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후기 및 리뷰

곰냥냥 
2020.01.07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정말 후회없는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큼
아기가 어린이집에 가는데
스티커 사는게 한장씩 맘에 드는 거 주문하려다보니
너무 비싸길래
처음에는 조금 많이 들어가지만 그래도 프린터기를 사서 하는게 더 나을거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본전 뽑으려면 지금 아기 3살되었는데
중학교때까지 써야 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프린터기는 약 7만원의 금약을 주고 구매했구요
처음에는 라벨지가 12mm사이즈의 4m의 길이가 샘플로 들어가 있어요
근데 4m가 길거라 생각했는데
이것저것하고 어린이집 용품에 쭉 붙이고
여분으로 몇개 뽑았더니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2mm 화이트 배경과 블랙 배경 각각 1개씩
18mm 화이트 배경과 블랙 배경 각각 1개씩 총 4개 구매했더니 4만원이 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9m의 길이기 때문에
9m * 4 = 36m 라서 매 학년마다 이름표 질리도록 뽑아도 다 못쓸거 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m당 문구도 작성해서 뽑고 하면
한 학년씩 쓸거 같다는 느낌이 있네요

일단은 제품은
정말 너무 휴대도 편하고
그리 무거운편도 아니고
인쇄했을때 번짐없이 너무 선명하고
예쁜 리락쿠마 및 일러스트 기호 등등을 삽입해서 뽑을 수 있고
영문과 한글 자판 호환도 되고
파일 저장 기능에
기타 등등 사용법도 너무 간편하고
배터리도 일반 AA사이 6개만 넣으면 되고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타브랜드의 라벨 프린터도 있었지만
저랑 남편이 리락쿠마 덕후인데다가
아들 핑계로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귀엽고 짱짱 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큰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구매의 후회가 없을 만큼의 조작법과 비주얼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이름표에 사용한 돈 치고는 결코 저렴하지 않아요
본체와 크기별 색상별로 라벨지를 미리 구매해서 벌써 11만원 썼으니까요
문구 작성을 많이 하는 사람은 헤프게 써질 수 밖에 없어서
참고하시구요
저처럼 리락쿠마 덕후나
이름표 문구를 내마음대로 하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구요
가격이 신경쓰이시는 분이고
이름만 순수하게 뽑아쓸 분이라면
학년마다 이름표 낱장으로 인쇄해서 파는 자판기등등을 이용해도 될거 같아요
55명에게 도움 됨
이*아 
2020.09.18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집안 물건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장바구니 담아놓고 선뜻 구입하지 못하고 째려보기만
하다가 가격이 급 저렴해져서 얼른 구매했네요.
@ 구입가격 63,710원

건전지가 6개가 포함 되어 있어서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요.
리필용 12mm 테잎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와 자판이 같아서 문자 입력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테두리 넣기 이모티콘 넣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한번 출력해보고 나니 생각보다 쉽게 할수 있네요.
여기저기 활용도의 폭이 넓어서
앞으로도 잘 사용할것 같아요~~
1명에게 도움 됨
lovecake 
2019.08.02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타브랜드 구입했다가 월등한 차이로 다시 반품~
아기엄마라서 상품평.. 이런거 올릴 시간도 없는데,
이건 제품 자체가 넘 감동 그자체라..
바쁜시간 쪼개어 사진까지 찍어 올립니다 ㅎㅎ

우선 아기가 어린이집 다니기 시작하여
네임라벨 제작도 필요했구요.
집안 살림살이(냉장고 재료, 창고물품, 서랍정리 등)에도
라벨링이 필요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 리락쿠마 모델이 가격이 좀 있다보니
사실 고민고민하다 다른 브랜드(브x더)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건 뭐.. 조작법도 어렵고, 일단 자판도 너무 뻑뻑해서
제대로 눌리지도 않구요. 아기 네임라벨로 사용하기엔
이모티콘이나 테두리도 넘 빈약하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창고라벨로 사용하기에는 최대 라벨폭이 12mm (리락쿠마는
18mm라는 엄청난 차이..) 라는 약점으로 도저히 사용할수가
없어 눈물을 머금고 라벨프린터+ 함께 구입한 라벨 카트리지+
건전지까지도 반품비까지 손해보면서 죄다 반납했습니다.

그러고서 다시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여 폭풍 검색..에 또 검색..
결국은 리락쿠마를 다시 구매했구요.

딱 처음 포장지 뜯는데..
“어메~~ 이건 왜케 조작이 쉬워??!!”

딱 키보드 자판이랑 똑같구요. 조작법 익히기 쉽네요.
(이건 리락~만 보신분은 원래 이런건줄 아실텐데요 ㅎㅎ
저처럼 타 제품을 경험해 본들은 월등한 차이를 알수 있어요.)

