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후기 및 리뷰

김*인 
2020.03.05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깔끔한 포장과 양념너무맛있구요 조리도 간편하니 좋네요!
쿠팡으로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요
이번에도 성공입니다!ㅠㅠ
로켓배송으로 정확히 새벽한시에 도착해서
싱싱한 고기를 바로 받아 먹을수있고
조리도 간편하고 정말 좋은것 같아요
요리를 잘 못하는 편이라 양념안된 고기는 좀 심심하고
양념된 고기로 검색하다가 심영순요리연구가님 믿고
구매했습니다. 양념갈비같은 느낌의 양념으로 밥반찬으로
딱이고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좋습니다.
살치살 고기 자체가 신선하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양도 제법많아서 두명이 먹을때 1/2만 조리하여 먹었는데
남은 반은 버섯이나 양파를 같이 곁들이면 야채까지
진짜 더 맛있을꺼같아요!
정말 너무 추천합니다 너무너무 맛있고 좋아요!
식품류는 후기 잘 보고 사셔야해요ㅠㅠ
맛도 그렇고 고기질도 차이가 크더라구요~
다먹고 바로 또 구매하러 올께요! 맛있습니당~!!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7명에게 도움 됨
장*리 
2020.05.1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맛이좋아요~!
지난번에 부채살시켜 먹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살치살도 시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저는 양념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달달한게 제 입맛에는 잘맞네요^^
양념이라 후라이팬에 구울때 좀 타네요ㅋ
다음엔 약한불로 구워먹어야겠어요^^;;
9명에게 도움 됨
이*애 
2020.04.2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살치살 부드럽고 맛있어 재구매하고싶은데 품절언제끝나요?
임산부라서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서 항상 좋은음식 고퀄음식 찾고있는 1人입니다 .
(요 알 못인 사람 저만 있는거 아니겠져? ……….(민망;;) )
요리 귀찮고 힘들어서 자주 시켜먹거나 진짜 잘 안해먹는데 그냥 대충 구웠는데도 맛있네요!
대충 막구웠는데 양념이 감칠맛 나요~ 저희남편도 잘먹네요^^
매울꺼라고 걱정했는데 안맵고 맛있어요~!
저 원래 양도 적고 입이 짧은데 다먹었어요ㅠㅠ
자꾸 살찌고있어요….
나중에 다시 다 빠지겠죠…?
우리 아빠네 집에도 보내주려고 1팩더 시킬려고 했는데 품절이에요 ㅠㅠ
품절 언제풀리나요?
담에 또 사러올께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14명에게 도움 됨
윤*영 
2020.03.06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안먹으면 후회할듯
새벽에 와서 신선하고 좋아요.
육즙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거의 파는 스테이크 맛이 나네요. 아이들이 고기를 좋아해 양파, 당근, 브로콜리를 많이 넣어 올리브와같이 구워 살치살이랑 섞어먹었어요. 고기도, 야채도 맛있다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합니다.
27명에게 도움 됨
김성림 
2020.04.0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심영순여사님 건강하세요
진짜 짱맛있어요. 엄청 신선하고 개쩌는 퀄리티는 아니지만 중급정도의 살치살을 맛있는 양념에 재워놓은 그런 맛이에요.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 짭짤하니 좋긴 한데 간이 약간 쎄네요. 술안주로 먹는데 술 취해서 뻗어서 자다가 물 2리터짜리 한통을 반샷때렸어요.
미트뱅크라는 회사가 제가 고딩떄였나 알바했던 곳인데 이곳에서 나온 제품이라니 정말 감회가 새롭군요.
이제와서 고백하는거지만 알바할때 사실 스팀기에서 막 쪄서 나온 소세지 몇개 몰래 먹었어요 죄송합니다 사장님.
근데 진짜 이제 직장생활 하면서 이나라 저나라 여기저기 맛있는곳 찾아다니면서 이런저런 소세지 먹어봤는데 거기서 먹은 소세지를 따ㄹㅏ올 소세지가 없어요. 방금 ㅉ쪄서 나와서 맛있는건지 그당시 제가 워낙 그지같은 신세여서 그랬던건지 아니면 내가 가는 곳마다 개떡같은 소세지만 팔았던건지는 모르겠지만요… 거기서 일하시던 형님들 저번에 보니 사무직으로 발령나서 회식하는거같던데 제 마음이 다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번창하세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보통이에요
30명에게 도움 됨
김*연 
2020.04.25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너무맛있어요! 역시 심영순 할머니!
아..실망안시키네요..
일단 고기는 붉은빛색에 기름도 적당했구요, 크기도 넙적했어요!
후라이팬에 고기를 굽는데..
냄새랑 소리가..아휴 ㅠㅠ
냄새는 갈비냄새가 났는데 고기구운뒤에 먹어보니 갈비양념보다 고급진? 감미료 맛보다는 야채?과일? 단맛이 났고 적당히 짭짤했구요ㅋㅋㅋ
저는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간단하게 저녁준비로 아주 굿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김*연 
2020.03.1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두번 시켜드세요 세번도 가능
이거 안드셔본 사람들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기 남겨요!!

일단 살치살이 엄청 부드러워요
거기에 양념은 골고루 묻어있어서
고기 잡내나 비린내 전혀 하나도 안나고요
소스도 감칠맛이 예술이에요.


조금 구워먹다가
좀 더 특별하게 먹을 방법이 없나 고민하여
치즈올려서 에어프라이기에 넣어먹어봤는데요

맛 미쳤어요. 두번드세요
오죽하면 어디서 만들었는지 찾아보기까지 했네요
제조원 미트뱅크라고 하네요
꼭 기억하고 있을거에요

제품의 단점이라면
이 맛을 나만 알고 다른 사람들은 아직 모른다는거에요.
지금 이 후기를 보고 있다면
주문해요 당장..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2명에게 도움 됨
박*민 
2020.04.28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이가안좋으신 우리 할머니도 잘드셨어요~!! ㅎㅎ
세번에 나눠먹을 수 있는 양
밥 반찬 두번, 식구들 몰래 술 안주로 한 번
짜지 않아 딱 좋고
금세 익혀 먹을 수 있어서 밥 푸는 사이 살짝 금세 익혀서 밥반찬으로는 딱입니다.
남은 건 야심한 밤에 한잔 할 때 3분이면 익으니 콜
양념도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 개를 사서 양파만 좀 썰어 넣고 쌈 채소 준비하면 십여 분 만에 너댓명 잔치상도 콜
마음에 듭니다
단,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쌈채소나 밥, 술 한잔을 곁들이면 굳!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서*애 
2020.05.16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소고기 맛집, 추천합니다.
양념칼집목살과 살치살을 함께 구매 했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을 안먹는다고 하니 ~~ 남편이 혼자 신나게
구이구이해서 맥주랑 먹는데 너무 맛있게 먹는거예요 !
그래서 하나만 먹을게 하나고 딱 하나만 집어 먹었는데
살살 녹는게 최고의 맛이였어요!
잠시의 다이어트 였기 때문에 ㅠㅠㅠㅠ
요번에 또 시켜서 먹을거예요 !!
맛있는 심영순 살치살 ! 추천합니당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8명에게 도움 됨
Anne앤 
2020.05.0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맛은 굿
상품평이 좋아구매했습니다.
아이들 방학이 4개월을 넘어 5개월차에 접어들며 하루세끼 밥 차려내는데 한계가 왔네요. 반찬스트레스 으으……ㅠㅠ
시판 양념갈비들은 특유의 향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향도 없고 고기잡내도 안나네요.
은은한 단맛이 나는게 맛있습니다.
붉은양념이라 매운맛이 나는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 매워요.
살짝 짜서 버섯이랑 청경채 넣어서 같이 볶아먹었어요.
한팩 구우면 2명이 먹을 정도 양입니다.
아쉬운점은 400g 중에 100g 가까이 비계가 있는데 고기중간에 있는거라면 떼어내기 힘들었다고 이해라도하겠지만 아예 비계덩어리만 있는부분이 너무 많네요. 별하나 감점
이 부분만 개선된다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1명에게 도움 됨
손*경 
2020.04.05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완전 강추!! 재구매 의사 완젼있습니다!!
지이이인짜 맛이 깊고 맛있어요~~~!!
아이들 볶음밥 해줬는데
아무것도 안넣고 파기름에 밥 넣고 고기 넣고 볶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랬어요!!
깊은 소스맛도 많이 나고
고기도 좋은걸 쓰는지 윤기나고 식감도 야들야들합니다
입안에서 녹아버릴정도에요~~
애들도 엄청 맛있다고 또해달라는데
재구매의사 완전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고기 많이 팔아주세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10명에게 도움 됨
염*희 
2020.05.19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항상 믿고 먹는 양념육 제품!!!
어제 오전쯤? 배송시켰는데 저녁에 배송이 왔어요!
배송 진짜 너무 빠르네요 ㅋㅋㅋㅋㅋㅋ
항상 즐겨먹고 있는 제품~
오늘은 살치살로 사봤는데!!가족들도 너무 좋아하고
맛도 좋고 아주 좋습니다!! 추천!!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5명에게 도움 됨
박*선 
2020.02.1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기생충에 나오는 살치살 짜파구리 해먹었어요
자취생 인생템♡ 존맛탱이에요♡

