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후기 및 리뷰

핑크베이비 
2020.09.10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 구매 9.8
● 배송 9.8
● 가격 29750원

고딩아들이 사용중인 헤드셋이 고장 났다며 본인이 골라 픽한후 구매요청하여 주문했어요

8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저녁 10시넘어 도착해서 완전 깜놀~

아들이 써보고 좋다고 하네요 다만 줄이 너무 길어서 중간묶어 놨어요

다른분들 후기처럼 헤드셋을 써보니 전에 사용하던거보다는 확실히 머리에 꽉 조이는듯해요

아들래미는 오히려 외부소음이 안들린다고 더 좋다고는 하는데 오래쓰고 있음 머리가 좀 아플거같긴 하네요,,,

그래도 이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는 맞는거같아여~
1명에게 도움 됨
안*송 
2020.09.08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가성비 갑 너무 이쁨 음질도 괜찮음
진짜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음질도 디게 괜찮았고 무엇보다 제 맘에 쏙 드는 디자인이에요!!무난한듯 하면서도 영롱하게 빛나는LED..딱 제스탈입니다 ㅠㅠㅠ진동은 그렇게 강하진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배송도 빠르고 가성비 갑인것같습니다!!굳굳!!!
마이크 달려있는쪽 귀 뒷편에 음량조절,마이크나 소리 음소거 기능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마이크 끄는버튼 누르면 마이크 불빛이 꺼지면서 마이크도 음소거 됨)
저는 게이밍용으로 샀습니다 ㅎㅎ 쨋든 가성비 갑!! 추천!!
2명에게 도움 됨
조*영 
2020.10.09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진동이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만족한다.
포트나이트를 하는데 원래 진동이 안되는 게임인지 헤드셋이 문제가 있는지

진동이 되지않네요.

그래도 디자인은 대박입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형 
2020.10.06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갓성비
7.1은 가상이라서 차이 별로 없고요 드라이버에서 켜야합니다
그리고 이퀄라이저에 있는 3D 기능은 그냥 음량 증폭이라 생각하심 됩니다 사플 하시는 분들은 쓰지 마세요 안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관 
2020.08.09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굉장히 좋습니다. 3만원대 헤드셋은 무조건 이걸 사세요
아주 좋습니다. 이가격대에 이만한 제품 찾기 힘듭니다.
왼쪽 헤드셋 뒤에 볼륨조절휠이 있으며 윈도우 소리조절과 따로따로 조절됩니다. 즉 2단으로 조절됩니다. 그래서 아주 미세하고 정밀한 소리볼륨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타 회사 앱ㅋ 에는 소리가 너무 크고 볼륨 조절도 안되서 진짜 못써먹겠더군요

3만원대 헤드셋 원하신다면 꼭 이제품 사세요!
무조건 좋습니다.
자세한건 저한테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카톡 ID Daegwan24

품질 제가 보증합니다.
10명에게 도움 됨
배고퓱다 
2020.02.26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잘 구매한 제품
잘 받았습니다
심플하게 생겨서 좋네요 ㅎㅎ
이어폰으로는 듣기 불편해서 하나 구매했는데
좋은 선택이였네요
6명에게 도움 됨
최*민 
2020.10.06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음향도 너무좋고 가볍고 착용감도 좋아요~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네요ㅋ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희 
2020.09.27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싸서그런가 전에 쓰던건 같은제품 이 윗단계 같아요ㅡ전에꺼는 저 무지개불 끌수잇엇는데 이건 그런기능없어요ㅡ컴터 꺼져도 불 계속들어와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형 
2020.09.2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가격대에 맞는 성능
품질은 좋습지만 장시간 착용시 귀가 아픕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머리가 큰 사람은 조금 불편할 듯 합니다. 그래도 성능은 가격대비 좋은 듯 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배*학 
2020.09.03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가성비짱 노이즈캔슬링 짱 가상다채널 짱
아들이 어학용으로 사용중인데
정말 인식잘됩니다
전에 사용했던건 인식률이 많이 떨어져서
여러번 발음했는데
이건 한방에~
이럴줄 알았으면 빨리 사줄껄!
여름이라서 더운건 어쩔수 없고
차음도 좋고 가상 다채널도 게임하면서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정*수 
2020.09.30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좋습니다 지금5개월정도 써봤는데 소리도잘들리고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떡방씬 
2020.09.2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좋아요, 푹 그소리에 집중이되네요. 근데 머리큰사람들은 눌린다는 느낌이 강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민 
2020.07.30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사용하기 좋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하다가 동글이가 별로 안 좋아서 마이크 연결이 안되어 유선으로 새로 구매함~

