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후기 및 리뷰

김*미 
2020.10.18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삶의 질 수직상승템!
10평정도의 방 주방 화장실이 분리된 곳에서 살고있는 자취생입니다!
주방이 약 1.5평정도고, 빨래를 몰아서 하는 편인데
환기가 잘 되지않아 냄새도 나고ㅜ 풍성한 수건도 쓰고싶구.. 빨래건조대를 두기에 이동시 불편해서 구입하게되었어요ㅎ
소음, 건조상태, 배치위치 이마트건조기(가격부분 조금더 저렴) 등등 많은 고민끝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ㅎ
우선 사용전 쿠팡맨이 너무너무 배송을 잘해주셨고!
건조기 오픈후 살펴보니 안에 필터가 1개 더있어서 굉장히 기분 좋았어요ㅎ
도착하자마자 시간맞춰 돌린 빨래를 넣어봤습니다.
(반팔3, 수건4, 양말및 속옷들/ 최근 후리스100사이지, 기모후드2, 수건3장도 거뜬!)
소음은 딱 세탁기돌린정도고, 습기는 창문만 잘열어두면 잘느껴지지않을정도? 거슬리지않았어요.
크기는 작은캐리어정도였습니다.
제가 자취하며 산 것들 중에 제일 잘산것같아요!
겨울에 후드티 엄청 많이 입는데 이제 2일정도 기다리지도 않고, 건조대로 불편하지않게 되어 행복합니다ㅎㅎ
섬유유연제 대신 드라이시트는 생각보다 장수가 적어 향고를때 설레구요ㅠㅠ 다들 행복한 소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ᴗ•́*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제싯카 
2019.08.0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 한번 밖에 사용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
리뷰가 별로 없어서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태로 구매했는데 지가 몇번 사용하고 제 블로그에 상사하게 글 올릴게요~
ㅎㅎㅎㅎ
https://m.blog.naver.com/jessica1006e/221607944648
8명에게 도움 됨
삐약대디 
2020.05.18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아주아주아주 좋아요~~별다섯개 도장 쾅쾅!!
아가가 태어나고 아가 빨래도 많이 나오기도 하고
아가가 금방 크니까 옷도 많이 사기 좀 그렇고
매번 세탁하고 마르는 시간 기다렸다 사용하기에
혹시나 다 마르지 않을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아가가 병원에서 퇴원한 다음날 남편이
시원하게 질렀답니다~~ㅎㅎ
(완전 딸바보 아빠에요^.^)
건조기 저도 듣기는 했는데 구입할 생각은
아예 안 하고 살다가
이번에 얼떨결에 남편과 아가 덕분에 사용하게 됐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아가옷이랑 가제수건 속싸개만 돌리기에
공간이 너무 남길래 수건도 한 열세개정도? 같이
넣어서 돌려봤는데 (움 세시간 정도 돌렸던 거 같아요)
완전 뽀송뽀송하게 마르더라구요!!!
볕 좋을 때 이틀정도 말린 느낌이 들었답니다!!
저는 이렇게 바짝 말린 옷감의 느낌을 넘 좋아해서
옷가지들과 수건 정리하면서
남편한테 완전 좋다고 최고라고 신나했어요~~
별거 아닌 것 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삶의 질이 올라간 느낌~??
이것저것 돌려봤는데
넘 얇거나 망가지기 쉬운 재질만 아니면
혹시 형태가 변하지 않을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ㅎㅎ
저희 부부는 아주아주 대만족하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14명에게 도움 됨
김*정 
2019.09.21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미니건조기지만 가격이상은 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할거라 미니건조기로 알아보다가
가격이 15만원으로 뚝 떨어져 바로 질렀습니다.
건조는 상품평데로 2시간은 돌려야
좀 건조됐구나~싶어요~~
얇은 수건같은건 2시간정도면 마르지만
조금 두꺼운 매트같은건 3~4시간은 건조시켜야 만족할듯합니다.
통은 생각보다 내부가 널찍하지만
돌아가면서 건조시키고 열풍이 센게 아니기때문에
적당히 여유두시고 넣으셔야합니다.
수건 1장도 돌려보고 10장도 돌려봤는데
결과는 비슷합니다~^^
버튼이 다이얼식인데 몇번 돌리다보면 금새 고장날듯하지만
조심해서 돌려볼께요!!
열풍도 미니답게 완전 센열풍은 아니고
약간 따뜻하다싶은 바람이에요~
그래서 건조가 오래걸리는듯 ㅋ
급하게 가지고 넘어가야해서
1대1문의했는데 응대는 의무적 ㅡㅡ
하지만 너무 친절한 쿠팡맨아저씨
오늘은 무거운것만 시켜서 그냥 문앞에 두시라는데도
끝까지 무겁다며 넣어주신다는!!너무 감사합니다!!
어쨋든 이 가격에 두번다시 미니건조기라도 살수없기에
후딱 지르고 건조쯤이야 좀 늦어도 구매에 의미를 두고
늦어도 되지만 고장만 안나길 바라며 사용했습니다!!
소음은 바로옆에 있지않는이상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들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흔들림도 다이위에 두고 쳐다보면
아주 미세하게 흔들리는게 보이는 정도~^^