다이어트 중이므로 아침에 먹기위해 소고기 주문했는데, 지난번에 이어 살치살도 맛있떠영
다이어터는 예민해요!
먹을수 있는게 한정되어있고, 먹을수 있는 시간도 짧단 말이에영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치살이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맛있고 부드러워서 살짝 감동받았더여!
이가 안좋으신 울 할머니도 맛나게 드셨네영 ><
특수부위라서 그런가 고기 상태가 고퉐인듯해용

가성비 괜찮은듯!
쪼아~!

동생이 기생충 소고기 짜파구리 해 먹는다고 해서, 한입뺏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짜파구리에 올려서도 드셔보세요!

1팩더 주문합니당 (400g이라 양이 많진 않았는데도, 4명이서 냠냠 아침식사로 추천드려영)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8명에게 도움 됨
손*경 
2020.05.2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또 샀어요~~~
저번엔 볶음밥으로 먹었구 이번에는 그냥 구워서 먹었어요
살치살이라서 살이 엄청 부드럽구
간은 딱 적당했어요~
다음에 생각나면 또 구매할께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1명에게 도움 됨
문*자 
2020.05.10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솔직히 미국산 쇠고기는 안 먹어봤는데 심영순님 양념이라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합니다
기름제거를 한 다음에 양념을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6명에게 도움 됨
권*레 
2020.04.01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고기가 싱싱하고 간도 쎄지않아서
모유수유 중에도 먹을수 있어 좋아요~~^^
살치살이 부드러우면서도 간도 잘베서
밥한숱갈에 고기한점 올려먹으니 맛잇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안*영 
2020.05.1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잡솨봐
추천받아 사봤는데 너무 맛있네요ㅡ 강추요
근데 약간 매워서 애기들은 못먹을 수 있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4명에게 도움 됨
김미란 
2020.05.20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후기가 넘 좋아서 저도 사봤는데
후기가 좋을 만해요
넘 맛나서 재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양념도 맛나도
고기도 부드러워요^^
3명에게 도움 됨
이*미 
2020.04.19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한끼 너무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양파가 없어서 느타리버섯, 파 조금 추가해서 볶아먹었더니 적당히 수분도 생기고,,, 무튼 종종 사먹을 것 같습니다.
양념이 되어 있지만 전혀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고요, 매운 것 좋아하시면 적당히 양념 가감해서 드시면 될 듯 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박*은 
2020.04.2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너무 맛있어요!
후기 적으려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 양념도 맛있고 손질도 잘 되어 있어서 살치살의 매력을 100프로 느낄 수 있었어요! 품절 풀리면 재구매 해야겠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송*수 
2020.02.20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와인하고도 맛있는 심영순 살치살!
요알못은 우리 부부는 집에서 조리만 하면 되는 간편한 음식을 찾아서 먹는 편이예요!!
특히, 굽기만 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기를 선호하죠!!
고기꾼들 !! ㅎㅎ 검색을 하던 중에 심영순 할머니의 살치살이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구요
심영순 할머니의 이름 자체가 일단 맛이 보장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바로 주문주문 !!
다음 날 아침 로켓 배송으로 온 나의 살치살 ! 완전 사랑!!
퇴근 후 저녁에 남편이랑 둘이서 오늘은 고기 파티다 !!!
소고기니까 와인과 먹자 하면서 한상 차림을 시작했죠 !! ㅎㅎ
따뜻하게 맛있게 먹기 위해서 구우면서 한 점 한 점 먹는게 이거 너무 살살 녹잖아요 ~~
와인하고도 너무 잘 어울리고 ! ㅎㅎ 자주 시켜먹을게용 ㅎㅎ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3명에게 도움 됨
강*람 
2020.02.1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조리도간편하고 양념이 되있어서 좋아요 ㅋㅋ
양념도 잘되어있도 맛있게 잘구워먹었어요~~
양파랑 팽이버섯 넣고 같이구웠는데~~
수분이나와 타지않고 잘구워졌어요~~
가끔 애용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당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8명에게 도움 됨
염*희 
2020.04.09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믿고먹는 미트뱅크 양념육 제품이네요!
소고기 중에 살치살
제일 좋아하는데
양념이 약간 되어있는 편이긴한데도
연하고 너무 맛있어요!
부채살이랑 같이 샀는데 저는 살치살이
더 맛나네욤 부채살도 맛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 의사 있숩니다
항상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화이팅!!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9명에게 도움 됨
솔이엄먕 
2020.04.08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엥 처음에 뜯어봤을때 양념이 왜 빨개?

잘못산거 아니야? 한입만 먹어보고 맛없으면 굽지 말아야지 했는데…!

한조각 먹자마자 여기는 천국인가 어딘가 싶더라구요..

짜지는 않고 전체적으로 달달한 la갈비맛 같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10명에게 도움 됨
노*음 
2020.05.03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금방 익어서 조리도 간편하고 엄청 맛있어요!!! 할인 하길래 사본건데 만족합니다 소고기 먹고 싶을 따 또 사려구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4명에게 도움 됨
이*민 
2020.05.29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맛은 있는데 기름이 많아요
맛은있습니다 두번째구매고요
이번 고기는 기름이 너무 많습니다.
저녁 반찬이 따로 없어 먹긴했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싱싱함 보통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용 
2020.03.04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가성비 만족스러운 퀄리티 고기
살치살이 상당히 부드러웠다!
생각지도 못한 맛에 신기해하며 먹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고기 같아요.
집에있는 깻잎 짱아찌랑 같이먹었는데 단 짠 단 짠 넘 부드러워서 금방 다먹었어요.
세일하길래 바로 1팩 장바구니에 넣어놨음^^ 쿠팡하면서 미트뱅크 고기 알게되서 자주 먹고있어요
세일 자주해주세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11명에게 도움 됨
이*린 
2020.03.26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아이와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주문하려구요. 5살 아이가 엄청 잘먹네요.ㅋㅋ 잡내없고 대가가 만든 양념이라 감칠맛이 도네요. 살치살이라 질기지않고 엄청 부드러워서 아이가 먹기 딱 좋은것같아요.
12명에게 도움 됨
강*모 
2020.04.08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달달하니 연하고 맛있네요~
살살 녹아요~ 양이 많진 않아서.. 후딱 금방 다 먹었네요~
또 먹구 싶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8명에게 도움 됨
한*진 
2020.04.03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상품평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걱정반 믿음반이었는데
초등 아이들이 잘먹었다고 해요 간단히 쓱쓱 구워주었더니 맛있게 한팩 클리어했다합니다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7명에게 도움 됨
신*래 
2020.04.06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아 진짜맛있어요ㅋㅋ 청양고추랑 같이먹으니 더좋네요ㅋㅋ두팩시킬걸 후회돼요ㅜㅜ 재구매 1000프로예용ㅋ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8명에게 도움 됨
꽃보다현아 
2020.05.25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살살녹아 살치살이드래요
악 역시 맛잇다 ㅠ살치살치 살살 녹아 ㅠ
부드럽부드럽 ㅠ 넷플릭스 보면서 저녁해결ㅋ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권*향 
2020.02.18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한끼 밥 반찬으로 최고!!
입맛 까다로운 우리남편~^^