또한 테두리 이미지나 이모티콘도 엄청 많고,
타 브랜드에 비해 라벨색상+종류도 많아서
일단 선택의 폭이 무지 넓어요~
(사용을 하든 안하든.. 일단 보유한 아이템수가 많을수록
유리한거 아시죠? ^^)

그리고 타브랜드 제품에서는 ‘한자’ 선택도 안되고,
건전지도 안보내서 제 돈 내고 추가 구매도 했었는데,
여긴 벡셀건전지로 6개 딱~ 라벨카트리지도 딱~~ 보내주시니
전 그냥 전원만 켜고 바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ㅎㅎ

칭찬이 넘 길어져서 여기서 그만~
하루중 젤 바쁜 아기 낮잠시간을 이렇게 잡아먹는
감동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고마워요^^♡
85명에게 도움 됨
김*훈 
2017.02.13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활용도 굿~ 아주 만족해요^-^)♡
후기가 아주~ 길어요^-^;;;;;
☘⚘ <- 부분에 소제목으로 보고 싶은 부분만 보시길 권장합니다.
시간이 좀 있으신분은 한번쯤 읽어 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 배송 : 2월 12일(일) 주문 -> 2월 13일(월) 도착(로켓타고왔어요♡)

☘ 가격 : 81,000 원

☘ 제조국 : 중국

☘ 내용물 : 라벨기본체, 라벨지,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 건전지6개



안녕하세요,
귀여운 리락쿠마 라벨기 구입합니다 ~♡
살까 말까 많이 고민하다가 여러곳에 유용하게 쓸것 같아서 주문합니다 ^^



⚘ 쓰기전 조작방법 (건전지넣기 + 라벨지 끼우기)

라벨기를 밑면을 보면 화살표 방향이 있어요.
거기에 손을 얹혀 살짝 누르면서 화살표 방향대로 열어줍니다

그럼 라벨지 넣는 곳과 건전지 넣는 곳이 나와요.

건전지는 6개가 들어가고, 상품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방향 잘확인하시고 끼워 주시면됩니다.
(참고로, 아래 3개 한방향이고 위에 3개가 한방향이예요)


라벨지는 넣기전에 라벨지를 보면 구멍이있어요. 거기에 펜이나 연필을 넣어 돌려줍니다. 라벨지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과정이예요 (저는 이미 팽팽하더군요)
(설명서나 제가 첨부한 사진 참고하세요)

라벨지가 살짝 나와있는데요, 펴서 입구에 맞춰서 끼워 넣어 주었어요.(사진첨부)

(건저지와 라벨지 넣는건 그냥 누르기만 하면 끝이라서 딱히 어렵지 않아요)




⚘ 인쇄방법 (이모티콘 넣기 + 특수문자넣기 + 인쇄하기 + 절단하기)


1. 전원 버튼을 누르면 테이프 너비 선택화면이 제일 먼저 뜹니다.
(껏다 켰다 할때마다 항상 뜨는 것 같아요)
4m, 6m, 9m, 12m, 18m 이렇게 설정 가능하고요.
글지 크기를 의미하는 듯 합니다.
(사진첨부함)

2. 이모티콘 넣기, 테두리넣기

– 이모티콘

자판에 오른쪽 상단부위에 노란색 이모티콘 버튼이 있어요.
이모티콘 버튼을 메뉴가 다양하게 떠요.

이모티콘 – 일러스트 – 마크 – 기호 – 십단위 – 리락쿠마
등이 뜨고요. 선택하면 또 목록이 나눠져있어요.

들어가면 이모티콘도 굉장히 다양해요-!! 저는 몇개 안될줄알았는데 이부분에서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설명서를 쫙 펼쳐서 뒤집으면 이모티콘이 얼마나 다양하게 있는지 알수있어요^^)


– 테두리 사용

shift 와 함께 이모티콘 버튼을 누르면 테두리를 사용 할 수 있어요.

상단 화면에 테두리 디자인이 나오니 눈으로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테두리를 선택하면 문구를 입력할수 있는데요.
입력후 인쇄를 누르면 선택한 테두리 안에 문자가 인쇄되어 나와요.

3. 간단한 특수문자 넣기

이모티콘에 들어가 기호에 들어가서 설정할수 있지만,
간단한 괄호나, 느낌표, 샾 등등등은 들어가지 않고 넣을 수 있어요.

shift 버튼과 함께 숫자버튼을 누르면 숫자위에 표기된 특수문자를 입력할 수 있답니다.

4. shift 활용

shift 키는 활용도가 높아요.
쉽게 말해서 컴퓨터 자판과 같아요.
위에서 말한 간단한 기호 넣기와, 테두리설정, 그리고 쌍자음 넣기등 쓸수있어요.

자판을 보면 검정색과, 붉은색 글씨가 있어요.
붉은색으로 나온 걸 설정하고자 하면 shift키를 함께 누르면 설정가능해요.

5. 인쇄하기 + 절단하기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고 왼쪽 제일 위에 있는 인쇄버튼을 눌르면 즉시 인쇄가 된답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 상단오르쪽으로 인쇄가 되어 나와요.

라벨기 오른쪽을보면 버튼 하나가 틔어 나와 있어요.
버튼을 보면 화살표그림이 있고 화살표 안에 가위 그림이 그러져있어요.
그 버튼은 절단 버튼이예요.
꾹 누르면 서걱하는 느낌과 함께 라벨기가 잘려요.
아~주 깔끔하게 잘려서 만족스러워요.