*2일풀사용후기*
2일동안 온갖빨래를 풀로 돌렸습니다.
첫날은 건조기능이 좀 약한듯해서 걱정이었는데
왠만한 수건은10장기준 1시간
퀼팅매트6장기준 2시간정도면 건조되네요!!
아주 얇은 면퀼팅이불도 1시간~1시간반정도면 마르구요!!
햇볕쨍쨍할때 널어두는게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건조기 있으니까
날씨 구애안받고 바로 건조시키니
세삼 편리하네요!!

*일주일사용기*
상품평에 문열면있는 바람구멍망이 녹았다는 상품평보고
하루 5시간정도 연속으로 돌리고 봤는데
전 다행히 괜찮아요~^^
첫날 돌렸을때 필터에 먼지가 많지않아
그냥 한번 털지싶었는데
3일째쓰고 필터가득한 먼지보고 깜짝놀랬어요!!
필터 따로 팔지싶어서 검색했는데 안나와서
필터같은 소모품은 위니아대우고객센터로 문의해야지싶네요!
대우랑 위니아랑 합병됐다네요~
요놈도 워밍업이 필요했던지
몇일 돌리고 나니 건조도 짱짱하게 잘되는거같고
정말 맘에 드네요!!
그사이 가격이 10만원 올랐다 지금은 8만원차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득템!!!
확실히 열풍으로 건조하고나니
빨래잔냄새도 훨 덜하고~만족스러워요!!
41명에게 도움 됨
임*호 
2019.12.0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자취 필수품
장점
건조기
실내공간 여유
혼자살면 2-3일 마다 돌림.

단점
몇시간 돌려야하는지 알수없음
습기가 발생하기에 창문 열어야함.
필터청소도 2-3회에 한번은 꼭해야함.

뭐가 녹는다던지 그런건 없었고
구냥 편의성이 살짝 떨어질뿐임.
수 개월에서 연단위는 사용해봐야 더 알것 같음.
지금까지 열번정도 돌린거 같은데 이상없음.

그리고 팁
쑤셔넣지 않고 대충 휙휙 던져 넣었을때 기준으로
절반정도 차면 한시간 반이내에 마름.
2/3이상 차면 두시간에서 삼십분 더 필요할때있음.
절반이 가장 좋음.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는 반바지가 가장 골치아픔.
먼지를 이놈들이 다 흡착함.
테이프로 건조후에 먼지를 떼주는 별도의 작업이 필요.
그리고 수건의 내구도가 심각하게 저하되므로
비싼수건은 넣지 마셈. 실밥 금방나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건조대보다 편함. 어짜피 창문 열어둬야하는건 같음.
근데 건조시간이 열배가까이 차이나고,
널고 걷고 하는 부가적인 행위가 사라짐.
혼자산다면 전기건조기는 필수임.
크기는 원룸 드럼세탁기보다 작은편임.
컴퓨터 본체 두대보다 큰편.
11명에게 도움 됨
조*기 
2020.10.02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작고 간편해요 수건만 돌리려고 샀는데 나쁘지 않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홍*란 
2020.01.1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원룸이라 빨래후 제습기놓고 선풍기 돌리고….
두시간 이상 돌려도 고르게 마르지는 않았어요
그거라도 안하면 맨투맨 시보리에서 꼬릿한 냄새ㅜㅜ
건조기 받고 면재질 츄리닝바지1, 맨투맨티셔츠1, 수건2, 양말 두켤래, 팬티3 넣으니 아주 약간 공간만 남았으나 걍 돌림
두시간 돌리고…..60분 좀 안남았을때 궁금해서 끈담에 열어보니 맨투맨 목시보리만 약간 안마르고 다른건 보송보송 마름
원룸이라 좁아터져서 사용할때만 화장실 쪽으로 놓고 돌렸는데 온수 샤워할때 만큼도 습기안참
그래도 뭔가 세탁소 냄새나서 창문은 열어놓음
아….그리고 빨래먼지….
사실 이것땜에 건조기삼
방안에 까만먼지 장난아니어서 ㅋㅋ
사진이 한번돌리고 필터 꺼내본것
그동안 이먼지 다 먹고 살은거임 ㅜㅜ
음…..비싼건조기는 사용안해봐서 모르겠고 가격대비 좋네요
2명에게 도움 됨
유*희 
2019.08.1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생각보다 크고 가벼운 외관이었어요~ 건조기 둘 공간이 없어서 속옷과 수건 건조할 목적으로 미니 건조기를 선택했어요. 세탁기 위에 그냥 올려두고 쓰고 있는데 흔들림 거의 없어요! 한달가량 사용해봤는데 가성비, 편의성면에서 만족해하고 있어요~ 다이얼식이라 조작도 간단하고 좋네요! 세탁실에 두니 소음도 별로 못느끼겠어요~ 뽀송한 수건쓰니 너무 좋아용^^
9명에게 도움 됨
심*하 
2020.07.3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가격대비 매우만족하네요 수건 10장은 한시간 반만에 거뜬히 마르네요
1명에게 도움 됨
정*숙 
2019.08.21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만족해요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합니다
세번정도 썼는데 저희는 4식구인데
아이들 옷이나 수건과 속옷정도만 건조시키려고 샀어요
요거 물건이네요
설치도 아니네요 그냥 뒤에 배수구? 끼어고 콘센트 꼽으면 끝!!!
사용해보니 우리가 안보이는 먼지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어요
1시간 반이나 2시간이면 다 마르고
수건10장 거뜬하며 부드럽고