요즘 하도 고기 먹어서
질려했는데…
처음에는 또 고기냐며 싫어했는데
맛보더니 엄지척하네요^^

양념도 세지않고
무엇보다 부드러워서
밥 반찬, 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야채구이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고,
아이와 신랑이 또 달라고 할 정도니 이번 저녁준비 대성공입니다^^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22명에게 도움 됨
박*나 
2020.04.06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이 아이는 항상 장바구니에 담아둬요~

원래 양념된 고기는 안사는 편인데,
요즘은 하루 3끼를 꼬박 집에서 챙겨주다보니 제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한번 사봤는데..

오잉? 넘나 맛있는데요?
아이도 소떡소떡에 (저희 아이는 소고기+떡 이에요ㅋㅋㅋㅋ) 소고기 맛이 난다며
넘 좋아하구, 저도 편해서(;;) 요즘은 자주 해줘요..
(양심상… 양파, 대파, 버섯, 브로컬리 등 야채도 번갈아가며 함께 볶아준다지요)

별 4개인 이유는.. 기름이 좀 많아요ㅎㅎ
하지만 그것도 용서될만큼 맛있어요^^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랑 
2020.03.07
심영순 살치살 구이용, 400g, 1개
살치살을 말로만 들어봤지 직접 먹어본 건 처음이였는데ㅋㅋ 넘나 부드럽고도 쫄깃쫄깃한 것이었군요!! 와인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맛입니다 ㅎㅎㅎ 넘 오래 굽지말고 살짝살짝 익혀 먹으면 육질이 훨 부드러운 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싱싱함 예상보다 싱싱해요
8명에게 도움 됨
최대
19가지 품질 검사
– 원산지/표시사항/인증 확인
– 이물질/위생상태 확인
– 변색/냉해/품온 준수
– 중량/규격/포장/파손 확인
핵심 포인트

활용법

– 바로 조리할 수 있는 냉장육
– 따로 간을 할 필요 없어 간편한 제품
– 프라이팬, 석쇠 등에 올려 가열 후 섭취

상품 특징

– 신선한 살치살에 양념 소스를 더한 양념육
– 심영순 요리 연구가의 달큼한 특제 소스
– 쫄깃한 육질과 짭짤한 감칠맛이 좋은 제품

보관 방법

– 냉장 보관(-2~10℃)

인증과 수상

–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제품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촉촉하게 양념한

[미트뱅크] 심영순 살치살 구이

육질이 연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살치살은 풍성한 육즙과 더불어 은은한 육향이 남다른 부위이지요. 미트뱅크의 살치살 구이는 심영순 요리 연구가의 특제 양념 소스와 신선한 살치살이 만나 양념육 특유의 깊은 풍미와 맛을 살려낸 제품이에요. 따로 간을 하거나 소스를 만들 필요 없이 구워주기만 하면 맛있는 살치살 구이를 맛볼 수 있어 간편하답니다. 짭짤하면서도 달큼한 소스가 입혀진 살치살의 진한 맛을 즐겨보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심영순 요리 연구가의 특제 소스로 재워 따로 간을 하거나 양념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구워 먹는 살치살 구이입니다.
2. 프라이팬, 석쇠 등을 사용해서 충분히 가열한 후에 드세요.
3. 다양한 쌈 채소를 곁들여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겨보세요.

포장 정보
사이즈
신선식품 장보기
산지신선함
그대로
수천 개
다양한 상품들
신선식품 전용
물류센터
환경생각하는
포장재 사용
새벽배송 그리고
더 빠른 당일배송
15,000원 이상
무조건 무료배송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지금 바로 가입 후 더 많은 혜택들을 경험해보세요!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197421830?itemId=2181303699&vendorItemId=70179359406&sourceType=CATEGORY&categoryId=393660&isAddedCart=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후기 및 리뷰

한*철 
2020.05.31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준중형 세단인데 큰게 좋겠지!! 하고 SUV용 샀어요
그냥 차량타입에 맞춰사세요 확실히 큰데 약간 불필요하게 크네요ㅠㅠㅋㅋㅋ
저처럼 선글라스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은 선택입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양*미 
2020.05.29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널직하고 선명하고좋아요
안전벨트나 내옷 무늬가반사되어서
조금 불편해서 별하나 빼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건 
2020.05.29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올려서 고정할때 너무 딱딱함
좌우 회전되면 더 좋겟음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경 
2020.05.06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기대보다 실망
앞이 안보여요. 눈이 어질어질 ㅠㅠ
2명에게 도움 됨
이*신 
2020.03.29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햇빛가리게넘좋아요
김*정 
2020.05.08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장작하기가 좀힘들었음 그리고 오후에는 잘안보임(해질무
이*형 
2020.05.08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원하던 사이즈 시원하니 보기 편하네요~
큼직막하니 좋아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희 
2020.05.29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솔져 
2020.05.01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최*철 
2020.04.30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이*훈 
2020.04.26
풀셋 눈편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SUV용, 1개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57773272?itemId=808700744&vendorItemId=5056744925&sourceType=CATEGORY&categoryId=183960&isAddedCart=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후기 및 리뷰

집노예도비 
2020.05.22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색감은 좀 진하고 펄이좀 화려한편! 가루날림 적어요!
1) 제품명 :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2) 용량 : 2g

3) 사용기한 : 제조일로부터 2년.

4) 제조업자/제조판매업자 : ㈜안느/㈜맥퀸코리아




– 구매이유

맥퀸뉴욕 화장품은 다 좋아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쥬얼포텐 아이글리터는 진짜진짜 마음에 들어요!

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서 한통 다 쓰고 이번에 쿠팡에서 또 구매했어요..!

색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 키튼 다이아를 제일 좋아해요.

다이아몬드를 끼얹은듯 우아한 샴페인 골드라는 설명대로 반짝반짝한데 심하게 과하지 않아요!




– 사용후기

아이글리터를 바르는 이유는 눈도 약간 더 커보이는 효과도 주고

애교살 포인트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펄과 글리터의 황금비율이라고 하는데

블링블링함이 과하지 않고 딱 포인트 주기 적당해요.

펄입자가 약간 크기는 하지만 아주 크지도 않아서 좋았고 펄입자가 예쁘게 포현되요.

그리고 다른 제품들을 썼었을때는 가루날림이 종종 있었는데

맥퀸뉴욕 아이글리터는 밀착이 잘되어서 더 좋구요ㅎㅎ

그리고 수용성 고밀착 텍스쳐가 픽싱되어 유지력 좋고

따로 브러쉬나 면봉에 양조절 하지 않아도

어플리케이터가 슬림해서 손쉽게 양 조절이 가능해서 초보자에게도 적합해요!