6. 여백설정

꼭 소개하고 싶은 내용이라 적어요.
여백설정으로 라벨지를 아낄수 있어요 ^^

버튼들 상단부에 보면 갈색 버튼이 4가지 있어요.
거기에 편집 버튼을 눌러 들어가보면 여백, 문자간격, 길이고정, 정렬등이 나와요.
뒤에 여백이 많이 나오면 아깝잖아요 ^^
보통과 매우적음 두가지가 있어요. 매우적음으로 설정하면,
뒤에 여백을 1cm정도 아낄수 있어요.(앞부분은 안돼요)
1cm 라고 하지만, 계속 하다보면 꽤 많은 양을 아낄수 있을것 같아요



⚘ 장점

1) 라벨지를 아껴쓸 수 있다 (여백설정가능)

다른 키티이미지 상품과 이상품중 굉장히 고민하면서 구입하였는데요.
고민하던 차에 결정적으로 그 제품은 여백이 너무 많아서 버리는 라벨지 양이 많다고 해서 이제품으로 구입하게되었어요.

2) 다양한 이모티콘 & 기호

설명서 뒷부분을 보면 상세히 알수 있어요.
몇백개가 될듯 합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

3) 자세한 설명서

저는 기계치예요. 이런거 사면 신랑보고 해보고 간단한 조작 방법만 알려 달라고 합니다.
근데 요 제품은 설명서를 보면서 하니까 너무 쉽고, 재미있어요 ^^

4) 산뜻한 색상과 디자인

5) 빠른 배송과, 꼼꼼한 포장



⚘ 단점

– 여백 매우적음 적용시 앞부분에 : <- 이런 점이 두개 찍혀나와요. 뒷부분 여백 길이에 맞게 잘라 쓰라고 표시되어 나오는 건데요.
쓰는 사람에 따라서 거슬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 같이 온 라벨지는 12m까지만 인쇄되고 18m은 안되요
18m 설정시 12m과 같은 크기로 인쇄 되요
라벨지 크기 문제라 단점이라고 하긴 어렵겠지만 참고로 적습니다.

– 4m과 6m 글씨 크기 차이가 너무 나서 아쉬워요.
(사진 첨부합니다^^)



⚘ 스티커 접착력

아직 한 곳에 밖에 못 붙혀봐서 부착력은 지켜봐야 할 듯 해요.
일단 제가 붙힌곳은 앨범비닐이예요 (사진첨부했어요)
아주 딱~~~붙었어요.
아마도 코팅된 반질반질 한 곳은 아주 부착력이 좋을 듯 합니다.




⚘ 총평

사실 사기전까지 고민 엄청했어요.
가격이 저가는 아니잖아요~
무려 3개월 넘게 제 찜 목록에서 있었어요.

아기가 있으니 아기 물건에 붙힐건 네임스티커 주문제작하여서 많이 사놨는데, 냉장고 정리 라벨링이나 생필품 라벨링등 다른데 붙힐곳에 쓸 스티커가 없어서 늘 아쉬웠어요.

원하는 문구 바로 입력해서 그때 그때 인쇄해서 바로 붙히면 되니까 딱 찾던 제품이네요.

인쇄도 깨끗하게 잘되고, 인쇄 속도도 빨라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다고 결코 생각되진 않아요^^
1,116명에게 도움 됨
박*영 
2017.05.14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장바구니에 넣고 한달간 진짜 폭풍!! 검색 했습니다~!
블로그란 블로그 다 들어가보고 다른 제품등등 다른판매 사이트 리뷰 다~~
읽었어요~!! 글에서 느껴지시나요?? ㅋㅋ 제 노력이..ㅠㅠㅋ
이유는 가격이 비쌌고~ 부라ㄷ 에서 핸디형 신제품이 최근 출시되었고
엡손에서도 핑크색과 하늘색 모델이 이번에 출시되었더라구요~!!
리락쿠마는 2년전 모델이라 고민했습니다만~ 결론은 이걸로 샀어요~!

구입 이유는~
1. 엡손이 이모티콘 양이 더 많고 그림체가 훨씬 이뻤음!
2. 엡손은 호환테이프를 5천원대에 왠만한 기기 다 장착되고 쉽~게
구입할 수 있음!! 부라ㄷ는 많이 없고 살때 신중해야함!
3. 엡손은 테이프 간격설정에 “매우짧게” 설정하면 테이프 아낄수있음!
부라ㄷ는 설정해도 양옆으로 길게 나옴ㅠ 잘라버리는게 많다고들함!
4. 엡손 핑크신제품이 끌렸지만~ 리락쿠마와 똑같은 모양 기계모델인데
리락쿠마 이모티콘&테두리가 빠지고 기계색깔만 달라진거였음!
기계가 똑같다면 기능이 더 많은게 더 이득이니 리락쿠마승!! ㅋ

단점을 찾자면~
1. 한글은 고딕체만 있음~ 영어나 다른것에는 서체가 3개 더 있음~!
2. 부라ㄷ는 한글에 고딕체랑 굴림까지 있음!! 이것땜에 고민했으나
굴림이랑 고딕이랑 별차이가 없었고 이모티콘이 중요해서 엡손선택!!
3. 기계가 노랑색인점!! 핑크였으면 더 이뻤겠구나 했음ㅋㅋ
핑크덕후의 개인적견해임!
4. 비쌰~~~~!!! 5~6만원이 적당해보이는데..ㅠ

가격이 검색해보니 다 8만천원이더라구요~ 그래서 로켓배송인 쿠팡에서!!
같은 가격에 몇일 기다릴 이유없잖아요?? ㅎㅎ
전 받자마자 아들방 거실 욕실 베란다 냉장고 온통 도배했어요~ ㅎㅎ
뿌듯함이 글로 표현이 안되네요~ㅎ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고 정리 좀
재대로 하고 싶다거나 아이가 있다면 추천해요~!!

