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후기 및 리뷰

임*민 
2020.06.26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MG, 망
미니 미니 사이즈.
앞서 구매한 휴대용 선풍기보다 작은 사이즈도 찾다가 미니미니 사이즈에 이 상품 구매 했습니다.

크기는 지폐만하고 두께는 동전만합니다.

사이즈가 작다고 해서 바람세기가 약하지 않습니다.
작은 고추가 맵다고 앞서 구매한 휴대용 선풍기와 별 차이 안납니다.
그저 날개 부분이 작으니 바람 맞는 면적이 작을 뿐.

역시나 1단계에서도 돌아가는 소리와 손잡이 미세한 떨림 있습니다.
세울 수도 있지만 따로 지지대가 없고 아무래도 윗부분이 더 크니 살짝 건드려도 넘어집니다.

예쁜 연보라색 몸체에 귀여운 캐릭터라 마음에 듭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기*인 
2020.08.31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CM, 치미
일단 귀여워요
작을거라고 예상했는데 많이 작아요
그래두 귀여워서 쓰려구 합니당 ㅎ
바람은 막 시원한건 아니지만 잠깐 쓰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지하철 기다릴때 사용하려고 구입한거라 ㅎㅎ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조*희 
2020.06.12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크기가 작을까봐 고민하다가 샀는데 괜한 고민이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지만 한손에 쏙 들어와서 손이 작은 저에게는 딱 맞는 크기였어요! 크기는 작지만 3단이 바람이 세서 이번 여름은 이 깜찍한 친구와 함께 잘 보낼게요!
1명에게 도움 됨
우*미 
2020.08.02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엄청작아요.. 고리도 안들어가고 ㅠㅠ
집에서 해봤을땐 시원한데 밖에서 사용했을땐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콩해 
2020.05.25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거의 소음이 없어 들고 다니기 좋다 완전 부드럽게 시원
다른 핸드선풍기를 쓰다가 바람소리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BT21 핸드선풍기를 구매했는데 너무 귀엽고 조그만해서 학교에 소리때문에 눈치없이
맘껏 틀어도 될것 같더라구요 완전 만족입니다!!
3명에게 도움 됨
강*연 
2020.06.08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RJ, 알제이
귀염귀염! 작고 가벼워요
가볍고 귀엽고…가방에 쏙!!
생각보다 너무 너무작아서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저처럼 얼굴큰사람들은 눈..코..입 따로따로 해야겠네요
그래도 휴대성이 너무 좋아요^^
2명에게 도움 됨
심*보 
2020.06.19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MG, 망
배송 빠르고 작고 아담해서 좋아요 충전중일때 불이 깜빡거리는게 처음에는 충전 안되는줄알았어요ㅋㅋ 그리고 충전 단자가 c타입이었는면 좋았을거 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 
2020.06.22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
작은 크기라 아동용으로 딱이고, 어른이라면… 좀 귀여운 사람이 써야 할듯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성*인 
2020.05.24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최고…그저 빛
시원하고 예쁘고 작고 …최고네요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서 너무 만족해요
4명에게 도움 됨
Y*U 
2020.06.26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너무예쁨.세개째구매~짱짱짱.절대후홰안할거예요~대박나세요
손*희 
2020.07.25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CM, 치미
애뻐요
제*넵 
2020.08.10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CM, 치미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매 
2020.07.22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송*우 
2020.06.29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연 
2020.09.15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SK, 슈키
정*경 
2020.09.06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조이2 
2020.08.31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정*원 
2020.08.17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조*진 
2020.08.06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TT, 타타
T*T 
2020.08.04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RJ, 알제이
김*은 
2020.07.19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김*운 
2020.07.07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KY, 코야
박*화 
2020.06.26
BT21 베이비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RHF-BT21-BABY-CK, 쿠키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577903771?itemId=2698104628&vendorItemId=70688502611&sourceType=CATEGORY&categoryId=227712&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