자연스러운걸 좋아한다면 작은 브러쉬로 소량만 찍어서

눈에 살짝씩 올려주면 바르고 금방 마릅니다. 추천합니다ㅎㅎ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11명에게 도움 됨
김윤희 
2019.09.20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베이스 색감자체도 진해서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
-필자소개
우선 필자는 곧 앞자리 4로 바뀌는
화장 늦깍생 아줌마입니다. 21호 상아색 피부를 가지구 있어요

-구매이유
제가 글리터 종류 막 많은건 아니더라도 여러개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요즘 가을 화장으로 바꾸려고 보니
글리터가 다 하얀거(오팔펄)뿐이더라구요 아니면 조금 핑크거나
그래서 갈색이나 톤다운 로즈핑크? 정도 화장을 하려고하니
가지고있는 글리터들보단 골드빛 글리터를 구매하려고
몇가지 구입을 했어요

-비교
구매한 글리터들이 ㄹㅇ,ㅎㄹㅋ,맥퀸꺼 샀는데
그중 베이스색감이 진하고 고르게 도포 되었어요
저는 소량만 언더 속눈썹 아래 콕콕 찍어주거나 애굣살에
발라주곤 하는데 맥퀸은 반짝이 베이스 색감
자체가 잘 나오는 글리터라 아래 깔아준 섀도 색감을 좀 가리네요

-사용감,사용법
일단 팁에 뭍어나오는 양이 어마어마 해서 그대로 눈에
발랐다가는 펄빔이 쏴질듯 하니
작은 브러쉬로 소량 찍어서 눈에 살살 올려줘야 합니다.
베이스 색감 자체가 잘 올라가는 타입이라 팁 자체로
발색을 하면 면봉으로 풀어줘야하고.. 스머징 해줄때
펄 날림이 좀 생깁니다.

-여담
오늘 글리터를 몇가지 산덕에
나갈일이 없는데도 집에서 메이크업 해보고 집안일도 하고..
따님이랑 잠깐 외출도 하고 집에와서 첨에 다른 제품 발랐다가
수정할때 맥퀸을 발라주었는데
워낙 베이스 색감땜에 언더 앞머리부터 눈동자 있는곳까지
애굣살에 전체적으로 발라주었는데
아침에 했던 매이크업보다 화려해졌네요.. ㅎ
애굣살이 더 뿅 하니 솥아보이니 좋네요..

필자는 나이가 꽤나 있어서..
상품평 적으려고 찍은 샷을 보니..주름도 마이 보이고 ㅠ
좀 지저분하게 보이긴한데 아니어린 친구들이
포인트로 발라주면 더 이쁠듯 합니다 ~

아 그리구 오늘 샴페인골드색 글리터 3가지 산것들이
눈에 올리고보면 다 비슷해보여서 그중 가격 제일
저렴한 맥퀸 사는게 가격대비 제일 나을듯 합니다 ㅎㅎ;
다른데꺼랑 고민 하시는분 계시면 참고 하시길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60명에게 도움 됨
김순둥누나 
2020.02.17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화려함 보다는 은은함 ^^
저는 가격대비 !!!! 만족합니다

먼저 , 화려하게 ! 눈에 띄게 ! 강렬함 ! 선명함! 을
원하신다면 안 맞으실 거 같네요 ㅋㅋ

■ 은은한 펄감입니다 :
펄&글리터의 황금비율이라서 ㅋㅋㅋ
일상생활에서 확 틔지않고 ,
은은하게 은근하게 화사할 수 있는 펄감입니다 .

■ 리퀴드 타입이라 가루날림 전혀 없어요 :
제품 보면 당연하다 싶으시겠지만
물론 입니다 ^^
가루날림이 없는 크림 타입 보다도
뭉침이 없어서 좋습니다 .

■ 용기 편리성 :
파우더 제형 , 크림 제형 처럼 떨어트렸을 때
깨질 염려가 없겠어요 ^^
그리고 앙증맞은 것이 ㅋㅋㅋ 귀엽네요 ^^

□ 건조함 : 계속 써보고, 장시간 바르고 있어보니 ..
눈가 쪽이 좀 건조해지긴 합니다 ;; 미스트를 듬뿍 뿌리게 되네요 ㅎ;;

은은한 펄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써보세요 ~
가격이 워낙 고운 마음이잖아요 ^^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연해요
8명에게 도움 됨
이*연 
2019.02.0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애굣살에 바를 글리터를 찾고 있었는데
솔직히 싸서 구매함ㅎ
맥퀸뉴욕 브랜드는 잘 아는 브랜드는 아니고 몇년전에 섀도우 썼을때 괜찮았었음

일단 입자가 고움. 입자가 조금 큰 펄섀도우 착즙한 느낌?
달려있는 팁도 브러쉬에 덜을 필요없이 적당량 나오는 편이고
팁 그대로 눈에 바르기 좋음

색 / 로즈골드 색상인것 같음 눈에 바르면 그렇게 붉지는 않은데
막 흰끼도는 색상은 절대 아님 실버느낌 찾고 있다면 비추
개인적으로는 흰끼돌면 뭔가 따로노는 느낌이라 싫어하는데 이 색상은 맘에 들었음

지속력 / 괜찮은편 마지막 사진이 바르고 4시간 후인데 실제로 보면 저정도로 반짝거리지는 않음 그래도 많이 남아 있는 편
제일 좋은건 시간이 지나도 볼이나 코 같은곳에 가서 붙지 않음
그게 제일 좋음!!

비교 / 사진에 비교사진은 스텔라?인가 스틸라인가 거기 글리터 선물 받은건데 확실히 제형 자체가 다름 그리고 시간 지나고 스텔라 글리터는 여기저기 날리고 묻고 하는데 맥퀸은 덜함 그냥 없어진다고 해야하나? 그럼. 색깔도 맥퀸이 더 취향임 . (물론 스텔라 더 이쁜 색깔 많음 )

재구매의사 / 더 좋은 글리터를 발견하지 못한다면 그냥 이거 하나 살듯 왜냐면 가성비 ㄹㅇ 좋음 글리터 싸봤자 8,9000?정도인데 이 가격이면 정말 살만함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75명에게 도움 됨
파인애플맛 
2018.10.2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펄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만, 반짝반짝 표현은 괜찮아요.
눈 밑 포인트로 사용하려 구매했어요.
눈밑에 반짝이 얹는거 넘 좋아해서 매일 바르고 다니는 1인입니다.

그동안 홀리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는데
거의 다 사용해서 이번에는 다른 제품으로 도전해봤어요.

그런데 맥퀸 크기가 진짜 귀요미 하네요ㅎㅎㅎ
용량 보니 2g입니다.
홀리카 약 8개월 썼으니 이건 3~4개월 쓰면 끝나겠네요.

키튼다이아 색이 좀더 골드 할줄 알았는데
실제로보면 로즈한 색이예요.
그래도 눈밑에 바르면 별로 티나지 않아서 괜찮~~♡

팁이 작다고 기냥 써도 표현하기 좋다했는데,
그래도 아이브러쉬 사용하면서 톡톡하는게
자연스럽게 표현되서 훨씬 좋아요.