* 동영상은 한손으로 촬영하며 사용하는 모습이라 다소 산만함을
이해부탁드려요~^^
402명에게 도움 됨
최*주 
2018.11.08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이거 아이에게 너무 좋은 아이템 매력덩어리♡
오랫동안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건데
늦둥이 아이가 있어서 이름 작성 해야 할때가
있기에 이걸 사야할지 고민중이었는데
어느날 할인가가 6만 천원대에 떳길래 더이상
내려가진 않을듯 싶어 급 구매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고민을 많이 했던거라
기대치도 좀 높았던 제품

구매후 다음날 바로 받고
계속 바쁜이유로 며칠후 오늘 짬을 내서
박스개봉
받은후 사용 테스트



생각보다 사용 방법이 쉬운게 아닌듯ㅜ
후기보면 간단하고들 나와있던데
다들 머리가 좋으신거 같더군요

어찌어찌 겨우 몇번의 테스트 끝에
건전지 넣고 전원키고..
이모티콘 넣는 방법 계속 연습해야될듯ㅜ
하..






일단 간단한 글 기입하고 인쇄하는거 까지만 성공
조작법이 생각보다 처음이라 그런진몰라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ㅡㅜ
계속 연습해봐야겠어요~


여하튼 좋은 가격에 사게 된 찬스에 만족


추가후기
어려움을 약간 겪고있다가
6살 아들램이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어하고
아이덕분에 연습하게 되서같이 글씨공부도
되어지고 여러모로 매력이 있네요~

저역시도 이모티콘 하는것도 조금 터득했고
일어도 기호로 들어가면 나오고
재밌어지네요~~


더 연습해서 좀더 디테일있게 꾸며보고싶어지네요
아이가 가르쳐주니 혼자도 잘하고
글씨연습 대박이네요



추가후기
아이가 매일 이거로 쓰고 싶은 글씨를
한글공부하듯 방법을 터득하더니 혼자
너무 잘가지고 놉니다
너무 재밌다고 신나하네요
사야하나 고민도 수백번 했다가
장바구니담은거 가격 완전 많이 다운된날
찬스잡은게 후회 1도없어지는군요~


개인적으로 아이가 혼자서 글씨연습 재밌게
할수 있어서 기쁘네요
41명에게 도움 됨
남*희 
2019.03.21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넘 좋아요 진작 살 걸 괜히 오래 망설였어요~
위시리스트에서 벌써 2년이 넘었네요..
가격 내리기를 기다리며 매일을 아침 저녁은 기본이고 하루에 5번 이상은 들락거리다가 이러다 스트레스받아 미치겠다 싶어서 그냥 주문했어요ㅋㅋ
구매가격은 75,740원이고요
약 두달전쯤 월급 전전날에 만원쿠폰으로 세일해서 6만1천원대까지 봤어요 현금으로 사려다가 쿠폰이 사라져서 결국 세일가에 못사고 이제 샀네요ㅜㅜ 그냥 카드로 살걸..
신랑 몰래 산다고 못 사고있다가.. 더 비싼 스타일러하고, 스마트티비는 사는데 한 시간도 안 걸렸는데 이게 뭐라고 만원 할인쿠폰 올라오기만 기다리다 두 달은 된 것 같아요 진짜 목 빠질뻔했어요 그래도 그때 가격 생각나서 너무 아쉬워요 흑흑..

주문전 젤 궁금했던건.. 쓰고싶은 테이프를 그때 그때 교체가 가능한지 여부였거든요~ 스카치테이프 커터기처럼 한 번 넣으면 빼기 힘든 구조인가 싶었는데 바로 바로 빼서 쓸 수 있네요 생각보다 저는 이모티콘 쓰는게 어려워서 정작 리락 쿠마는 못해보고 테두리만 성공했어요
왠지 모르게 전부터 너무 갖고 싶었는데요
6살 딸아이 유치원 들어가면서 핑계삼아 샀어요
구매한 다음날 아이 낮잠 재우며 같이 잠들었는데 딸이 저보다 먼저 깨서 테이프 반넘게 쓴것 같아요 괜찮아요.. 그럴줄알고 이거 구매하면서 네이x에서 개당 1천얼마,2천얼마씩 주고 호환테이프 9개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놨으니까요ㅋㅋ
사용방법을 알려주지 않아도 혼자 알아서 잘하는 딸이 너무도 대견해 슬피웁니다ㅜㅠ
자기 이름하고 엄마 아빠 써달라더니 뽑아서는 제 운동화에붙이고 본인 구두에 이름 붙여 놨어요
유치원 다니면서 물통이며 수저세트,수저통,실내화등등 이름을
안 쓰는곳이 없으니 운동화에도 붙이고 싶었나봐요
둘이서 신나게 이름 써서 뽑고 자르고 장난감이 돼 버렸어요ㅜㅋ
손님들 오시면 가끔 폼클렌징이나 샴푸,외국에서 사온 제품들 잘 모르셔서 한눈에 띄게끔 그런곳에도 붙이고 반찬통이 스텐이라 냉장고에서 꺼내서 뚜껑쪽을 봐도 잘 안보여서 신랑이 못찾더라고요 거기에도 예쁘게 붙여보려고요~ 어떤분 말씀처럼 없어도 살 수 있지만 있으면 요긴하게 쓰이겠어요^^
잘 샀어요!! 너무 좋아요!!!

