구매 10일 사용 실 후기

가성비 왕이내요
걱정했던 냄새 하나도 없내요
마우스패드 사각 작은거 하나면 되지 했는데, 막상 장패드 써보니 다른 마우스패드는 못쓸것같내요
최고최고!!!!!!!!!!!!!!


단 사진과 같이 마무리 부분이 어색한부분이 있긴한데 라이터로 태워서 썼어요
11명에게 도움 됨
전*현 
2020.09.08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2개
가성비는 좋습니다. 마감이 조금 아쉬워요
마감 아쉬운거 빼고는… 가성비는 좋네요
회사하나 아이방 컴퓨터 책상에 쓰는데 몇년은 잊어먹고 지낼듯 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문*주 
2020.09.12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다 좋은데 설명대로 방수는 안됩니다 저가 풀 뿌려 봤는데 잘 흡수하더라고요 주의하시길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살림너와 
2018.03.17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냄새남. 다나와 패드보다 0.5cm길고 얇음, 질감별로
나는 둔하기 때문에 냄새가 난다는 후기는 무시할 것이다.

결제 – 배송 – 개봉 – 아 뭐야 -_-

냄새 납니다.
책상위에 장패드 깔고 키보드 마우스 올려놓고 컴터하면 스믈스믈 올라와요.
냄새나는거 싫은 분들은 진짜 비추합니다.
저 처럼 둔한 사람도 냄새 납니다.

기존에 다나와 패드를 썼는데 이건 길이는 0.5cm정도 길고 두께는 더 얇아요.
두께가 얇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질감도 별로입니다. 다나와 패드가 훨씬 좋네요

로켓배송 조건 충족시키려고 찾다가 주문했는데 기대이하 입니다.
그래도 쓰려구요

주변에 장패드 필요하다는 사람이 있다면

처음 장패드를 써보는 사람들에게는 추천!

그러나 냄새에 예민하거나, 냄새나는거 거슬려, 비추!

다나와 장패드 써봤어, 비추!

그래도 쿠팡에 이거보다 싼거 없어 싼게 최고야, 추천!

————19.07.15—————-
쓰다보니 냄새났던건 기억도 안나고 싼게 비지떡입니다
사세요~!!
16명에게 도움 됨
김*환 
2020.09.03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더 크게 더크게 부탁합니다. 제발 더더
말해 뭐해 싸고 좋고 깔끔하고 더 크게 만드러주세요. 제발 책상 다 덮어버리게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엄*호 
2020.09.05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다 좋은데, 방수는 완전히 거짓말
물 한방울 쏟자마자 스며듭니다 스펀지급입니다 흡수율이 최고입니다 흘린 액체를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안*민 
2020.09.02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집에 컴퓨터에 깔아서 쓰고 있는데 가격대비 너무좋고 크기도 커서 ㅎㅎ 사무실에 하나 더 샀어요 가격대비 강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윤재희 
2020.08.31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회사에서 사용할려구 주문했어요-

일단 일반적인 마우스장매드와똑같구요-

빠르게살려구주문했어요-

더러워지면
쉽게세탁도가능해서 맘에듭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전*선 
2020.09.08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사세요
넓고 좋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세로 높이가 좀 더 높았으면
더 좋을듯…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콩콩순이삼 
2018.02.10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옷에물이들음
바닥이미끌리지도않고좋아요
냄새는좀있어오
좀심한데…
빠지겠죠?
—————-
사용하고추가로남겨요
옷에 물들어써요
하…이런….
그리고냄새가안빠지고
왜때문에 눈이따갑죠
32명에게 도움 됨
현*경 
2020.08.24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2개
컴터두개사서 두개구매햇어용
한달뒤인 지금까지 잘쓰고 잇어용!
검정색이라 때도 안타고
냄새가 약간 나긴햇는데 지금은 안납니당!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고*준 
2018.03.08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가성비 굿
2017년 8월30일 받아본후 약 7개월 후기 알려드릴게요
전 웬만하면 구입후바로 쓰는 후기는 별로 안믿거든요
광고성글도있고 금방고장나는 제품도있고 해서요
그래서 사용한지7개월 후에 정직한 개인이 후기적습니다