바르고 금방 마르지만,
물기에는 한없이 잘 지워지기 때문에
슬픈영화는 보지 않아요ㅎㅎㅎ

펄입자 크기가 그동안 사용했던거보다
작은편이지만, 그래도 반짝반짝한 표현은 자연스럽게
잘 해내고 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사용기한은 2021년 9월 11일 입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24명에게 도움 됨
왕사모님 
2020.04.29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2레트로 루비, 1개
가격이 너무 너무 저렴
다음날 바로 배송
휴대하기 좋은 케이스
발색력 좋아요
매끄럽게 잘 발려요
반짝이 팔감이 있어요
은은해요
다름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기 좋아요
적당하게 촉촉해요
붓이 얇아서 눈밑 미세한 부위사용이 좋아요
저는 가격을 먼저 봤고
—> 이런 유사한 셰도가 너무 많음
컬러는 제가 찾는 컬러에요
—> 핑크빛 골드빛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에요

너무 싸서 기대안했는데 아주 만족 합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2명에게 도움 됨
배*아 
2020.02.20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눈화장후 애교살에 꼭 펄 섀도우를
하는터라 애교살글리터, 펄섀도우,스틱섀도우
종류별로 다 쓰고있어요

요건 배송비채우려고 샀습니다.
바르는부분이 둥글고뭉툭해서 바를때
뭉쳐질듯해서 콕콕 찍어바르고있어요
손에바르면 진해보이는데 눈에
막상바르면 은은하게반짝이고 유지도
잘됩니다. 마스크낀 사진은 근무후5시간후
모습입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3명에게 도움 됨
예쁜단지 
2020.01.1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괜찮아요.색상이쁘고 반짝임적당해요.
립스틱 크기만 하고..색상이 예뻐요.
수년전 스틸x꺼 써보다가 너무 반짝임이 심해서..
색상별로 사놓고 사용을 거의못했어요.

그러다 최근 시중 여러 회사들 에서 아이글리터들이 출시되면서
다시 인기몰이를 한거 같아요..

맥퀸뉴욕은 제품이 괜찮은데 사람들에게 잘알려지지않았고
인기가 없었는데 최근들어 각광을 받는거같네요.
특히나 제가 사용해보니 예전부터 립펜슬.립제품이 괜찮은거같았어요.저는 나이도 있고 국산제품을 잘 사용하지않습니다.헌데..맥퀸뉴욕은 가끔.사서 써봤어요

가격도 세일을 많이하지만..제품이 상당히 순하고 잘만들어졌
더라구요. 앞으로 인기몰이 할 메이커란생각을 해요.

이제품은 반짝임이 과하지않아 연말파티.클럽등의 메이컵이 아닌..데이트룩.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글리터이구요..
예쁘네요..한번 손등발색했는데 절대 지워지지않네요ㅎㅎ

유지력이 굿이고 반짝이도 주변크게 번지지않아서 좋아요

크기도작아 가볍게휴대하기좋아요.발색력도 은은하면서 예뻐요

^^~색상대로 몇개 더구매하고싶네요.

굿굿.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7명에게 도움 됨
ddoa 
2019.04.26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색감 좋고 포인트 주기에 좋네요
가끔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고자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손가락 하나 크기.
작아서 휴대성은 좋구요.

색은 로즈골드 같은 색이지만
골드에 좀 더 가까운 느낌.

애교살에 발라주니 반짝이는게 이뻐요ㅎ

눈두덩이에도 살짝 펴주면
은은하게 빛에따라 빛나는 것도 괜찮네요.

바를땐 살짝 톡톡 치면서 발라줘야 잘 발려요.
선긋듯이 바르니 옆으로 퍼져서
중간이 잘 안발려지네요ㅎ
그래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편입니다.

색도 이쁘게 발색되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6명에게 도움 됨
김*신 
2019.09.21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브러쉬 한번에 세련된 메이크업을^^
브러쉬에 덕지덕지 묻어 나오지 않음.

적당량을 뭉치지 않게 바를 수 있음^^

골드컬러여서 고급진 느낌이 나고 반짝임도 적절함.

애교살에 발랐는데 번짐없이 퇴근때까지 유지됨^^

가격 저렴해서 기대 안했는데 .. 기대이상 넘나 좋음ㅋㅋ


#사용후기 사진첨부#

펄만 있는게 아니라 살짝 골드빛이 발색되어 자연스레 애교살 부각.

7시간 후 찍은 눈인데 여전히 반짝이고 번짐 없음.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연해요
7명에게 도움 됨
엄*주 
2019.10.03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2레트로 루비, 1개
아련해보여요 ㅎ
처음에 키튼 다이아로
먼저 구매해서 써보고
이뻐서 이번엔
레트로 루비 색으로
구매해봤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이뻐보이기도 해서

솔직히 저는
레트로 루비색이
더 맘에 드네요

펄조절만 잘하면
은은하게 예뻐요

양이 작아서
금방 쓸거같아요
휴대하기 좋은 크기예요

담엔 오렌즈토파즈도
구매해볼려구요
이것도 이쁠거 같아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2명에게 도움 됨
흴리 
2019.10.16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다시 사고 싶은 제품
배송도 빨랐고 뽁뽁이에 잘 감싸져 왔습니다

글리터를 좋아하는 편이라 펄이 자글자글하고
휴대하기 편한 글리터를 찾고 있었는데
딱 색감도 이쁘고 가격도 괜찮아서 사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펄 입자가 너무 이쁘게 표현되고
발림성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솔도 슬림한 형태라 애굣살에 바르기 적당 했습니다

지속력은 보통 정도 번짐은 없었고
베이스를 탄탄하게 깔고 바르면 더 지속이 되었어요

단점이 있다면 처음 쓸때 액상이 많이 묻어 나옵니다
조금 덜어 쓰면 될것 같아요

작아서 파우치에 넣어도 공간 차지를 안해서 너무 좋았고
작지만 양도 은근 많아서 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살 의향이 있고 지인에게 추천 꼭 해주고 싶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47명에게 도움 됨
지수라고 
2019.01.26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만족해요!!
맨왼쪽 제품이 홀리카 가운데 제품이 유키 맨오른쪽 제품이 맥퀸꺼예요!!!
첫번째 사진처럼 세개 발색은 저래요
두번째 사진은 홀리카와 유키랑은 다르게 맥퀸은 바르자마자 픽싱이되더라구요!!! 빤짝이 날림도 없었어요!!! 근데 저는 눈두덩이에 봉으로 죽그어서 손으로 바르고 남은양으로 눈밑 애굣살이나 삼각존을 채워주기 때문에 바로 픽싱되는 제품은 잘안쓸것 같아요!!
그리고 봉은 맥퀸이 가장 얇고 작았어요!! 용량도요!!
사용기한도 2022년까지라니ㅋㅋㅋㅋ너무 길어서 좋았구요!!
가성비로 따지면 유키인것 같아요!! 홀리카는 5000원 중반대로 좀 비싸구요!! 맥퀸도 괜찮은 편인것 같아용!!
저는 개인적으로 순위를 꼽아보자면!!!
1위는 유키이고요!!2위가 맥퀸!!3위가 홀리카네요!!!
제 후기가 구매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68명에게 도움 됨
야당소녀 
2020.05.05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3오렌지 토파즈, 1개
블링블링 포인트 갑
저는 웜톤의 소유자 입니다

여름인지라 이제 좀 빠~짝 빤짝이를 발라보고 싶은 마음에, 후기를 보고 구매했어요!!

일단, 리퀴드 재형이기에 콕 찍어서 비벼야 해요..
이건 참 귀찮은 일이지만

펄감이 진짜 너무 영롱하고, 우아하게 발색되서 쓰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로 찍어도 이쁘고, 하이라이터가 없어서 급 대채했는데도
이쁘게 펄이 표현되고, 오렌지 토파즈 색상이 웜톤에 딱이라서
요새 계속 쓰고 있어요^-^!

사실, 이 브랜드는 쿠팡때문에 알게 된 브랜드지만
저렴하면서도 좋은 상품을 싸게 판매하고
또 로켓배송으로 상품도 빠르게 받아볼수 있어서 참 좋아요!!