찜질방갈때 아이 물약병에 샴푸하고 바디워시 담아가서 돈 안쓰고 잘 사용하고 왔어요 찜방가면 아이가 이것저것 먹고 싶어해서 간식비용을 많이 쓰게되는데 이렇게라도 아끼니 다행입니다ㅋㅋ
신랑 해외출장갈때 용기 구매해서 화장품에도 써 붙여줬어요~
생각보다 엄청 유용하고 자주 쓰이네요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9미리 이상의 테잎을 더 많이 쓰게되고요
건전지는 엄청오래갑니다

19년11월11일
아직도 건전지 구매했을때 들어있던걸로 사용중입니다
35명에게 도움 됨
이건내꺼ya 
2018.11.22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안사도 살지만 산 후엔 없으면 못사는ㅡ중독됐음 책임졋ㅠ
사진에도 설명 잘 되어있어요
사진 눌러봐주세용^^
도움돼요 눌러주신분들 감사드려요♡

브라더 살까 했는데 휴대용은 희한하게 생겼고..
다른건 데스크탑 연결 해야된대서
이걸로 골랐어요^^

사용하기 정말 편리해요

받고나서 내친김에 막내 옷장 정리도 하고
라벨스티커 뽑아서 붙이니 까알끔^^
와 넘 좋다♡

전 왜 이런게 있는지도 모르고 살았을까요?

다른분들 리뷰 보다보면 신기한것도 많고
꼭 필요했던것도 많고ㅋ

아 돈많으면 다사고싶다♡

그저껜 6만원정도하던데
어제는 3천원정도 올랐..흑
그래도 눈앞에 아른거려서 샀어요

거지가 되었지만
어제 하루종일 얘덕분에 딸아이랑 즐겁고 행복했어요

애들 재우고 여기저기 뽑아 붙이는중ㅋㅋ

이거 정품 라벨지 안쓰면 고장나겠지요?
정품 아닌건 싼가보더라고요
한번 사볼까 끌리는데
그래도 정품이 괜히 정품이겠어요ㅡㆍㅡ

잉크는 어디서 채워지나? 궁금했었는데ㅋㅋ
라벨지 카트리지? 안에 들어있나봐요?
우왕 진짜 신기해ㅜㅠㅠㅜㅠㅠ

이거 사시면 삶의 질이 정말 달라짐..
저 벌써 달라지고있음..
정리 못하기로 유명한 사람인데ㅋㅋ
열심히 정리하고 뽑아 붙이고있음

사세요 사세요
집이 깨끗 깔끔 해집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요!!
딸아이가 엄마 사랑해요 라고 뽑아줘서 휴대폰 케이스에 붙였어요ㅋㅋ

행복해♡♡♡♡♡♡♡

ㅡㅡㅡ2019년 6월 30일

아이들 물건 살때마다 잘쓰고있어요.
처음에야 신기해서 여기저기 붙이고
카트리지도 몇개나 써버렸지만
지금은 꼭 필요할때만 쓰고있어서 카트리지 몇개 사두시면 아주 유용해요.

저는 12미리랑 9미리가 제일 사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카트리지는 정품으로 사세요.
가품은 잉크테잎이 막 분리되기도하고 문제가 여러개 있더라고요.

카트리지 이거 쓰다가 빼고 저거 끼우고
다시 이거 끼우고 이럴때 조금 잡아빼서 끼워주세요.
안그러면 안으로 접혀들어가서 글씨 나올때 망쳐요.

구입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하는 제품이예요.

아이 있는집이 많이 쓰긴하지만,
가공식품과 요리재료 관리할때도 좋고
서랍정리에도 좋고,
거실에 복잡하게 여러개 있는 스위치에 주방,거실 표시하기도 좋고,
회사 다니시면 내물건 표시하기도 좋고
두루두루 많이 쓰네요.
42명에게 도움 됨
1일3팡 
2020.04.04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유용해요.
2018년 2월 71200원 구매.(내꺼)
2019년 1월 61900원에 구매.(선물) ☞ 골드박스로 기억합니다.
2회 구매 했는데 가격 다운에 속쓰림 겪었어요.