주로 아들이 게임할때 쓰는데 좋다고 함~~

마이크, 소리 다 잘 됨~ 불끄고 하면 LED 불빛도 잘 보여 이쁨~~
2명에게 도움 됨
신*서 
2020.09.14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소리가 좋타
이헤드셋 정말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귀부분이 좀 작아여 저처럼 귀나 머리가 큰사람은 좀 많이불편할겁니다 유의해 주세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권*익 
2020.08.3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어제 마이크 고장에 주문후 오늘 화상회의 성공
상품 사진은 작은것으로 알았는데 언박싱 때 대박
음질과 LED등은 예술 마이크 성능도 우수하여 대만족입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조*호 
2020.02.23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좋음. 사플문제 마이크문제 없음 하지만 귀가 아픔
마이크 음질 좋구요 소리도 잘들립니다
배틀그라운드 할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하지는 못했어요
헤드셋을 쓸때마다 귀 주위가 너무 아파요 제가 얼굴이 큰 편이 아닌데도 눌린다는 느낌이 있네요 근데 이건 익숙해지면 괜찮아질 문제고 제가 배그 마스터 게임볼륨 100,헤드셋 사운드 100,헤드셋 왼쪽부분에 볼륨조절도 최대로 해서 배그를 하는데 전에 쓰던 헤드셋 보다 소리가 좀 작게들리긴
한데 결국 사플 문제는 없습니다 심플해서 좋네요
12명에게 도움 됨
송*원 
2020.07.2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망설이지 말고 당장 구매 버튼 누르세요
음질 정말 좋고 진동효과도 매우 잘 구현되어있습니다.
주변 소음을 잘 차단해줘서 음악 감상, 영화 감상, 음악이 중요한 게임 등을 하실 때 몰입도 잘 됩니다.
헤드셋 왼쪽에 마이크 온오프 기능이 있어 빠르게 마이크 끄고 싶을 때 쓰면 편합니다.

추가로 제가 머리가 큰 편인데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장시간 사용할 시에는 조금 귀가 아프실 수 있습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주*오 
2020.09.16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오래써도 귀 안아프고 음질 좋고 LED불빛도 이쁘고 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진 
2020.08.03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게임하려고 샀는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것같네요
가성비 갑이네요 마이크도 잘되고 아주 만족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현*훈 
2020.04.17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소리가 살짝씩 울리긴 하지만 전 상관을 없기에 문제X
소리가 살짝씩 울리긴 하지만 딱히 상관을 안하기에 문제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외부 디자인과 쿠션감이 좋아 게임하는데에도 집중이 잘됬습니다.

예상외로 좀 더 가벼운것 같이 느껴져 과제 및 작업에도 헤드셋이 신경 쓰이지 않게 되어 효율성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4명에게 도움 됨
조*인 
2020.08.28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얼굴 큰 편도 아닌데 옆에 눌림 생각해보니 턱이 긴 게 아니라 짧아갖고 위에 있어서 턱관절이 눌리는듯 ㅜ 나머진 다 좋움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엄*손 
2020.09.04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가격대비 좋습니다.
생각보다 베이스 음질 좋구여,
괜찬네요
1명에게 도움 됨
김귝규 
2020.09.02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가성비 좋은데 잘 들리고 마이크도 잘 돼요
모양도 예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규 
2020.08.10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2만원 후반대 헤드셋 치고는 꽤 괜찮은거 같아요.
LED도 화려하고 소프트웨어도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다만 전용 소프트웨어에 있는 ‘모드 설정’은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1명에게 도움 됨
이*원 
2020.01.27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귀 안크면 무조건 추천! 자세한 설명~
사실 뭐 음질이나 이런건 다분히 만족합니다.
상품도 싸구려 같지 않구용
다만 저에게만 해당하는 단점이 있었는데여

1. 귀가 큰 저에게 너무 작습니다.. ㅠ
2. 컴퓨터가 로그오프되면 마이크 기능이 상실됩니다.. -> 제 컴터 문제일수도?..

