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후기 및 리뷰

김*성 
2020.08.04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간편하게 줄수있지만 직접 삶아준것처럼 퀄리트가 좋음
여러마리를 키우다보니 매번 닭을 직접
삶아주다가 간편하게 나온 보양식 상품은
어떨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내용물 : 닭백숙은 통으로 들어있는데 이게 살코기부분을
잘라 기름기제거되어 단백해 보였다
100g 양이적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양괜찮음
대박인건 인삼도 들어가고 당근,감자는 눈에
보였으며 야채,채소 안먹는 우리애들이 싹먹었음
살코기가 특히 결대로 찍어질만큼 부드러보였음

가격 : 쿠팡에서 타사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였음
유사 보양식제품에 비해 내용물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편임(댕댕이 많이 키우거나 대형견
아니면 한마리 다못먹이니 소형견은
비용대비 가성비임)

꿀팁 : 사료안먹을때 비벼줘도 잘먹음
사료안먹는 액들 사료바꾸지마시고 비벼주세요
6명에게 도움 됨
박*임 
2020.07.27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잘 먹음
100그람이 정말 적네요.
식사대용은 아니고 간식 대용이예요.
저희아이들 생식 하는데 한번씩 특식 주려고 산건데
꺄 이렇게 양이 적을수가ㅎㅎㅎ
기호성은 아주 좋습니다 ! 배송도 빨랐어요 !
가성비는 별로예요. 그냥 통오리 사서 푹 고아주는게
더 이득임.
3명에게 도움 됨
이*성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장황하지만 진솔한 상품평임, 정독하기 바람
정말 장황할 수도 있지만, 그대들의 구매에 조금이나마 용기를 주기 위해
나름 진솔한 구매후기를 남겨볼까함

중량 : ★★★☆☆
가성비 : ★★★★☆
냄새 : ★★★★★
비주얼 : ★★★★★
배송 : ★★★★★★★★★★★★★★★★★★★★★★★★
개인만족도 : ★★★★☆
애견만족도 : ★★★★★★★★★★★★★★★★★★★★★★★

장점 :
– 일단 상품준비나 배송이 빨라서 참을성 없는 사람한테 매우 좋음
– 복날이나 집에서 삼계탕 해먹을 때, 솔직히 강아지한테 일반 음식들은 조금씩 줘 봤어도 삼계탕 같은 약재가
들어간 음식은 좀 꺼려지게됨, 한약재의 성분이 강아지한테 좋을지 나쁠지 용량은 괜찮은지, 한동안 찾아 보기도
했으나 포기함, 아쉬운건 딱 1회 사료랑 같이 급여하기에 좋은 양임 / 찾아보니, 150g도 있던데, 다음엔 용량을
늘려볼까 함
– 일단 비주얼이나 냄새는 이정도면 합격이라고 생각함, 애초에 사람이 먹는 삼계탕이랑 애견용이랑 구분되어서
나온거라고 생각해야지, 사람꺼에 비해서 이상하네 라고 생각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함
– 우리집 강아지는 전형적인 사료헤이터임, 뭘 섞어주면 사료만 골라내는 신기에 가까운 혀를 가지고 있으나,
애견닭백숙이랑 같이 급여한 결과, ㅋㅋㅋㅋㅋㅋ 약간 습식간식이다보니 골라낼 수 없음, 강제섭취
– 다소 충격적인것은, 매번 사료를 급여할 때 마다, 몇시간 후에 밥그릇을 보면 항상 원래 그대로 있거나, 얼마 줄지
않은 상태였음, 애견 닭백숙이랑 같이 급여한 결과, 4년만에 밥그릇 바닥을 처음 봄
– 왠 덩어리가 뭉태기로 들어 있길래 처음에 개봉했을 때 깜짝 놀랐음, “그래 이거지, 이게 삼계탕이지” 싶었음

자~~이제 단점
– 솔직히 내가 양에 좀 민감하다 싶으면, 150g 추천함 / 둔감하면 그냥 100g 추천함
– 한번 사면, 10개가 들어있는데, 이게……강아지가 잘먹어도 문제임……정기배송을 하던지, 한번에 왕창 사던지
해야함
– 사료와의 적절한 배합이 어느정도인지 맞추는데 그래도 나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함
– 장점에서 덩어리가 들어있다고 했는데, 우리집 강아지나 고양이가 좀 작다 싶으면 찢어서 주길 추천함 / 생각보다
큰 덩어리임
– 사실 이건 제품의 단점이라기 보다, 배송의 단점 같음, 어제 밤에 시켰는데 오늘 새벽에 와 있는걸 보니, 이거랑
같이 시킨 다른 상품이 늦어진걸 알 수 있었음
– 사람꺼랑 자꾸 비교하게 되는데, 이게 원초적인 단점이라고 생각함, 애견용이라서 더 보완해서 나온 제품인것은
알겠으나, 삼계탕이라는 강박에 빠져서 사람꺼랑 비교하게 됨 / 개인적으로 극복하길 바람