2년 넘게 사용중입니다. 17개월 아들이 자꾸 떨어뜨려서 액정은 좀 나갔어요.ㅠ

아이 네임라벨, 냉동실로 들어가는 식품이름과 만든날짜나 유통기한, 약병에 여행용 샴푸/바디워시 소분시 다양하게 잘 써요.

정품 라벨 테이프는 너무 비싸서 저렴이 호환용 사서 오랜기간 사용중인데 호환용이랑 정품의 큰 차이점 모르겠어요.

한글 글씨 출력 주로하는데 글씨체가 한가지 밖에 없어서 아쉬워요.
또 앞뒤로 1cm정도 생기는 공란은 너무 아까워요.

라벨테이프는 쓰다가 다른 종류로 교체해서 쓸 수 있어요. 지인이 다써야 교체되는 즐 알고 한 테이프를 다 쓰기 위해 당장 필요없는 이름들을 줄줄 다 뽑더라구요.
4명에게 도움 됨
윤*은 
2020.01.25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엡솔프린트기를 제가 일하는 직장에서 쓰고 있길래 몇번 써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직장은 12년도 제품인데도 좋아서 당장 사야겠다
하고 바로 주문했었죠ㅎㅎ
쿠팡 배송이라서 배송은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
기본 건전지 6개랑 프린트 스티커용지 포함해서 사진처럼 들어가 있었어요
기계에 건전지 6개를 다 넣어야 한다는 것에 놀랐지만
더 놀라운건 프린트하고 나서 넘 좋았어요
저희 집은 대용량으로 사 놓고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필요할때 쓰는데 일일이 펜으로 적으면 냉동 서리때문에
번지거나 지워져서 불편했는데 이제 저게 있으니 너무 편하네여
아직 쓴지 3일 정도 되서 불편한건 모르겠지만
추후 문제점을 찾으면 다시 고쳐쓸게요.
9명에게 도움 됨
화초사랑e 
2018.11.30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하나쯤 사놓음 유용한 제품.
집에 하나두면 편한제품 이예요.
회사 자재부에서 요거쓰길래
눈요기 해놨다가 사용하기도 무난해서
집에서 쓰려고 구매했어요.
양념단지나 화분이름표.
초등딸이 있어서 네임스티커로
활용 하고 있어요.
학기마다 네임스티커 주문했는데
캐릭터 테두리가 귀염해서
아이도 직접 골라만드니 좋아하고
직접 뽑아쓰면 가정경제에도 도움^^
타 사이트보다 저렴했어요.
옆집동생네 다른기종이지만 테잎가져다가
해봤는데 사이즈가 맞아서 이것저것 붙여봤는데
좋아요^^
테두리.이모티콘 많아서 아이가 특히 좋아해요.
양념소분해놓고 매번 큰통 꺼내서 유통기한 확인했는데
작은 용기에도 붙여놓으니 편함~
견출지는 유통기한바꿀때마다 잘안떼지고
지저분하다는^^
3명에게 도움 됨
그랜드맘 
2020.08.09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요즘 이거에 빠졌어요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고 엄마 ㅇㅇ 어딧어 ᆢ여보 ㅇㅇ어딧어ᆢ 하는소리 줄이려고 구매 결정해서 sns에 올라오는 각종 상품들 설명 다 읽고 비교해보고 쿠팡 구매자들 후기보고 이상품으로 결정했는데 역시 잘한거 같아요

전 여백이 적게나와 테엎 낭비적고 세로로 인쇄되는게 결정요인이었고 아쉬운건 영어와 달리 한글은 글자선택이 없다는게 그게 쪼금 아쉽네요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워 결혼한 딸에게 권했더니 이미 구매해 쓰고 있더라구요~
‘아무튼 전 만족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탈*원 
2019.02.03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꼭 추천합니다♡
6살 딸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가격이 착하진 않죠..ㅠㅠ그래서 6개월이상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고민했습니다
딸 아이 네임스티커 출력 하려면 필요 할때마다 구매해야
되는 번거로움~~~
바쁜아침 유치원 등원 전 급하게
필요하면 바로 쓸수있어서 너무좋아요 ~
주변에서 필요할때 마다 네임스티커 구매 하는것이
경제적이득 일거라고 했지만
아닙니다 편리하게 너무 잘쓰고 있구요
원목교구에도 잘붙어요
이모티콘도 다양해서 재미있어요 ! 너무잘샀다고 생각되는
제품중 하나구요
건전지 들어있고 증정용테이프 들어 있습니다♡
1명에게 도움 됨
박래빗 
2017.12.10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유용하고 귀여워요 강추~♡
백번고민끝에 구매했어요 ㅋㅋㅋ
예전에 다이모? 그것도 모으긴했었는데
받침있는한글이 안되는버전이라 제약이
많았거든요 ㅡㅡㅋ
유용하게 쓸것같은데 무늬없는 리필카트리지를
더사고싶은데 로켓배송에 안보이네요

사진클릭하시면 tip 있어영 ㅋ
리필카트리지 구매하실분들 투명 강추입니다!