이 색상 다 써보면, 다른 색상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김*선 
2019.03.29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보통
배송, 포장 좋아요.
색상 좋아요.
다만 곰손인지라 ㅋㅋㅋ
딱 개봉하자 마자 이 작은건 뭐지?
요 생각 했어요.
딱 4번 쓰면 끝날 것 같은느낌 ㅋㅋㅋ
그래도 생각 보단 오래 사용하네요.
근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생각 보다 저 하고는 안 맞네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4명에게 도움 됨
이*야 
2020.05.13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다음번에도 재구매 할게요
큰 펄을 원해서 사게 되었는데요
예상했던대로 확실히 눈에띄는 정도인 거 같아요
반짝 반짝 거리는게 너무 예쁘고 색깔도 정말 맘에들어요
다음번에 또 재구매 하고싶네요 !!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원 
2020.02.03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초반에 택배 받았을 때 뽁뽁이 없이 보내셔서 좀 당황했네요 박스도 좀 까져 있었고; 그거만 제외하면 펄이 크긴 한데 가격 면이나 퀄리티 면에선 좋은 거 같아요! 쉽게 잘 발리고 데일리로 쓰기 좋을 듯 해요! 잘쓰겠습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2명에게 도움 됨
이두나 
2019.08.21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이뻐요
약간 코랄빛같은 골드펄이구요.
펄입자 크기가 적당해서 싼티안나구 이뻐요.
양조절이 힘들진 않은데
펄은 한번 잘못칠하면 수정중 개 난장판이될수있으니
조절만 잘하심 될거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2통 공병후기추가
잘쓰고있는데 애교살만하는데도 굉장히
빨리 소모되는 편이구요,
불편한점 한가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을 만지지 않는데도 볼에 묻어있거나
눈주변에 반짝이 한두개씩 번져있어서
개인적으론 좀 지져분해지는게 불편해요ㅠ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4명에게 도움 됨
이은채 
2019.06.25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진짜 역대급 대만족 제품!! 넌 짱이야☆☆☆☆
살면서 이 만큼 만족해본적이 없을 정도로 우수함…

큰 기대는 안하고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인지!!!!!

진짜 애교살 바르는 용도로 사용한 제품들중에 역대급으로 좋습니다ㅜㅜ
제가 화장을 잘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착샷 두장 투척!!

진짜 색도 싸보이지 않을뿐더라 소량만 슥~ 발라도 굿!!
발림성도 좋아요!!!

여름에 애교살 뿜뿜 채워야죠!!!
다음에도 다 쓰고 재구매 100% 예약입니다!!!

@@번창하세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6명에게 도움 됨
솔직해서탈 
2019.11.06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다른곳에서 펄이들어간 제품 써 본후 펄들어간 글리터들은
일절 써본적이 없었는데요~~~

요즘따라 블링블링하게 화장하구 싶더라구용~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끝에 키튼다이아로 함 도전해봤어용!

일단은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보다 색이 연해요.
그리고 그점이 저한테는 더 잘맞고 좋네용!
제가 웜톤이기도 하고 화려한 색보다는 심플하고 과하지않은 걸 좋아해서 가장 무난한 골드로 골랐는데 색이 과하지도 않고 은은하니 반짝반짝~ 완전 맘에드네용!

그리고 펄입자가 크지않아서 좋아용~
눈에 부담도 덜가구용 아프지도 않구용!
전에 다른데에서 펄제품쓴거는 입자가 커서
바를때도 그렇고 되게 별루였었거든요ㅠㅠㅠ
그 후로 펄에 정감이 안가드라구요…..ㅠ
그런데 요 제품은 진짜 요물입니닼ㅋㅋㅋ

향도 부담스럽지 않구용
팁도 초슬림팁이라 양 조절 해서 찍어주면 소량으로 가능하구
나중에 화장 지울때도 잘 지워져서 좋아용^^

저는 인생템 만난거 같아서 기분 굿^^
오렌지토파즈로 하나 더 구매해고 갑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연해요
3명에게 도움 됨
김*아 
2020.05.16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3오렌지 토파즈, 1개
생각했던느낌이고 색이있어서 단품으로언더쓰기좋아요 생각보다 발색이진해서 연한화장에 글리터 하고싶은분들 눈두덩이에사용하여도 좋을 것 같구 액체라 굳는느낌은나고 고액제품보단 뭉침이있는편인데 브러쉬로 정리해주면 좋아요
전사진에서 언더에 사용했어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안*지 
2019.04.2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가격대비 추천드려요
스텔라를 면세가로 사다가 돈을 다 주고 살려니 아까워
저렴이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간단한 비교를 해보자면
펄의 굵기나 자연스러움은 역시 스텔라가 좋네요
하지만 가격을 비교했을때 추천해드릴수있습니다

어플리케이터가 생각보다 좁아서
바르실때 도구를 사용하거나 손 사용해서 펴서 바르는것이 편리하실거에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5명에게 도움 됨
추*은 
2020.05.19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2레트로 루비, 1개
인생 글리터”””
처음 바를땐 너무 진한 핑크 색이 나오다가 마른후에 색감이 너무 이뻐요 ㅎㅎ 이곳저곳 다 써봣는데 역쉬 이만한게 업어서 색깔별로 다 구매했습니당~~ 무엇보다 밀착력이랑 유지력이 너무 좋고 가루 날림도 없고 영롱하니 이뿌용♥♥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함*임 
2019.09.02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가격만큼입니다.
색상은 핑크골드펄색이고 용기가 매우 얇상해요.
바르고 펴지않으면 금방 마르지는 않아서 아이라인처럼 그리면 쌍꺼풀에 낍니다ㅋㅋ
펴바르면 블링블링한 쉐도우 역할은 충분하네요.
내용물이 넘 적어서 오래는 못쓸듯하네요.
발색은 맘에 듭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명에게 도움 됨
Hwin0713 
2020.05.21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가격에 비해서 진짜 이쁘고 좋아용
근데 여러번 문지르면 지워져서 콕콕 발라서 두들겨주면 대여 색깔 진짜 이쁘구 다쓰면 또 살 예정입미댱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봉이봉봉 
2019.01.10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인위적인 포인트를좋아하는지라
밝은계열이아닌 브라운계열이네요
개인취향이 아닐뿐

물로 잘 지워져서 눈물만 흘려도 좀 지워지다보니
광대에서 펄이 굴러다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피부예민하면 쓰지마세요
따가워요
장기간쓰면 피부도 면역생길꺼같죠?
그래도 따가워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보다 진해요
40명에게 도움 됨
강*실 
2020.05.1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이뻐요
처음 사봤는데 발림성도 좋고 이쁘네요
여러가지 써봤는데 펜슬보다 부드럽게 발려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도 잘되어 왔어요
만족합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휴일주라 
2020.05.29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눈 밑 애교용으로 쓰기.좋아요.
과한듯 안과한듯!
누구나 잘어울립니다.
액체가 금새 굳어서 번지지도 않아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리 
2020.05.31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진짜 이뻐요 진짜ㅠㅠㅠ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써볼까?하고 샀는데 진짜 좋아요ㅠㅠ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솔직해서탈 
2019.11.0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3오렌지 토파즈, 1개
다른색 구매하고 넘 맘에들어서 또 구매^^

전에 키튼다이아로 구매했는데 화면보다 더 밝길래
요번엔 오렌지토파즈로 구매했는데
오히려 오렌지색은 화면이랑 거의 판박인듯..

좀 당황스러웠지만 눈에 사용해봤어용~~~
요번에는 눈에 찍어주고 손말고 면봉으로 쓱쓱 문질러봤어용!

확실히 손보다 면봉으로 문질문질해주니 본색보다 이쁘게
연하게 발려서 좋네용!