뭐 다들 쿠팡배송은 아시겠지만 특별한일 없는경우 빠르게배송됩니다 저또한 그랬구요
한 2일만에 받아봤고 당시 컴퓨터 새로맞출때라 키보드랑 마우스 헤드셋 에 마우스장패드까지 각각 샀습니다

뭐 패드특성상 고정시키고 장시간사용하는거니
그게 실밥터지고 올나간다든지 하는 하자는 아직까지없네요
밑창도 적당히 끈끈해 쓸리는 감은 없고 마우스랑 같이 쓸려가는 현상도없어요 더싼거 살순있겠지만 이정도 가격에 장패드면 가성비 최고라고 말하고싶네요

색상 디자인 이쁘고 키보두마유스 다올릴만큼 넓고
추천합니다

다만 한 1년정도 쓰면 팔꿈치가 늘 닿는부분이 약간 때끼는것처럼 색이변할수있어요
(실제 때가 끼는거임)
쿠팡 돌아보다 심심해서 써봐요

5점만점
가격 5
디자인 5
품질 5
가성비 5
10명에게 도움 됨
최*근 
2020.09.06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이번에 이사하게되어 추가로 2개 구매했어요
디자인 이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임*섭 
2020.09.07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피시방에서 흔히 볼수 있는 크기입니다 아주 좋아여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권*준 
2020.09.07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깔끔하고 좋아요. 근데 생각보다 기네요 참고하세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기 
2020.09.06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2개
냄새안나고 기름냄새 안나고 새상품 냄새 심하게 안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진 
2020.08.26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가성비 좋아요
마우스패드가 필요해서 찾아봐서 주문했어요

넓어서 넘 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전*면 
2020.09.10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2개
냄새 심한데 방법이 없음. 쓰면서 사라지길 바랄뿐.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쵸댕댕 
2020.08.17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가성비 짱 제품 굿
같은 제품에 가격은 제각각이던데 ….무척 저렴히 구입해서 잘 쓰고 있음
구매 후기에 냄새글이 있어 구입할까 망설였는데 복불복인가 냄새 하나도 안나고 짱 좋음
지인에게 추천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훈 
2020.08.26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생각보다 냄새 심하진 않다
구매후기에 냄새냄새 말이 많았는데 생각보단 심하지 않았어요. 큼직하고 푹신하니 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오*식 
2020.06.30
아이크라운 초대형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레드, 1개
기모찌
냄새난다는 평이있는데 냄새 확실히 나고요 근데 하루만에 바로 빠지네요.
그냥 필요하시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패드들은 자기네들 브랜드 이름 처 박아놓는데 이거는 없어서 훨씬 깔끔하고 보기좋습니다, 그리고 전 블루보다 레드가 더 이쁜 것 같네요. 제가 레드를 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레드 추천합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들한테 딸린거죠.
1명에게 도움 됨
라*진 
2020.03.28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싼가격엔 다 이유가있다.
비교제품: 에이x스 게이밍 장패드

두께감 별로안느껴집니다. 제품 까자마자 냄새올라오구요 (고무냄새) 오버로크 마감 별로입니다. (들뜸, 부정확, 새거인데 벌써 실밥터져있습니다. 표면촉감 매우좋습니다.
반품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이*우 
2020.08.26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걍 싸서 뭐 다른거 사는김에 로켓배송 금액 맞추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좋음 냄새도 저는 안나던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Binumam 
2020.07.28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전반적으로 마음에 듭니다만
고무 냄새가 꽤 많이 나네요
그래서 별하나 뺏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빈 
2020.08.19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블랙 + 블루, 1개
고무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그런거 없었고

부드럽고 심플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최고 ~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특장점

  •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마우스 패드
  • 생활 방수 기능이 가능해 물, 음료 등으로부터 보호 가능
  • 오버로크 처리로 패드가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제작
  • 바닥면에 네오프랜을 적용해 사용 중 밀림 현상 방지
  •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이용하는 일체형 대형 사이즈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7611080?itemId=33288817&vendorItemId=3049117258&sourceType=CATEGORY&categoryId=395167&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