☆구매가격 ₩62,910
7명에게 도움 됨
빡곰 
2018.11.20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자주 쓰지는 않는데 꼭 한번씩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아담하니 딱 좋네요

기능에 문제도 없고 건전지도 포함이라 굿

작동도 쉽고 건전지만 있으면 되니까 편해요

영문은 이쁜 글씨가 있는데 한글은 없는게 아쉽네요

한글도 글씨체 변경 됐으면 좋겠어요

테두리랑 꾸미는게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ㅎㅎㅎ

만족하면서 쓰고있네요
2명에게 도움 됨
THE 
2019.02.02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없어도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구매해보니 써먹을만하네요
냉장고안에 내용물이나 날짜 등등 크기별로 글씨크기도 조절할수있고 이곳저곳 요긴하게 쓸데가 많네요 속지 여분으로 백색 노랑 투명 3가지 주문했네요
필요로하는 물건에 만들어 붙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11명에게 도움 됨
밍큐큐 
2019.12.18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작고 소즁한 내 리락쿠마…♥
핑크랑 고민고민하다가 샀어요 ~
뭔가 핑크가 제 최애컬러지만..
리락쿠마를 포기 할 수가 없었뜸니다…후후후

그리고 핑크가 약간 심플하다보니
계산기(?)같은 느낌도 들고 해서
귀여운 리락이로 샀어용 !

아직 골드, 실버, 핑크 등등
라벨이 도착하질 않아서
기본 샘플 테이프로 출력 한번 해봤어용 ㅋㅋ!
너무 맘에 듭니다아아아

특히나 마크에 이니셜 넣을 수 있는 기능 넘 맘에 들어용
쿠폰에 붙일 스티커 붙이려고 찾는중이었는뎅
투명 라벨 하나 사서
만들어 붙이면 될거 같아욬ㅋㅋ!

여러분 고민 그만 하십슈!!
지르세요 그냥!

테이프는 9미리가 제일 많이 쓰일 거 같아요 ~~
12미리도 꽤나 두꺼운 느낌이네용 ! ㅋ
2명에게 도움 됨
안*숙 
2020.09.20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유용하게 잘 쓸게요 ㅋ
잘산거 같아요! ㅋ 원래 가격이 쫌 비싸서 고민했는데 세일해서 냉큼 샀어요 ㅋ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연 
2017.11.27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몃달동안 장바구니에 뒀다가 가격이 오르락내리락 하길래 고민을 엄청하다가…
늘 가격을 보면 81,000원 ~ 7만 몇천원 왔다리갔다리 하길래 좀더 내리면 사야겠다 싶었어요
새벽에 보니 65,610원 하길래
기회는 이때다! 싶어서 얼렁 주문했네요
더 내릴날도 있겠지만 계속 봐왔을땐 5만원대까진 안내릴것 같은 기분에 좋은가격에 구입해서 나름만족해요

2018. 3/18 새벽1시에 가격보니 95,000원에 일반배송으로 바뀌었네요~~
ㅎㄷㄷ한 가격으로 오를때로 올랐군요~!
28명에게 도움 됨
전*홍 
2018.11.05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견출지 많이 쓰시는 분 추천해요.
솔직히 처음에는 아기 방수네임스티커 800원이면 사는데 굳이 귀찮게 이걸 왜 사나 했어요. 이거 사면 괜히 집안에 라벨 덕지덕지 붙이고 더 지저분해 질텐데 나는 됐소. 하는 마음도 있었어요. 그런데 리락쿠마가 너무 귀여워서 결국 질렀습니다.;;; 사고나니까 유용하긴 하네요. 전선코드나 서랍, 주방에 붙은 견출지를 서서히 라벨프린트 뽑아 교체 예정입니다. 특히 아이 칫솔은 원에 보낼 때 날짜까지 찍어 보내니 안심이 돼요.
1명에게 도움 됨
안*경 
2019.07.14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더 늦지않게 구매하세요!
제가 이것을 구매할려고 맘먹으면서 엄청 검색했던 이유는 기호와 이모티콘 때문이였어요.
자세히 나온 부분이 없었는데 결국 구매후 만족했습니다
설명서를 하나씩 보고 테스트하는건 귀찮았지만 아이는 리락쿠마 이모티콘에 행복해하네요.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설명서에 있는 이모티콘 사진 찍어봤어요.
이걸보시면 바로 구매버튼을 누르고 계실겁니다ㅎㅎ
6명에게 도움 됨
X*N 
2020.10.11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쓸 만할 데가 많을 것 같네요~
일 년넘게 보다가 드디어 샀어요
아이하고 나의 공동 장난감이 되었네요^^
어곳저곳 잘 쓸 것 같네요~
중국어 입력도 됐으면 더 좋을 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 
2020.02.18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테이프카트리지1개, 건전지까지 포함되어있고
제품보증서랑 설명서도 있어요~
사용하기 간단하고 아이들 장난감통이나
초등입학예정인 아이가 있어 구매했는데
깔끔하고 예쁘네요
유용하게 잘 사용할거 같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최*혜 
2020.10.03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정말좋아요
집에서 빨리 라벨붙여서좋아요
예전엔 프린터로뽑아서테이프붙이고 삐져나온거자르고햇는데 이거쓰고 간편해졋어요
집에서 식물라벨로 쓰는데 신랑이 좋다면서 현장에서도 쓰는데 이게 더 좋다고 탐난대요ㅎ
1명에게 도움 됨
김*희 
2020.09.21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너무 예뻐요 그래서 자꾸 쓰게 되네요~~^^ 여기 저기 다 쓰고 있어요 쉽고 다양해서 넘좋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오*분 
2020.10.05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이 상품 정말편리해요
저는 꽃을많이 키우는데 꽃마다 이름표를 붙여주고 냉장고ㆍ냉동실 김치통 등등 인쇄해서 이름표 붙여 주니 뚜껑열지 않아도 되고 참편리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하*화 
2020.10.10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면 좋겠어요. 스티커 캐릭터로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앞으로 사용 많이 할 듯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핑요 
2017.04.13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아기 어린이집용, 그리고 냉장고 정리용으로
구입했어요.