색이 좀 진해서 부담스럽다면 면봉으로 펴발라주세용!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5명에게 도움 됨
쿠우팡걸87 
2019.01.15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스틸라의 킬튼카르마는 사용해 보고 싶고.. ( 테스팅은 해봄)

근데 가격은 비싸면서 펄이 너무 크고 잘 안펴발라지며 굳는게 개인적으로는 싫어서.. 그냥 저렴한 맥퀸 선택 ㅋ

내가 좋아하는 질감은 지베르니인데…
(묽고 발 펴발려지는 제품을 많이 선호 함)

이것도 바르면 생각보다 빨리 말라서
쫌 뭉치긴 하나 스틸라나 페리페라 보단 낫고
펄감이 그닥 부담스럽지 않아 좋은듯…

눈 밑에 하기 딱 좋은듯..
가성비 굳!!!


3.1 후기


이게 제일 남

지베르니 건조해지고 갈라짐
그리고 처음엔 발색이 이쁜데 시간 지나면
예를 들면 오렌지 골드펄이면 오렌지 색상은 점점
옅어지고 골드펄이 위로 올라와서….. 흠…

그리고 3ce 홀로그램은 삐아 꿀물이였나??
삐아도 홀로그램 쓰는데… 3ce는 처음엔 괜찮음
근데 나중에 쓰다 보면 공기에 닿으면서 수분이
증발하여 꾸덕해짐 그러면……, 눈꼽이 뭉친 것 처럼 보여
지저분 해짐…… 그리고 홀로그램 너무 많이 들어감


삐아는 가격대비 괜찮은데
맥퀸이 제일 괜찮은 듯!!!!
삐아는 두껍지 않고 옛날 메이크업 처럼 딱 깔끔하게
얇게 그리기 좋고 점막 위주로

맥퀸은 두텁게 정말 애굣살 위주로 넓게 바르기 좋고
잔잔한 펄이라서 글레머스 해보임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36명에게 도움 됨
콩해 
2020.05.22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색도 진짜 예쁜데 저렴해서 놀랐어요 ㅠㅜㅜ
제 인생템 등극 입니다 ㅜㅜ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쉐리아 
2019.11.21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2레트로 루비, 1개
아이글리터 최초로 사봤는데 맘에 쏙들고 모든게 OK.
펄이 자글자글하고 예쁘고 눈에 올렸을 때 넘 예쁠꺼라고 생각이 들을 최초의 아이글리터 제가 원래 잘 안사는게 아이 글리터인데 이건 보자마자 예쁘고 맘에 들어서 하나를 건져온 것인데 과연 써보긴 해봤는데 제 눈이 잘 봤네요. 내용물
도 그렇고 전부다 저가 원했던 제품이고 아이글리터가 어떻겠어? 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였네요. 전 이런 글리
터를 원했다는걸 이제 처음 알았고 앞으로도 잘 쓸 것 같아서 넘 기대가 되어 이 기대에 어근나지 않았으면하는 바램이
있어요. 저한테 제형도 색상도 타입도 전부 잘 맞고 맘에 쏙 드네요. 이런 경우는 흔하지가 않았는데 이제야 봤다라니
조금 그렇네요. 진작에 찾아볼껄 등 여러 생각을 하게 되면서 이런색은 하나쯤 괜찮겠지라는 맘으로 샀던 제품이 맞는
건가?? 라는 둥 여러 맘을 갖게 했던 아이글리터 잘 쓰겠습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2명에게 도움 됨
송*람 
2020.02.25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예쁩니다 고민말고 사세요
이거 정말 잘 산것같아요 ✨

장점은 정말 예쁩니다 금색인데 싼티 안나는 예쁜 금색이에요 반짝이도 자잘자잘한거 하고 큰거 섞여있어서 자잘자잘하게 빛나다가 빛받으면 반짝하고 빛나는데 정말 이뻐요 친구들에게 다 추천해 주고 있는 중이에요

단점은 지속력이 좀 약하다는것 인데 이게 얇고 작아 휴대하면서 수정하기 좋아요 팁도 얇아서 원하는곳만 콕콕 찔러서 바를수도 있고 좋아요

가격대비 이 퀄리티 품질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재구매 할것같아요 !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명에게 도움 됨
김*옥 
2019.06.08
맥퀸뉴욕 쥬얼포텐 아이글리터, 1키튼 다이아, 1개
너무 좋아요 꼭 사세요!!
배송도 엄청 빨리오고 촉촉하고 눈에 바르기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되게 청순하게 반짝거려서 더 눈을 튀게 해주는 것 같아요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2명에게 도움 됨

쿠팡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02381604?itemId=311877560&vendorItemId=3767455183&sourceType=CATEGORY&categoryId=176422&isAddedCart=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후기 및 리뷰

황*경 
2020.05.28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괜춘괜춘
구매이유
원래 슬라이스를 먹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가 점점 부실해져서 ㅜㅜㅜㅠㅠ조금이나마 덜 딱딱할것같아서 구매했어요 ㅎㅎ
사진보고선 약간 맥반석같을줄 알았는데 좀 노가리?같은 식감이랄까 단맛도 좀 있고..기대한 맛은 아니지만 먹다보니 두장 순삭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비보다가 손에 잡히는게 없어서 당황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양*영 
2020.05.18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달달짭짤 부드러운 오징어
맛있어요!!!
근데 달달한건진 몰랐어요!

달달짭짤하네요!
그래도 부드럽긴해요!!

다음엔 오리지널로 사봐야겠어요!

가격은 있지만ㅋㅋ 마른오징어가 비싸니깐요ㅠㅠ

맛있습니당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김*호 
2020.05.0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굿
맛있다그래서 사봤는데 정말맛있네여ㅋㅋ
두장 순삭했어요 입 심심할때 최고일듯요
글고 로켓와우 대박이네요 새벽7시배송아니고 1시배송이라닛ㅠㅠ 쿠팡최고
덕분에 육퇴하고 혼술했어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맛난거조아 
2020.05.1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오리지널을 자주 먹다가 턱이 나갈갓 같아서리,,,
소프트로 쭉 갈아타기로 했오요~~~~
입이 심심할때 멈출수 없어영 ㅠㅠ
내 턱주가리는 포기해용~~~~ ㅜㅜ ㅎㅎ
1명에게 도움 됨
김*준 
2020.03.22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재구매백퍼있어요
오리지널만 사져먹다가 이가아파서 소프트 시켜봤어요
오자마자 몇개나 들었을까 ㅋ궁금해서 세보니9장
일단만족
적당히두툼하고 짭조름하니맛있고 입맛차이지만 전 대만족
이쯤되니 용량도맞나?? 살짝 의심병도져서 ㅎㅎ 뜯어먹다가!!!!! 저울에 재봤어요ㅎ
만족만족
오징어좋아하는 저는 자주 사먹을듯해요
유통기한도 2121.3월까지~
어차피 며칠이면 끝이겠지만ㅎ
마음에듭니다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4명에게 도움 됨
미래엄마 
2020.04.1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맛있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한번에 너무 많이 먹게 되네요 ㅋ
짠맛 짜지 않아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2명에게 도움 됨
하*영 
2020.04.17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딱딱하지않고 턱아프지않고 ㅎ 맛도 좋아요~
꽃보다오징어 오리지날이 넘 딱딱해서 소프트로 사보았어요.
아이들도 먹기 좋네요 ㅎㅎ 한장은 순삭입니다ㅎ