‘ 난 그냥 귀가 평범하다 ‘ 라고 생각하신다면 사세요! 합리적입니다. 마이크 음질도 듣는이가 듣기에 좋다 하구 사람들이 먼저 물어봅니다. 해드셋 바꿨냐구요. 또한 볼륨 조절의 바운더리가 굉장히 넓습니다. 과장안하고 헤드셋 끼기 싫을땐 그냥 헤드셋 앞에 놓고 소리 맥시멈으로 올려버리면 그냥 스피커입니다 ㅋㅋ.

결론. 귀가 안크면 사자! 귀 크면 귀 아픔!
4명에게 도움 됨
카티노르 
2020.02.19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최강 가성비 가상 7.1 헤드셋
콕스는 싼걸 오래쓰는 맛으로 사게됩니다.
약간 돈 더받고 퀄 좀 더좋은 삼보 느낌이에요.

이것도 일단 쌉니다. 엄청 싼 가격에 이쁘고 기능꽤있고. 굉장히 잘 쓰고있습니다.


다만 사기전에 이런거 체크해보세요.

1. 게임할땐 어짜피 게임에서 스테레오를 입체겜있게 잘 쏴주니까 오히려 가상7.1이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2. 귀를 다 덥는 방식인데 생각보다 안넓습니다. 아래 볼쪽은 포기해야할수도 있습니다.
3. 노이즈 캔슬 = 걍 신호작은 음역대 다 깎음 = 목소리 왜곡됨.
13명에게 도움 됨
조*리 
2020.08.07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소리도 잘들리고 마이크도 잘되요 단점은 장시간착용시 타제품보다 귀가 아픈점..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윤*실 
2020.07.27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다른 분에게 선물 받아서 사용해보니 괜찮아서 이번에 아들 친구 생일 선물로 구매했어요…가격대비 꽤 괜찮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우 
2020.05.3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싼 맛에 사는 제품
가격보고 샀는데 확실 싼 건 싼 거구나 싶습니다. 오래동안 쓰고 있음 머리가 살짝 아프고 LR음향 구별이 조금 애매 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백*숙 
2020.08.09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아이가 맘에 들어합니다. 귀가 안아프다고 하네요~
1명에게 도움 됨
박*미 
2020.02.01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음질 그닥,, 배그할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하는데 대기실에서만 마이크가 불통이길래 핑계삼아 질러봄 디자인은 깔끔하이 괜춘

소리 끊김 없음 배그 몬헌 실행시도 잘 들리고 ㄱㅊㄱㅊ 근데 인이어 이어폰 쓰다가 헤드폰 쓰니까 뭔가 안 들리는거 같음 ,,

마이크 뽑기 있는듯,, 전자파같은 소리 같이 들어감 상대방은 ㄱㅊ하다는데 맘에 안 듬

솔플 겜 할때만 쓸듯 싼값함

급할때 쓰는 정도
2명에게 도움 됨
정*호 
2020.05.25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ㅈㄴ좋음
이것저것 많이 봤는데 상품 평도 이게 제일 괜찮았고 사용감도 괜찮습니다 실제 장시간 착용해봤는데 타 헤드셋에 비해 헤드셋이 조여서 귀쪽이 아픈 현상이 많이 덜하더라구요

ㄹㅇ 강추합니다
2명에게 도움 됨
택배잔혹사 
2020.04.24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한개 더사자
음질 상타
사이즈 적당
마이크 온오프 버튼으로 편함
이 가격대에 이정도 기능이면 흡족
음질도 괜찮다
이전에 5만원짜리 타사제춤보다 이게더 좋은것 같음

한번 쯤은 사서 써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김*민 
2020.06.29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다 좋은데 귀부분이 너무 아파요 쿠션이 더 두꺼웠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1명에게 도움 됨
양*서 
2020.06.16
콕스 가상 7.1 RGB LED 진동 게이밍 헤드셋, CH50 IMPACT, 혼합 색상
잘들리고 마이크 끄는것도 있어서 좋은데 확실히 덥기는 엄청 덥고 싼만큼 오래 쓰면 귀가 좀 아프네요 나쁘지 않아여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31342807?itemId=733706438&vendorItemId=4854248410&sourceType=CATEGORY&categoryId=395167&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