사실..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쿠팡에 로켓배송이 되길래
그냥 샀어요 ㅠㅠㅠ
원래 브라더 핑크색을 사려고 했는데
브라더가 여백이 너무 많아서 버리는 라벨지가 많다고 해서
급하게 엡손으로 갈아탔답니다.

리락쿠마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모티콘이 많다니까
안쓸거 알면서도 욕심 나더라구요 ㅎㅎ
사고 나니 진짜 쓸모는 없는 기능이지만
나중에 애기 커서 이름표 뽑아주면 좋아할거 같아요.

가격대는 있지만 그만큼 좋네요.

첫날 신나서 막 뽑고 나니
다음날은 뽑을게 없네요……..


앞으로 또 뽑을일이 생기겠죠 ㅎㅎ
38명에게 도움 됨
유울맘 
2018.11.04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리락쿠마에 혹해서 사고는 싶은데
7만원대에 사긴 비싸고 몇주동안 수시로 확인해도
가격은 안떨어지고 어느날 6만 5천언대로 떨어졋길래
당장 주문햇는데 주문하고 난 다음날부터 쭉쭉 떨어져
지금은 6만 천원대네요
조만간 5만언대로 떨어질 것도 같네요
구매하시려는 분들 몇일 기간 두고 수시로 가격확인해보세요

우선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아요
아이 어린이집에 치약, 물티슈 보낼때
유통기한 써서 보내야 하는데 요걸로 하면 좋을거 같구요
네임스티커 똑 떨어면 요걸로 써도 될 것 같구요
거실에 4개짜리 전등스위치가 있는데
남편이 구분을 못해서 요걸로 뽑아서 붙여놨어요

아이 전용 냉장고 문에 아이간식 유통기한 뽑아서 붙여놓고
반찬통에도 붙여놓고 신나서 열심열심이었네요

연구하기 귀찮아서 받자마자 테두리, 이모티콘, 서체 등등 기능은 무시하고 그냥 기본으로 해서 뽑아 썼어요

몇일 연구해서 아이 물건에 이쁘게 뽑아 붙일 예정이에요
리락쿠마 라벨테이프도 탐나지만 가격대비 총 길이가 짧다고 해서 그냥 기본 화이트 라벨테이프로만 열심히 사용해보려구요
6명에게 도움 됨
조*구 
2020.10.01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애들물건 네이밍할때쓰려고 샀는데 만족합니다
편해요 바로바로 뽑을수 있어서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숙 
2020.04.26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어린이날 선물 주려고 지켜보던중 몇천원이 오르네요
미리 구매! 하지만 너무 귀엽고 재밌고 이쁜 나머지
우리 애들이 벌써 뜯어버렸어요

물건은 정말 귀엽구 단 무거운편이예요
이모티콘 여러기능 다양해서 맘에 들구요

서체가 다양하지 않다는 게 단점입니당~

이쁜 카트리지 따로 구매해야겠어요
서로 만지려고 난리예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영 
2020.07.25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사용방법도 쉽고 설명서도 자세하게나와있어서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tozzia0303 
2020.09.15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가격은 좀 비싸지만
캐릭터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테이프가 좀 넓은거 같아요 ㅎㅎ
잘쓸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리 
2019.05.29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고민하다 샀는데 여기저기 잘쓸꺼같아용~^^
포장박스도 고양이가 좋아하네요 ㅋㅋㅋ
2명에게 도움 됨
도라미Zz 
2020.08.27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1개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몇번 한 제품인데 진작 살걸 하고 후회중이에요ㅎㅎ 집에 있는 전선들에 스티커 붙여 표시하니 깔끔하게 정리되서 좋고 식품에 유통기한 표시해놓으니 제때 버릴 수 있어 더 좋아요ㅎㅎ
애기가 좀 더 커서 어린이집 다닐때도 유용하게 사용할거 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특장점

  • 다양한 기호, 그림 문자, 테두리 등이 구성
  • 개성 있는 라벨을 만들 수 있어 유용한 제품
  • 십 단위 숫자를 문자로 취급해 입력하기에 편리
  • 다양한 종류의 테이프를 지원해 사용하기 간편
  • 인쇄 방향 버튼을 눌러 손쉽게 방향 전환이 가능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057881?itemId=27130812&vendorItemId=3040127611&sourceType=CATEGORY&categoryId=413112&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