구매한 큰이유는 소비전력이 작아서 그리고 가격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살까말까 고민고민하다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5명에게 도움 됨
김*희 
2019.02.08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바로설치하고 내일써볼예정이예예요
생각보다커요 아기옷전용으로산거라 왠만한아기옷들은다들어갈꺼같아요

+ 후기
애기손수건 세탁기에 돌리고 그냥말렷을때 털면 나오는먼지들이 신경쓰였었어요 그래서 건조기를 첨으로 사용해봤는데 필터가 하얗길래 엥?먼지가안걸러지나 하고 손으로 쓸었더니 저렇게 뭉텅이로 나와서 깜놀ㅋㅋㅋ안털리는 먼지도 필터를 보면 알수 있더라고요 맘에들어요 진짜최고 ㅋㅋ
18명에게 도움 됨
이*미 
2020.06.3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진짜좋아요
똑같은걸로 초대형 저렴하게 출시되면 좋겠어요
대우는 거품이 없고 가전을 가장 잘 이해하고 최적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기업이네요
1명에게 도움 됨
김*화 
2019.01.07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겨울철이라 수건과 양말 건조시간이 오래걸리고 뽀송하지 않아. 실내 빨래건조대. 찾던중~~미니 건조기 발견 ^^몇일 고민하고 검색하다가 결정하고 구매했습니다.배송후. 눅눅한 수건 10장. 열풍으로 30분 건조 ~~넘 좋아요. 뽀송뽀송 하니. 마음까지 개운해요^^ 전기세는 아직~~
가격이 넘~~내렸다 올랐다 하는것은 좀~~안좋아요 그것도 어제 배송받고 오늘 아침에 두번이나 가격 변동된것을 보았어요
15명에게 도움 됨
권*연 
2019.03.2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고민고민하다 미니건조기 구매했습니다~ 수건 10장정도 열풍으로 2시간은 돌려야하구요 다돌리고나면 진짜 뽀송뽀송 느낌나서 너무좋네요~
건조후 먼지걸러주는곳을 보면 어마어마한 먼지가 모여있답니다ㅠ
매일 쓸게아니라 습한날 가끔씩 사용하기엔 딱좋은듯합니다~
전기세는 아직 잘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너무 만족합니다.
13명에게 도움 됨
신*라 
2020.03.31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작고넘귀엽네요 아이들장난감같아요..사실용량이3키로라 얼마나 들어갈런지 걱정되네요 ㅋㅋ그래도가격이저렴하니깐,,,사용을해봐야성능은알수있을거같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신*정 
2019.08.0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두달??전부터 장바구에 넣어놨는데 계속 가격이 바뀌더라구요
근데 요번이 최저로 떨어진거같고 타이밍이 장마철이구
구래서 샀어요 근데 빨래방처럼 짧은시간은 아니지만
잘마르네용 뽀송뽀송 너무좋아요!
귀엽고
3명에게 도움 됨
양*모 
2019.12.03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가격대비 양호합니다
다만 사이즈가 작아서 수건 몇장 안들어가고….
먼지가 잘 걸러지지는 않아요
가끔 쓰기는 괜찮은듯햇요
가격이 착하니 감안해야죠
없는거보다는 훨씬 좋아요 ㅎ
2명에게 도움 됨
황*민 
2020.04.2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작지만 공간을 적게 차지해서 원룸에서 이용하기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복 
2019.03.13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모양도 예쁘고 건조도 빠르네요
쓰보니까 건조도 잘되고 좋습니다
크기도 아담하고 가벼워서 혼자
옮기기도 좋습니다 빨래를 좀 많이
넣으니 덜 마르더군요 미세먼지
때문에 속히말려입으려구 구입했습니다
2명에게 도움 됨
전온단 
2020.01.07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가끔 쓰고있어요.
31만8천원에 샀었는데 엄청 가격떨어졌네요.