총평 : 최애간식과 사료먹는 습관을 한번에 잡았음
1명에게 도움 됨
김*견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강추!!
강아지 늦은 중성화 수술에 보양식 먹이려고 주문했습니다 ㅎ
다행히 너무 잘먹음!!!
그리고 정말 기름이 없어서 냉장고에서 바로 빼서
급여해줘도 1도 기름 없음!!!
이가격에 이정도면 가성비 굿!!
계곡 놀러가서 백숙 먹이고 왔습니다 ☺️
2명에게 도움 됨
유*준 
2020.08.04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보양간식 닭백숙 정말 좋아요~
연일 지속되는 폭우때문에,
우리집 댕댕이는 우울증에 걸린듯 하다.ㅠㅠ
재미난일도 없고, 에어컨도 고장나서 덥고 습해서 기력도 떨어진 것일까.
힘없이 쳐져 있는 골댕이가 안쓰러웠다.

요즘 반려동물 보양식이라는게 뜬다는데, 뉴스에서 보았던 상품이 로켓배송이다.
애기강아지 일때 닭죽한번 먹고 힘나서 뛰어다는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구매
폭우때문에 나가지도 못하는 우리 골댕이 위로 차 백숙죽한번 먹여줘야 겠다.

이런 상품이 있어서 요즘 정말 반려인들 편한듯하다. 다음엔 어떤 기발한 간식이
나오려나 벌써부터 기대해 본다~

배송은 로켓! 이지만, 이 폭우속에 뽀송한 택배랑 상품이 배달되어 감사하다~~
2명에게 도움 됨
김* 
2020.09.04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기호성 최고
제가 강아지 간식같은 경우 아주 조금씩 맛을 보는데
오리백숙 같은 경우는 염분, 나트륨이 전혀 안들어 있나봐요.
짠 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우선 냄새부터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요.
닭백숙처럼 오리백숙도 잘게 찢어서 급여 했어요.
저희집 강아지들이 원래 야채는 잘 안먹는데
오리백숙에 들어있는 당근이랑 감자는
완전 잘 먹어요 ㅋㅋ 남김 없이 다 먹었답니다.
기호성 하나는 최고입니다. b

제품에 지퍼 처리가 되어 있어서
다 못먹으면 밀봉 처리해서 보관하기에 좋아요~
든든한 한끼 보양식으로 딱 좋은거 같습니다~

정말 잘 먹어서 뿌듯하네요 ^^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백사랑마미 
2020.09.04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중성화 수술도 곧 하고 보양식 좀 해주려고 하다가 있길래 구매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냄새도 비리지않아요!!
아직 날이 더워 지가 먼저 한수저 먹어봤는데 그냥 간 안된 부드러운 닭죽같아요! 왜이제야 사줬나 싶어요 ㅠㅠ 너무 잘먹고 닭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한끼식사로 뚝딱이에요! 우리애기도 잘먹네요~
말이필요없어요 입맛이 무지까다로운 아이인데 얼굴 박고 미친듯이 먹어욬ㅋㅋㅋㅋㅋ 두번사세요 아니 세번사세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우아한쇼퍼 
2020.09.29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냠냠 맛있게 잘먹네요.
간식인가요?
생식 떨어져서 구입했는데
노령견이라 입맛이 원래 잘 없어서 염려했는데
많이 죠아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김*성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요즘은 간식을 먹여도 이것저것 따져봐서 먹이는데
더디앤씨 브랜드에서 나오는 보양간식 시리즈를
쿠팡에서 알게된후론 이브랜드 제품만 먹이고 있어요

보양간식 원조라고 하기도 하고 타상품도 구매했는데
내용물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제품은 댕댕이가 먹고나면 확실히 댕댕이가
활동적이고 기운있어 보여서 스테미너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나쁘지않아 만족하며 자주 구매
하고있습니다