저흰 10장 들어 있었고 지금 3장 먹고 7장남은 사진입니다..
아이들이 더 달라고하네요… 오늘 내일 다먹을듯요~~ㅎ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멍바냥 
2020.03.31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숏다리 부들부들 오징어버젼
한때 미친듯이 먹다 참고 끊었는데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스물스물 꽃보다
오징어 생각이 간절…ㅜ 결국 또 사두네요.
숏다리맛 같이 달달 살짝짭짤 감칠맛 나는
부드럽고 쫄깃한 오징어입니다. 머리 근접부위는
제일 오징어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양념엑기스로
절여진 극강부위라..정말 사랑하지 않으면 양보가
힘든 부분이예요. 쟁탈전 조심.
영화관람용,술안주로 최고입니다ㅎ
3명에게 도움 됨
임*민 
2020.05.25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저는 11마리 들어있네요
좀 가벼운 오징어들이 들어갔나~
맛은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100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맛난거조아 
2020.05.25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넘,,, 중독성이 강해서 큰일이네요 ㅠㅜ
가격이 후달달,,,,
이게 살짝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넘 맛나요~~~ ^ ^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은 
2020.04.22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너무맛있어요
원래 한양식품 숏다리를 어렸을때부터 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 딱딱해서 안사먹게됬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계속 들어가네요
정말,,멈출수없는맛,,
떡이아픈데도 자꾸 손이가네요
사먹어요 두번먹어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박*준 
2020.05.07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최고의 오징어.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나무 맛있어요. 오늘 알았는데 지난번 주문 때 두개가 왔어요. 혹시 서비스인가요. 잘못온건가요. 매주 주문해먹는 너무 맛난 오징어. 아이들도 좋이하고. 캠핑갈 때 필수품이에요. ~^-^
짠맛 짜지 않아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전*숙 
2020.05.21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안 딱딱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9개에 이 가격 감안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송*미 
2020.04.26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오리지널먹다가 소프트구매후에 연속으로 계속 시켜먹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끊엇어요
한번 먹으면 멈출수없네요 ㅋㅋㅋㅋㅋ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권*숙 
2020.05.27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역쉬 부드럽고 맛있어요. 담에도 재구매할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수 
2020.05.1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추천합니다.
좋은 상품평이 많아 구입했습니다. 아직 시식전이라 맛은 모르겠고 양이 적당하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짠맛 꽤 짠 편이에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경 
2020.03.30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짱맛
진짜맛있어요ㅜㅜ왜다들꽃보다오징어오징어하는지
알거겉아요ㅜ먹어보기전에는.비싸다고생각햇는데
먹어보고나서는 이해가
가더라구요.배송도빠르고 굿
짠맛 짜지 않아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3명에게 도움 됨
허*선 
2020.04.25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한양식품은 확실히 맛이좋아요 요건 살짝 단맛이 강하네요 조금 덜 단맛이면 좋을듯.. 부드럽고 맛있어 살짝중독성도 있어요 이회사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희 
2020.04.08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사세요
미친거 아닌가요?? 너무 맛있네요;;;;; 상품평 잘 안쓰는데 너무 감동적인 맛이라 안쓸수가 없네 요;;;
딱딱한게 싫어서 소프트로 시켰는데 정말 안딱딱하고 좋네요…
그보다 너무 맛있어요 진짜..멈출수가 없어요…앉은자리에서 두마리 먹어치움;;;; 재구매의사 1000%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맛난거조아 
2020.05.06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늘 옳아요~~~:)
전자렌지에 30초정도 돌려서 먹음 따땃하니 맛나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손*훈 
2020.04.29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누가 다 먹었나???
내가 다 먹었지!!! 멈출 수 없는 이 맛!!
꽃보다 오징어지요~~~
짠맛 짜지 않아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고*지 
2020.03.28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너무 맛있어서 하염없이 계속 먹게되요 ㅋㅋㅋㅋ 달콤하면서도 짭잘하고! 너무 맛있네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2명에게 도움 됨
정*래 
2020.04.11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넘나 맛있어요

오리지날이 더 달짝지근하구요
요건 오리지날보담 덜 달아요
늘 간식 먹고다니는 딸랭이도 좋아해서
같이먹어요(유아도 먹을수있을정도로 덜딱딱해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박*환 
2020.04.25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정말 맛있어요 양도 만고 다먹고 또주문해서 먹을거같아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강*림 
2020.04.26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넘맛나요중독성있어요
근데가격이비싸서슬퍼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성 
2020.04.04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JMT
JMT…..(존맛탱)
다음엔 오리지날이랑 반반사볼래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1명에게 도움 됨
젤리뽀뽀 
2020.04.22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제 살 어쩌져…….. 멈출수가 없어요…… 개맛ㅠㅠ♡ 벌써 다 먹었다구효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한*희 
2020.04.24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만 오천원 급 퀄리티
가격에비해 그리 훌륭한퀄리티는 아니나 그냥 한번쯤은 사먹어볼만해요.
양념간은 그리 강하지않고 은은한정도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괜찮아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진 
2020.04.06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맛있어요 맥주안주에 딱좋네요
맛있네요ㅎㅎ 맥주안주로 샀어요 쫄깃쫄깃 고소하고 맛나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만큼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안*경 
2020.03.2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우리집 윗집 아랫집 요고요고 오징어에 반함요~ 짱짱!!
2명에게 도움 됨
권*해 
2020.02.12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일반은 계속 품절이길래 소프트는 어떤가 주문해봣습니다
일전에 일반시켰을때 한번 실패했던적도 있었는지라…
우선 육안으론 합격입니다 유통기간도 넉넉하고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4명에게 도움 됨
한*주 
2020.04.07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운편이라 맥주안주 심심풀이로 아주좋아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이*주 
2020.03.09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늘 구매중입니다. 아이들이 부드러워서 잘 먹습니다. 약간의 조미가 되있긴 하지만, 시중 과자보단 나을듯 하여 간식으로 먹여요.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김*순 
2020.05.29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예상보다 맛있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최*선 
2020.05.03
한양식품 꽃보다오징어 소프트, 400g, 1개
빠른배송 품질 굿굿
너무 맛나서 오며가며ㅋㅋ뜯어먹기중ㅎ
짠맛 그럭저럭 짭짤해요
맛 만족도 예상보다 맛있어요
신선도 예상보다 신선해요
이 상품평이 도움 되었나요?
최대
19가지 품질 검사
– 원산지/표시사항/인증 확인
– 변색/냉해/품온 준수
– 이물질/위생상태 확인
– 중량/규격/포장/파손 확인
핵심 포인트

활용법

– 심심한 입을 달래줄 주전부리
–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 안주
– 소스, 견과류와 곁들여 먹으면 풍성

상품 특징

– 짭조름한 감칠맛이 일품인 조미오징어
– 쭉쭉 찢어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
–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

보관 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 개봉 후 냉장 보관

생산 유통 과정

– 신선한 오징어를 선별하여 가공

손을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맛

[한양식품] 꽃보다 오징어 소프트

쫀득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조미오징어, 꽃보다 오징어 소프트예요. 천일염, 설탕, 석류 과즙 농축액 등으로 조미해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안겨주는데요. 결 따라 부드럽게 갈라져 찢어 먹는 재미 또한 쏠쏠해요. 쫄깃쫄깃한 오징어를 씹으면 감칠맛이 배어 나와 입에 녹아들죠.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시원한 맥주 안주로 곁들여도 잘 어울려요. 기호에 따라 마요네즈 같은 소스와 함께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따끈따끈하게 드셔도 좋아요.

조리 방법

1. 전자레인지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살짝 구운 뒤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2. 마요네즈, 케첩, 고추장 등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아요.
3. 간장:물엿:물을 1:1:2 비율로 냄비에 넣어 조린 뒤 식혀주세요. 다진 청양고추와 마요네즈를 올리면 오징어와 잘 어울리는 소스가 완성됩니다.
4. 땅콩, 아몬드 등 고소한 견과류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요.

포장 정보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한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신선식품 장보기
산지신선함
그대로
수천 개
다양한 상품들
신선식품 전용
물류센터
환경생각하는
포장재 사용
새벽배송 그리고
더 빠른 당일배송
15,000원 이상
무조건 무료배송

아직