소음이 좀 있고 건조기는 옷이 상한데서,
비오거나 급할때 아니면 안써요.
3명에게 도움 됨
정*숙 
2019.10.07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나도좋고부모님도좋고
제가 쓰고 좋아 친정엄마 사드렸어요
엄마도 좋아하시네요

꼭 필터를 따로 구매할필요없이
일회용 부직포 행주를 오려서 써도 되더라구요 ^^

잘쓸께요
2명에게 도움 됨
김* 
2019.07.23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산지 한달만에 고장나서 as부르는데
보름이나 걸린다네요 장마철에 애기옷좀
편하게 건조하려고 샀는데 짜증나네요
애기옷만 돌렸는데 고장나면 뭘로 만들어진건지
2명에게 도움 됨
오*택 
2018.12.10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건조기는 역시 미니건조기!
부모님 선물 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세요~일반 건조기보다 제품 크기도 아담해서 거실에 놓아도 걸리적거리거나 눈에 크게 안띄어서 좋다고 하시네요~
11명에게 도움 됨
박*영 
2019.01.15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수건5장만 1시간돌려도 안말라서 1시간 더돌림;; 건조 양이 많아지면 무척오래걸릴듯;; 성인용으로는 미흡함
아기옷 건조에 적당한듯
이사가면 일반 건조기로 다시 사야할듯;;
17명에게 도움 됨
신*호 
2018.12.1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아가 있는 집이라 소량 빨래 자주 생겨 구매했어요~!
조작도 간단하고 특히, 먼지필터에 먼지 덩어리 나오는 것 보고
정말 잘 샀구나 했어요! 아가 있는 집에 강추합니다
3명에게 도움 됨
이*임 
2019.12.0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작고 귀여워요
엄청 쎄게 돌아가는 세탁기 소리정도일까봐 걱정했는데
소음은 드라이기 바람 소리정도?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안*담 
2019.09.08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좁은 집에 딱 맞는 건조기! 만족합니다.
좋았습니다. 크기에 비해 용량이 커서 좋았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희 
2019.09.16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건조후 혹시나 먼지 털어봤는데 뿌연 먼지가 그대로 털려요
먼지걸러주는 역할은 제대로 안되는거같아요
좀 더 좋은걸 살걸 ㅡㅡ
2명에게 도움 됨
정*희 
2019.07.14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만족하며쓰다가 6개월쯤되니까
앞쪽 환풍구 플라스틱이 녹으면서 건조가안되죠??
주말이라 내일전화예정입니다
6명에게 도움 됨
라*규 
2019.08.09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대박
사용해보니까 정말 좋네요.속옷양말 건조하려 샀는데 한시간 반만에 완전건조 냄새도 없어지고 대박.강추입니다
1명에게 도움 됨
장*현 
2018.12.15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1-2인가구에 좋습니다.
수건 양말 등 말리기에 편한 제품이에요
기능도 단순하고 어른들 쓰시기에도 어렵지 않을듯 합니다.
6명에게 도움 됨
박*희 
2020.01.15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딸 사줬더니 좋다고 해서
동생 주려고 하나더 주문했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철 
2018.12.08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혼자살아서 공간많이 부족한대..
적당한 크기에 공간많이 차지 않애서 좋아용~
4명에게 도움 됨
안*룡 
2019.07.01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잘 됩니다
상품은 매우 만족 합니다
용량을 너무 작은걸로 선택 했나봐요
1명에게 도움 됨
백*미 
2019.07.05
대우전자 기계식 미니건조기 DWR-03IDWC 3kg
아주 만족합니다.
두식구에게는 딱 맞는 사이즈 같아요^^
2명에게 도움 됨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59387737?itemId=457742173&vendorItemId=4135983413&sourceType=CATEGORY&categoryId=227712&isAddedCar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