인증샷 남깁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이*성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10개 더 살껄 후회가 되는 주문……
처가집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매함
최근들어, 처제가 결혼을 앞두고 김서방이 들어오면서 내 입지가 흔들리기 시작했음
나름, 처가집에선 서열 2위인 5년차 푸들이 있는데……
예전에 이 회사 제품 중, 150g 삼계탕을 먹인 기억이 있어, 어차피 이번에 상품도 10개 들이로 구성됬다기에
그냥 다이렉트로 사서 보냈음
ㅎㅎㅎㅎㅎㅎㅎ


아침에 장모님 문자옴
“이서방, 뭐 이런걸 다”

후기로는, 매우 잘 먹는다고 함
3명에게 도움 됨
최*비 
2020.10.13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북어국, 10개
깔끔해요 양도 적당하구 ㅎㅎ
강아지가 많이조아하네요 그릇 치울라는데 으르렁댔어요ㅠ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 
2020.09.04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제일 잘먹는 간식♥
닭백숙죽 진짜 잘 먹네요!

닭백숙죽 같은 경우엔
작은 아이도 먹기 편하게
닭고기들이 잘게 잘라져 있어서
급여하기 제일 편했어요~

비쥬얼은 정말 사람 먹는 닭죽 같아요 ㅋㅋ
냄새도 굿~
저희 아이들한테 먹으라고 하자마자
진짜 순삭하더라구요 ㅋㅋ
기호성 최고입니다 ㅋㅋ

요즘 같은 날씨에
보양식으로 주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 
2020.08.19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맨날 강아지한테 치이는 고양이한테
몸보신겸 먹였습니다
이전 버전도 먹여봤는데 그건 양은 많아도
먹이고 나서 살이 뒤룩뒤룩 찌는거같아서
급여 중지했었거든요 ㅠㅠ
새로 나왔다고 그래서 봤는데 현미로 만들어졌더라구요
특히 소화 못하는 애들한테 좋아보여요
참고로 저희집 고양이는 뭐든 아주 잘 먹는데 소화가 안되서
나중에 토하거나 방구를 계속 끼는데
이건 일단 그런적은 없어요
추천합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이*영 
2020.10.11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너무 잘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단점이라면 이거없인 밥을 안먹으려고 해요 ㅠㅠㅠㅠ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 
2020.08.19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북어국, 10개
더운날 강아지들에게 몸보신 시켜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너무 잘먹어요.
타사꺼 먹여봤는데 솔직히 안의 내용물이 별로라
이번에도 별 기대안하고 먹이는데 내용물이 튼실하네요 ㅋㅋ
집에서 하려면 시간도 시간이고 가시 제거하는게 너무 힘든데
북어가 가시도 발라져있고 국물도 뽀얗고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사료에 섞어줬는데 애들이 커서 두개씩 뜯어 먹였습니당
1명에게 도움 됨
유*준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아픈 아이를 위해
시름시름거리고 힘이 없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후기보니 힘이난다고 하시길래 믿고 구매해 보아요.
방금 급여를 했는데,
아픈아이가 잘 먹네요. 사료가 너무딱딱한지 잘 먹지 않길래 불려서 주는데
오리백숙은 한개 다 먹었네요
이거 먹고 힘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2명에게 도움 됨
김*은 
2020.08.19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닭가슴살 살고기만 들어가있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저희집 애가 운동을 빡세게해서 근육도 좀 늘리고싶고
생닭을 먹이자니 좀 불안했는데
이거 하나에 먹이던 사료 반으로 줄이고 먹이는데
확실히 다 익어서 나온거라 안심이 되네요
근육은 더 먹여보고 추가 후기 남길께요
1명에게 도움 됨
백사랑마미 
2020.09.12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중성화 예약하고 수술 끝나면 원기회복으로 먹이려고
이전에 구매했었는데~ 너무 잘먹어서 친정엄마네 개동생도
주문해줬어요~! 너무너무 잘먹어요! 기호성 최고입니다 ㅋㅋ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주*애 
2020.09.18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강아지도 잘먹고 양도 괜찮은데 이거먹구 저희 강아지는 배가 자꾸 꾸룩꾸룩 거리고 변도 무르게 나와서 하나밖에 못먹였어요 ㅜ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은 
2020.09.06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고양이가 아파서 밥에다가 죽을 섞어줬는데
너무 잘 먹어요~
다른건 잘게 잘라줘야하는데 죽은 고양이가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고양이들에게 추천할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배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또 살께요 추천해요
닭알러지 있는 울아지 주는데 너무 잘먹어요
첩첩첩 소리내면서 순삭시키네요ㅋㅋ
울아지가 잘먹으니 제 배가 다 부른거 같아요
또 살께요
많이 파세요
1명에게 도움 됨
윤*하 
2020.08.11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삼계탕 먹을때 당당히 같이 줍니다.ㅋㅋ
삼계탕 머고 오는날은 우리 애들에게 항상 미안했는데 이젠 오리백숙 하나 뜯어서 주닌까 너무 편하고 눈치 안보고 좋아요~ 다른 캔이나 죽제품은 고기도 안보이고 싹다 갈려서 이상하다 했는데 예는 급이 다르네요 오리가 덩어리로 맘에듭니다.
우리애는 소형견이라 한봉에 두번은 나누어 줍니다. 참고하세요♡♡
3명에게 도움 됨
박*온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소문듣고 구매했는데
애들이 너무 잘먹네요
일단 100g이라 1회 급여하기 너무 적당한거 같아요
그렇다고 안에 건더기가 작은것도 아니더라구요
내용물도 큼지막한게 많아서 좋았어요
자주 구매하려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온 
2020.09.0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매번 저희들만 보양식챙겨먹는거 같아서 애들한테 미안했는데
반려동물을 위한 보양식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기호성도 좋아서 앞으로 자주 사주려고여
좋은 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온 
2020.09.02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강쥐랑 냐옹이 둘다 키우는데 둘다 잘먹어서 너무 좋구여
하루종일 안보이다가도 이거하나 뜯으면 귀신같이 달려오네요
애들이 잘먹으니까 자주 급여해야겠어요
진짜 추천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유*준 
2020.09.02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다 먹기전 또 구매.
간편하게 급여 다 하고
또 주문합니다.

요즘 유투브에서도 이거 먹이는 강아지 많이 보이더라고요.
좋아요

편리하고, 간편하고, 건강하고, 강아지도 잘먹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윤*하 
2020.08.09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북어국, 10개
맛집 더디앤씨 왕팬입니다.
집에서 해먹일땐 손이 많이가서 힘든데
북어랑 야채랑 국물이 적당히 같이 들어 있어 바로 주어도 좋고 사료랑 비벼주어도 좋고 최고입니다.
북어손질에 소금간 빼고 삶고 ㅠㅠ~이젠 바로 바로 맛도 좋은지 내가 해줄때보다 더잘먹네요❤❤❤
3명에게 도움 됨
김*배 
2020.09.02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강추해요 기호성 굿!!
이거 너무 좋아요
너무 잘먹고 덩어리도 많아서 말 그대로 건강해 보여요
추천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정*영 
2020.09.12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고양이가 잘먹어요 중성화하고나서 보양식으로 하루 한끼는 이거 먹이려는중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재 
2020.09.04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댕댕이들이 너무 잘 먹음.
더운 여름 강아지 보양식 주려고 간편죽을 구매했습니다. 댕댕이들 너무 잘 먹어요. 배송도 빠랐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재 
2020.09.04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댕댕이들 잘 먹어요.
더운 여름 강아지 보양식 주려고 오리백숙을 구매했습니다. 댕댕이들 너무 잘 먹어요. 배송도 빠랐어요.
1명에게 도움 됨
윤*하 
2020.08.21
더디앤씨 강아지 고양이 건강한 간편죽 100g, 닭백숙죽, 10개
유사품 대비 만점줍니다.
고기덩어리와 질이 좋네요?
맛있게 먹고 신나합니다.
이전에 굽네듀먼 이라는인가 제품과 비교하면 듀먼은 만들다 만것이고 디앤씨 닭백숙은 최고입니다.
별 만점 줍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훈 
2020.09.05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잘먹어주니 좋네요 ~ 감사합니다~
다먹고는 더달라는~~ 잘먹어서 좋아요
추가구매해야겠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호 
2020.08.23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오리백숙, 10개
또구매할께요 !!
저희집고양이 먹이려고 구매했는데
처음엔 잘먹을까 했는데 잘먹어서 너무좋아요
다먹이면 또 구매할려구요!
배송도빨라서 더좋았습니다ㅎㅎ
2명에게 도움 됨
윤*하 
2020.08.09
더디앤씨 건강한 간편 강아지간식 100g, 닭백숙, 10개
중복때 사고 말복때 재구매
말복때 건강식으로 주려고 다시 구매해요.
진난번 중복때 샀는데 너무 잘먹었어요.
다른 제품은 고기 덩어리가 안보이고 몽땅 갈아서 그냥 저냥한데 닭백숙은 고기 덩어리가 큼직한게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3명에게 도움 됨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804988365?itemId=3071258146&vendorItemId=71059175813&sourceType=CATEGORY&categoryId=121716&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